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annotation
주석형 PostConstruct



@Documented 
@Retention (value =RUNTIME )
@Target (value =METHOD )
public @interface PostConstruct

PostConstruct 주석은, 의존성 주입후에 초기화를 위해서(때문에) 실행할 필요가 있는 메소드에 대해서 사용합니다. 이 메소드는, 클래스가 사용되기 전에 호출합니다. 이 주석은, 의존성 주입을 지원하는 모든 클래스에서 지원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PostConstruct 주석이 붙어 있는 메소드는, 주입하는 자원을 클래스가 일절 요구하지 않는 경우에서도 호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주석을 부가할 수 있는 메소드는 1 개 뿐입니다. PostConstruct 주석의 적용처의 메소드는, 다음의 기준을 모두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 EJB 스펙으로 정의된 것처럼 InvocationContext 객체를 지정하는 EJB 인타세프타의 경우를 제외해, 이 메소드에는 파라미터를 지정 해서는 안됩니다. - 이 메소드의 반환값의 형태는, void 로 합니다. - 이 메소드에서는, 체크가 끝난 예외를 throw 해서는 안됩니다. - PostConstruct 의 적용처의 메소드는, public, protected, package private, 또는 private 로 할 수 있습니다. - 어플리케이션 클라이언트의 경우를 제외해, 이 메소드를 static 으로서는 안됩니다. - 이 메소드는, final 로 할 수 있습니다. - 이 메소드가 확인이 끝난 상태가 아닌 예외를 throw 하는 경우는, EJB 로 예외의 처리 및 예외로부터의 회복이 가능한 경우를 제외해, 이 클래스를 사용 해서는 안됩니다.

도입된 버젼:
Common Annotations 1.0
관련 항목:
PreDestroy , Resourc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