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lang.reflect
인터페이스 GenericArrayType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Type


public interface GenericArrayType
extends Type

GenericArrayType 는, 파라미터화 된 형태 또는 형태 변수의 어느 쪽인지인 컴퍼넌트형을 가지는 배열의 형태를 나타냅니다.

도입된 버젼:
1.5

메소드의 개요
 Type getGenericComponentType ()
          이 배열의 컴퍼넌트형을 나타내는 Type 객체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GenericComponentType

Type  getGenericComponentType()
이 배열의 컴퍼넌트형을 나타내는 Type 객체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배열의 컴퍼넌트형을 작성합니다. 파라미터화 된 형태의 작성 프로세스의 시멘틱스에 대해서는,ParameterizedType 의 선언을 참조해 주세요. 또, 형태 변수의 작성 프로세스에 대해서는,TypeVariable 를 참조해 주세요.

반환값:
이 배열의 컴퍼넌트형을 나타내는 Type 객체
예외:
TypeNotPresentException - 기본이 되는 배열형의 컴퍼넌트형이 존재하지 않는 형태 선언을 참조하는 경우
MalformedParameterizedTypeException - 기본이 되는 배열형의 컴퍼넌트형이, 하등의 이유에 의해 인스턴스화할 수 없는 파라미터화 된 형태를 참조하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