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beans
클래스 SimpleBeanInfo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beans.SimpleBeanInfo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BeanInfo


public class SimpleBeanInfo
extends Object
implements BeanInfo

사용자가 BeanInfo 클래스를 제공하기 쉬워지도록(듯이) 하는 지원 클래스입니다.

무조작 (noop) 정보의 제공을 디폴트로 설정합니다. 또, 선택한 토픽에 대한보다 명시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선택적으로 오버라이드(override) 되는 일이 있습니다. 인트로스페크타는 "noop" 치를 검출하면(자), 저레벨의 인트로스페크션 및 설계 패턴을 적용해, 타겟 Bean 를 자동적으로 해석합니다.


필드의 개요
 
인터페이스 java.beans. BeanInfo 로부터 상속된 필드
ICON_COLOR_16x16 , ICON_COLOR_32x32 , ICON_MONO_16x16 , ICON_MONO_32x32
 
생성자 의 개요
SimpleBeanInfo ()
           
 
메소드의 개요
 BeanInfo [] getAdditionalBeanInfo ()
          관련하는 BeanInfo 객체가 그 밖에 없는 것을 요구합니다.
 BeanDescriptor getBeanDescriptor ()
          Bean 의 클래스 및 카스타마이자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int getDefaultEventIndex ()
          디폴트의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int getDefaultPropertyIndex ()
          디폴트의 프로퍼티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EventSetDescriptor [] getEventSetDescriptors ()
          이벤트 세트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Image getIcon (int iconKind)
          이용 가능한 아이콘이 없는 것을 요구합니다.
 MethodDescriptor [] getMethodDescriptors ()
          메소드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PropertyDescriptor [] getPropertyDescriptors ()
          프로퍼티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Image loadImage (String  resourceName)
          아이콘 이미지를 로드하기 위한 유틸리티 메소드입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SimpleBeanInfo

public SimpleBeanInfo()
메소드의 상세

getBeanDescriptor

public BeanDescriptor  getBeanDescriptor()
Bean 의 클래스 및 카스타마이자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명시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BeanDescriptor
반환값:
Bean 의 displayName 나 카스타마이자 등, Bean 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BeanDescriptor. 정보를 자동 해석으로 요구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null 를 돌려주는 일이 있다

getPropertyDescriptors

public PropertyDescriptor [] getPropertyDescriptors()
프로퍼티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명시적인 프로퍼티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PropertyDescriptors
반환값:
이 Bean 가 지원하는 편집 가능한 프로퍼티을 기술한다 PropertyDescriptor 의 배열. 정보를 자동 해석으로 요구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null 를 돌려주는 일이 있다

프로퍼티이 인덱스화 되고 있는 경우에는, 결과의 배열내의 그 항목은 PropertyDescriptor 의 IndexedPropertyDescriptor 서브 클래스에 속한다. getPropertyDescriptors 의 클라이언트는, 「instanceof」를 사용해, 취득한 PropertyDescriptor 가 IndexedPropertyDescriptor 화도인지를 판정할 수 있다.


getDefaultPropertyIndex

public int getDefaultPropertyIndex()
디폴트의 프로퍼티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Bean 의 디폴트의 프로퍼티을 정의하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DefaultPropertyIndex
반환값:
getPropertyDescriptors 가 돌려주는 PropertyDescriptor 배열내의 디폴트 프로퍼티의 인덱스

디폴트 프로퍼티이 없는 경우는 -1


getEventSetDescriptors

public EventSetDescriptor [] getEventSetDescriptors()
이벤트 세트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명시적인 이벤트 세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EventSetDescriptors
반환값:
이 Bean 가 트리거하는 이벤트의 종류를 나타낸다 EventSetDescriptors 의 배열. 정보를 자동 해석으로 요구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null 를 돌려주는 일이 있다

getDefaultEventIndex

public int getDefaultEventIndex()
디폴트의 이벤트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Bean 의 디폴트의 이벤트를 정의하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DefaultEventIndex
반환값:
getEventSetDescriptors 가 돌려주는 EventSetDescriptor 배열내의 디폴트 이벤트의 인덱스

디폴트의 이벤트가 없는 경우는 -1


getMethodDescriptors

public MethodDescriptor [] getMethodDescriptors()
메소드에 관한 정보를 거부합니다. 명시적인 메소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MethodDescriptors
반환값:
이 Bean 가 지원하는, 외부로부터 보인다 메소드를 기술하는 MethodDescriptor 의 배열. 정보를 자동 해석으로 요구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null 를 돌려주는 일이 있다

getAdditionalBeanInfo

public BeanInfo [] getAdditionalBeanInfo()
관련하는 BeanInfo 객체가 그 밖에 없는 것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BeanInfo 를 base class에 돌려주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AdditionalBeanInfo
반환값:
BeanInfo 객체의 배열. null 를 돌려주는 경우도 있다

getIcon

public Image  getIcon(int iconKind)
이용 가능한 아이콘이 없는 것을 요구합니다. 아이콘을 Bean 에 제공하는 경우는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BeanInfo 내의 getIcon
파라미터:
iconKind - 요구된 아이콘의 종류. 정수 ICON_COLOR_16 x16, ICON_COLOR_32 x32, ICON_MONO_16 x16, 또는 ICON_MONO_32x32 의 어떤 것인가
반환값:
요구된 아이콘을 나타내는 이미지 객체. 적절한 아이콘이 없는 경우는 null 를 돌려주는 일이 있다

loadImage

public Image  loadImage(String  resourceName)
아이콘 이미지를 로드하기 위한 유틸리티 메소드입니다. 현재의 객체의 클래스 파일에 관련짓고 된 resource file명을 사용해, 이 파일로부터 이미지 객체를 로드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미지는 GIF 파일입니다.

파라미터:
resourceName - 현재의 클래스의 클래스 파일이 포함된 디렉토리에의 상대 경로명. 예를 들어 "wombat.gif"
반환값:
이미지 객체. 로드할 수 없었던 경우는 null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