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accessibility
인터페이스 AccessibleStreamable



public interface AccessibleStreamable

AccessibleStreamable 인터페이스는, 컴퍼넌트의 배후에 있는 생의 스트림을 화면에 표시하는 모든 컴퍼넌트의 AccessibleContext 에 의해 지원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컴퍼넌트의 예로서는, HTML, 비트 맵 이미지, MathML 등이 있습니다. AccessibleStreamable 를 구현하는 객체는, 객체로 지원되는 MIME 타입의 리스트와 각 MIME 타입으로 데이터를 취득하기 위한 스트리밍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AccessibleContext

메소드의 개요
 DataFlavor [] getMimeTypes ()
          이 객체로 지원되는 MIME 타입을 나타내는 DataFlavor 객체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InputStream getStream (DataFlavor  flavor)
          DataFlavor 의 InputStream 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MimeTypes

DataFlavor [] getMimeTypes()
이 객체로 지원되는 MIME 타입을 나타내는 DataFlavor 객체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객체로 지원되는 MIME 타입을 나타낸다 DataFlavor 객체의 배열

getStream

InputStream  getStream(DataFlavor  flavor)
DataFlavor 의 InputStream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flavor - DataFlavor
반환값:
이 DataFlavor 를 위한 ImputStream 가 존재하는 경우는, 그 ImputStream. 그 이외의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