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lang.management
인터페이스 CompilationMXBean



public interface CompilationMXBean

Java 가상 머신의 컴파일 시스템의 관리 인터페이스입니다.

Java 가상 머신은, 이 인터페이스의 구현 클래스의 단일 인스턴스를 가집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고 있는 인스턴스는,ManagementFactory.getCompilationMXBean() 메소드를 호출해 취득할 수 있다, 혹은 platform MBeanServer 메소드로부터 취득할 수 있는 MXBean 입니다.

MBeanServer 내에서 컴파일 시스템의 MXBean 를 일의에 식별하기 위한 ObjectName 는 이하대로입니다.

java.lang:type=Compilation

도입된 버젼:
1.5
관련 항목:
JMX 스펙. , MXBean 에 액세스 하는 방법

메소드의 개요
 String getName ()
          저스트 인터 의무 (JIT) 컴파일러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long getTotalCompilationTime ()
          컴파일에 걸린 대략의 누적 경과시간 (밀리 세컨드 단위)을 돌려줍니다.
 boolean isCompilationTimeMonitoringSupported ()
          Java 가상 머신이 컴파일 시간의 감시를 지원할지 어떨지를 테스트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Name

String  getName()
저스트 인터 의무 (JIT) 컴파일러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JIT 컴파일러의 이름

isCompilationTimeMonitoringSupported

boolean isCompilationTimeMonitoringSupported()
Java 가상 머신이 컴파일 시간의 감시를 지원할지 어떨지를 테스트합니다.

반환값:
컴파일 시간의 감시가 지원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getTotalCompilationTime

long getTotalCompilationTime()
컴파일에 걸린 대략의 누적 경과시간 (밀리 세컨드 단위)을 돌려줍니다. 컴파일에 복수의 thread가 사용되면(자), 이 값은 컴파일로 각 thread에 걸린 대략의 시간의 합계가 됩니다.

이 메소드는, 플랫폼에 의해 옵션으로 지원됩니다. Java 가상 머신의 구현은, 컴파일 시간의 감시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isCompilationTimeMonitoringSupported() 메소드를 사용해, Java 가상 머신이 이 조작을 지원하고 있을지 어떨지를 판정할 수 있습니다.

이 값은, Java 가상 머신의 성능 레벨을 나타내는 것이 아닙니다. 또, 다른 가상 머신의 구현의 성능을 비교하기 위한의 것이기도 하지 않습니다. 각 구현은 다른 정의와 다양한 컴파일 시간 측정 방법을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환값:
컴파일 시간 (밀리 세컨드 단위)
예외:
UnsupportedOperationException - Java 가상 머신이 이 조작을 지원하고 있지 않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