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lang.reflect
인터페이스 TypeVariable<D extends GenericDeclaration >

형태 파라미터:
D - 기가 되는 형태 변수를 선언한 총칭 선언의 형태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Type


public interface TypeVariable<D extends GenericDeclaration >
extends Type

TypeVariable 는, 형태 변수의 종류의 공통의 슈퍼 인터페이스입니다. 형태 변수는, 이 패키지로 지정되고 있도록(듯이), 리플렉트메소드에 의해 필요하게 될 때 처음 작성됩니다. 형태 변수 t 가 형태 (즉, 클래스, 인터페이스, 혹은 주석형) T 에 의해 참조되는 경우, T 는 T 를 둘러싸는 n 번째의 클래스에 의해 선언됩니다 (JLS 8.1. 2 를 참조). 다음에, t 의 작성에는 T 를 둘러싸는 i 번째의 클래스 (for i = 0 to n)의 해결 (JVMS 5 를 참조)을 필요로 합니다. 형태 변수의 작성으로, 그 경계의 작성이 발생 해서는 안됩니다. 형태 변수의 작성을 반복해도 아무런 효과는 없습니다.

실행시에 복수의 객체를 인스턴스화해, 지정된 형태 변수를 나타낼 수가 있습니다. 형태 변수가 한 번만 작성되었을 경우에서도, 형태 변수를 나타내는 인스턴스를 캐쉬하는 요구를 의미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형태 변수를 나타내는 모든 인스턴스는 서로 동등 (equal())가 아니면 안됩니다. 따라서, 형태 변수의 사용자는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있는 클래스의 인스턴스의 아이덴티티에 의존 해서는 안됩니다.

도입된 버젼:
1.5

메소드의 개요
 Type [] getBounds ()
          이 형태 변수의 상한을 나타내는 Type 객체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D getGenericDeclaration ()
          이 형태 변수를 선언한 총칭 선언을 나타내는 GenericDeclaration 객체를 돌려줍니다.
 String getName ()
          원시 코드로 발생했던 대로의 이 형태 변수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Bounds

Type [] getBounds()
이 형태 변수의 상한을 나타내는 Type 객체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상한이 명시적으로 선언되지 않는 경우, 상한은 Object 입니다.

각 상한 B 에 대해,

반환값:
이 형태 변수의 상한을 나타내는 Type 의 배열
예외:
TypeNotPresentException - 경계중 한쪽이, 존재하지 않는 형태 선언을 참조하는 경우
MalformedParameterizedTypeException - 경계중 한쪽이, 하등의 이유에 의해 인스턴스화할 수 없는 파라미터화 된 형태를 참조하는 경우

getGenericDeclaration

D  getGenericDeclaration()
이 형태 변수를 선언한 총칭 선언을 나타내는 GenericDeclaration 객체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형태 변수를 선언한 총칭 선언
도입된 버젼:
1.5

getName

String  getName()
원시 코드로 발생했던 대로의 이 형태 변수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원시 코드로 출현했던 대로의 이 형태 변수의 이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