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font
클래스 TextAttribut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text.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상위를 확장 java.awt.font.TextAttribute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public final class TextAttribute
extends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TextAttribute 클래스는, 텍스트의 draw에 사용하는 속성 키 및 속성치를 정의합니다.  

TextAttribute 의 인스턴스는, 텍스트 속성을 취급하는 Font ,TextLayout ,AttributedCharacterIterator 등의 클래스에서 속성을 식별하기 위한 속성 키로서 사용됩니다. 이 클래스에서 정의되고 있는 그 외의 정수는 속성치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텍스트 속성에 관해서, 이 문서에서는 이하의 항목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속성의 개요

값의 형태 주된 정수 디폴트 값
FAMILY String Font DIALOG ,DIALOG_INPUT ,
SERIF ,SANS_SERIF , 및 MONOSPACED 를 참조
「Default」(플랫폼의 디폴트를 사용한다)
WEIGHT Number WEIGHT_REGULAR, WEIGHT_BOLD WEIGHT_REGULAR
WIDTH Number WIDTH_CONDENSED, WIDTH_REGULAR,
WIDTH_EXTENDED
WIDTH_REGULAR
POSTURE Number POSTURE_REGULAR, POSTURE_OBLIQUE POSTURE_REGULAR
SIZE Number 없음 12.0
TRANSFORM TransformAttribute TransformAttribute IDENTITY 를 참조 TransformAttribute.IDENTITY
SUPERSCRIPT Integer SUPERSCRIPT_SUPER, SUPERSCRIPT_SUB 0 (표준의 Glyph와 메트릭스를 사용한다)
FONT Font 없음 null (폰트의 해결을 오버라이드(override) 하지 않는다)
CHAR_REPLACEMENT GraphicAttribute 없음 null (폰트의 Glyph를 사용해 텍스트를 draw 한다)
FOREGROUND Paint 없음 null (현재의 그래픽스의 페인트를 사용한다)
BACKGROUND Paint 없음 null (백그라운드를 draw 하지 않는다)
UNDERLINE Integer UNDERLINE_ON -1 (밑줄을 draw 하지 않는다)
STRIKETHROUGH Boolean STRIKETHROUGH_ON false (취소선을 draw 하지 않는다)
RUN_DIRECTION Boolean RUN_DIRECTION_LTR
RUN_DIRECTION_RTL
null (Bidi 표준의 디폴트를 사용한다)
BIDI_EMBEDDING Integer 없음 0 (기본의 행방향을 사용한다)
JUSTIFICATION Number JUSTIFICATION_FULL JUSTIFICATION_FULL
INPUT_METHOD_HIGHLIGHT InputMethodHighlight ,
Annotation
(클래스를 참조) null (입력 하이라이트를 적용하지 않는다)
INPUT_METHOD_UNDERLINE Integer UNDERLINE_LOW_ONE_PIXEL,
UNDERLINE_LOW_TWO_PIXEL
-1 (밑줄을 draw 하지 않는다)
SWAP_COLORS Boolean SWAP_COLORS_ON false (색을 교환하지 않는다)
NUMERIC_SHAPING NumericShaper 없음 null (숫자의 형상 결정을 실시하지 않는다)
KERNING Integer KERNING_ON 0 (kerning를 요구하지 않는다)
LIGATURES Integer LIGATURES_ON 0 (옵션 합자를 작성하지 않는다)
TRACKING Number TRACKING_LOOSE, TRACKING_TIGHT 0 (트랙킹을 추가하지 않는다)

관련 항목:
Font , TextLayout , AttributedCharacterIterator , 직렬화 된 형식

필드의 개요
static TextAttribute BACKGROUND
          텍스트의 백그라운드의 draw에 사용되는 페인트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BIDI_EMBEDDING
          텍스트의 매입 레벨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CHAR_REPLACEMENT
          문자의 폰트의 표준 Glyph 대신에 표시하는, 사용자 정의의 Glyph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FAMILY
          폰트명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FONT
          텍스트의 draw에 사용하는 폰트를 지정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FOREGROUND
          텍스트의 draw에 사용되는 페인트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INPUT_METHOD_HIGHLIGHT
          입력 메소드의 하이라이트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INPUT_METHOD_UNDERLINE
          입력 메소드의 밑줄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JUSTIFICATION
          단락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Float JUSTIFICATION_FULL
          요구된 폭전체에 행을 가지런히 합니다.
static Float JUSTIFICATION_NONE
          행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를 허가하지 않습니다.
static TextAttribute KERNING
          kerning를 요구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static Integer KERNING_ON
          표준의 kerning를 요구합니다.
static TextAttribute LIGATURES
          옵션 합자를 사용 가능하게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static Integer LIGATURES_ON
          표준의 옵션 합자를 요구합니다.
static TextAttribute NUMERIC_SHAPING
          ASCII 의 10 진수를 다른 10 진수의 범위로 변환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POSTURE
          폰트의 포스챠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Float POSTURE_OBLIQUE
          표준 이타릭크포스챠입니다.
static Float POSTURE_REGULAR
          표준 포스챠인 수직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RUN_DIRECTION
          행의 런 방향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Boolean RUN_DIRECTION_LTR
          런의 방향은 왼쪽에서 오른쪽입니다.
static Boolean RUN_DIRECTION_RTL
          런의 방향은 오른쪽에서 왼쪽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SIZE
          font size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STRIKETHROUGH
          취소선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Boolean STRIKETHROUGH_ON
          홑겹 취소선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SUPERSCRIPT
          슈퍼 스크립트나 첨자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Integer SUPERSCRIPT_SUB
          표준의 첨자입니다.
static Integer SUPERSCRIPT_SUPER
          표준의 슈퍼 스크립트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SWAP_COLORS
          foreground와 백그라운드의 Paint 의 교체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Boolean SWAP_COLORS_ON
          foreground와 백그라운드를 바꿔 넣습니다.
static TextAttribute TRACKING
          트랙킹을 제어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static Float TRACKING_LOOSE
          드문드문한 트랙킹을 실행합니다.
static Float TRACKING_TIGHT
          조밀한 트랙킹을 실행합니다.
static TextAttribute TRANSFORM
          폰트의 변환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UNDERLINE
          밑줄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Integer UNDERLINE_LOW_DASHED
          싱글 픽셀의 파선의 밑줄입니다.
static Integer UNDERLINE_LOW_DOTTED
          싱글 픽셀의 점선의 밑줄입니다.
static Integer UNDERLINE_LOW_GRAY
          더블 픽셀의 회색의 밑줄입니다.
static Integer UNDERLINE_LOW_ONE_PIXEL
          싱글 픽셀의 실선의 밑줄입니다.
static Integer UNDERLINE_LOW_TWO_PIXEL
          더블 픽셀의 실선의 밑줄입니다.
static Integer UNDERLINE_ON
          표준의 밑줄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WEIGHT
          폰트의 웨이트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BOLD
          표준의 볼드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DEMIBOLD
          WEIGHT_BOLD 보다 약간 가벼운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DEMILIGHT
          WEIGHT_LIGHTWEIGHT_STANDARD 의 중간의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EXTRA_LIGHT
          가장 가벼운 정의가 끝난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EXTRABOLD
          매우 무거운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HEAVY
          WEIGHT_BOLD 보다 약간 무거운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LIGHT
          표준의 경량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MEDIUM
          WEIGHT_REGULARWEIGHT_BOLD 의 중간의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REGULAR
          표준의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SEMIBOLD
          WEIGHT_REGULAR 보다 약간 무거운 웨이트입니다.
static Float WEIGHT_ULTRABOLD
          가장 무거운 정의가 끝난 웨이트입니다.
static TextAttribute WIDTH
          폰트의 폭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static Float WIDTH_CONDENSED
          가장 좁은 정의 끝난 폭입니다.
static Float WIDTH_EXTENDED
          가장 넓은 정의 끝난 폭입니다.
static Float WIDTH_REGULAR
          표준의 폭입니다.
static Float WIDTH_SEMI_CONDENSED
          약간 좁은 폭입니다.
static Float WIDTH_SEMI_EXTENDED
          약간 넓은 폭입니다.
 
클래스 java.text.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로부터 상속된 필드
INPUT_METHOD_SEGMENT , LANGUAGE , READING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TextAttribute (String  name)
          지정된 이름의 TextAttribute 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protected  Object readResolve ()
          직렬화 복원되는 인스턴스를 정의가 끝난 정수에 해결합니다.
 
클래스 java.text.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equals , getName , hashCode , toString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FAMILY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FAMILY
폰트명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String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Default」로, 그 경우는 플랫폼의 디폴트의 폰트 패밀리가 사용됩니다.  

Font 클래스는, 논리 폰트명 DIALOG ,DIALOG_INPUT ,SANS_SERIF ,SERIF , 및 MONOSPACED 에 대응하는 정수를 정의합니다.  

이것은,Font 생성자 에 name 로서 건네받는 값을 정의합니다. 논리 폰트명과 물리 폰트명의 양쪽 모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이름을 가지는 폰트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는, 디폴트의 폰트가 사용됩니다.  

주: 이 속성은 패밀리 뿐만이 아니라 페이스명도 지정하므로, 이 속성명은 부적절합니다. 「Lucida Sans Bold」등의 값을 지정하면(자), 그 페이스가 존재하는 경우는 그것이 선택됩니다. 다만, 요구된 페이스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표준」웨이트의 디폴트가 사용됩니다. 이름에 포함되어 있는 「Bold」는 페이스명의 일부이며, 폰트의 웨이트를 볼드로 한다고 하는 개별의 요구가 아닙니다.


WEIGHT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WEIGHT
폰트의 웨이트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Numb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WEIGHT_REGULAR 입니다.  

몇개의 정수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WEIGHT_EXTRA_LIGHT ,WEIGHT_LIGHT ,WEIGHT_DEMILIGHT ,WEIGHT_REGULAR ,WEIGHT_SEMIBOLD ,WEIGHT_MEDIUM ,WEIGHT_DEMIBOLD ,WEIGHT_BOLD ,WEIGHT_HEAVY ,WEIGHT_EXTRABOLD , 및 WEIGHT_ULTRABOLD 를 참조해 주세요. 값 WEIGHT_BOLD 는,Font 생성자 에게 건네지는 스타일치 Font.BOLD 에 대응합니다.  

이 값은, 표준 웨이트의 폭에 대한 줄기폭의 비율에 대충 같아집니다.  

지정된 값은 시스템으로 보간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WEIGHT_EXTRA_LIGHT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EXTRA_LIGHT
무엇보다 가벼운 정의가 끝난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LIGHT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LIGHT
표준의 경량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DEMILIGHT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DEMILIGHT
WEIGHT_LIGHTWEIGHT_STANDARD 의 중간의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REGULAR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REGULAR
표준의 웨이트입니다. 이것이,WEIGHT 의 디폴트 값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SEMIBOLD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SEMIBOLD
WEIGHT_REGULAR 보다 약간 무거운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MEDIUM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MEDIUM
WEIGHT_REGULARWEIGHT_BOLD 의 중간의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DEMIBOLD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DEMIBOLD
WEIGHT_BOLD 보다 약간 가벼운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BOLD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BOLD
표준의 볼드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HEAVY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HEAVY
WEIGHT_BOLD 보다 약간 무거운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EXTRABOLD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EXTRABOLD
매우 무거운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EIGHT_ULTRABOLD

public static final Float  WEIGHT_ULTRABOLD
무엇보다 무거운 정의가 끝난 웨이트입니다.

관련 항목:
WEIGHT

WIDTH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WIDTH
폰트의 폭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Numb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WIDTH_REGULAR 입니다.  

몇개의 정수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WIDTH_CONDENSED ,WIDTH_SEMI_CONDENSED ,WIDTH_REGULAR ,WIDTH_SEMI_EXTENDED ,WIDTH_EXTENDED 를 참조해 주세요.  

이 값은, 표준폭에 대한 유효폭의 비율에 대충 같아집니다.  

지정된 값은 시스템으로 보간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WIDTH_CONDENSED

public static final Float  WIDTH_CONDENSED
무엇보다 좁은 정의 끝난 폭입니다.

관련 항목:
WIDTH

WIDTH_SEMI_CONDENSED

public static final Float  WIDTH_SEMI_CONDENSED
약간 좁은 폭입니다.

관련 항목:
WIDTH

WIDTH_REGULAR

public static final Float  WIDTH_REGULAR
표준의 폭입니다. 이것이,WIDTH 의 디폴트 값입니다.

관련 항목:
WIDTH

WIDTH_SEMI_EXTENDED

public static final Float  WIDTH_SEMI_EXTENDED
약간 넓은 폭입니다.

관련 항목:
WIDTH

WIDTH_EXTENDED

public static final Float  WIDTH_EXTENDED
무엇보다 넓은 정의 끝난 폭입니다.

관련 항목:
WIDTH

POSTURE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POSTURE
폰트의 포스챠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Numb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POSTURE_REGULAR 입니다.  

2 개의 정수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POSTURE_REGULARPOSTURE_OBLIQUE 를 참조해 주세요. 값 POSTURE_OBLIQUE 는,Font 생성자 에게 건네지는 스타일치 Font.ITALIC 에 대응합니다.  

이 값은, 폰트의 줄기의 기울기를 수평거리/수직 높이로 나타낸 것에 대충 같아집니다. 정의 값의 경우는, 우측에 기울고 있습니다.  

지정된 값은 시스템으로 보간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Font.getItalicAngle 로 반환되는 폰트의 이탤릭의 각도에 영향을 줍니다.

관련 항목:
Font.getItalicAngle()

POSTURE_REGULAR

public static final Float  POSTURE_REGULAR
표준 포스챠인 수직입니다. 이것이,POSTURE 의 디폴트 값입니다.

관련 항목:
POSTURE

POSTURE_OBLIQUE

public static final Float  POSTURE_OBLIQUE
표준 이타릭크포스챠입니다.

관련 항목:
POSTURE

SIZE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SIZE
font size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Numb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12pt 입니다.  

이것은,Font 생성자 에게 건네지는 size 파라미터에 대응합니다.  

매우 큰 사이즈나 작은 사이즈를 지정하면(자), draw 퍼포먼스에 영향을 주어 draw 시스템에 의해 텍스트가 지정의 사이즈로 draw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부의 사이즈는 부정하고, 그 경우는 디폴트의 사이즈가 됩니다.  

2 배에 변환된 12pt 의 폰트의 외관 및 메트릭스는, 변환되어 있지 않은 24pt 의 폰트의 외관 및 메트릭스와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TRANSFORM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TRANSFORM
폰트의 변환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TransformAttribute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TransformAttribute.IDENTITY 입니다.  

TransformAttribute 클래스는, 정수 IDENTITY 를 정의합니다.  

이것은,Font.deriveFont(AffineTransform) 에게 건네지는 변환에 대응합니다. 변환은 가변입니다만,TextAttribute 치는 불변이 아니면 안되기 때문에,TransformAttribute 래퍼 클래스가 사용됩니다.  

주된 목적은, (다른 효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슬캘링과 skew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일부의 변환에서는, baseline의 회전이나 이동이 발생합니다. 텍스트가 새로운 baseline에 따르도록(듯이), 텍스트와 baseline는 함께 변환됩니다. 예를 들어, 텍스트가 수평의 baseline상에 있는 경우, 새로운 baseline는 변환을 통해 건네받은 단위 x 벡터의 방향에 따릅니다. 텍스트의 메트릭스는, 이 새로운 baseline에 대해서 측정됩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회전되는 TRANSFORM 로 텍스트를 draw 했을 경우와 회전되지 않는 TRANSFORM 로 텍스트를 draw 했을 경우에서는, 다른 조건이 동일하면, 측정되는 아센트, 디 센트, 및 유효폭은 같게 됩니다.

 

서식 첨부 텍스트에서는, 이러한 각 런의 baseline를 순서에 가지런히 할 수 있어 텍스트의 런 전체의 baseline는 직선이 아니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TextLayout.getLayoutPath() 를 참조해 주세요.

관련 항목:
TransformAttribute , AffineTransform

SUPERSCRIPT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SUPERSCRIPT
슈퍼 스크립트나 첨자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Integ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0 으로, 슈퍼 스크립트나 첨자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2 개의 정수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SUPERSCRIPT_SUPERSUPERSCRIPT_SUB 를 참조해 주세요. 이러한 값은 각각 1 으로 -1 입니다. 절대치가 큰 만큼, 정의되는 위 뒤따라 또는 하부나무의 레벨이 커집니다. 예를 들어, 2 는 상 첨부 위 뒤따라, 3 은 상 첨부 상 첨부 위 뒤따라에 대응합니다. 0 보다 작은 값과 하부나무에 대해서도 같습니다. 7 (또는 -7)까지의 레벨이 있습니다. 이 범위를 넘는 값은 예약이 끝난 상태로, 그 동작은 플랫폼에 의존합니다.  

SUPERSCRIPT 는, 폰트의 아센트와 디 센트에 영향을 주는 일이 있습니다. 다만, 아센트와 디 센트가 부가 되는 것은 있을 수 있지 않습니다.


SUPERSCRIPT_SUPER

public static final Integer  SUPERSCRIPT_SUPER
표준의 슈퍼 스크립트입니다.

관련 항목:
SUPERSCRIPT

SUPERSCRIPT_SUB

public static final Integer  SUPERSCRIPT_SUB
표준의 첨자입니다.

관련 항목:
SUPERSCRIPT

FONT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FONT
텍스트의 draw에 사용하는 폰트를 지정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값은 Font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속성으로부터 Font 에의 일반적으로의 해결이 실행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TextLayoutAttributedCharacterIterator 는,TextAttributeMap 로서 동작합니다. 일반적으로,Font 인스턴스를 선택하거나 설정하거나 할 경우에는, 모든 속성이 조사할 수 있어 사용됩니다. 다만,FONT 속성이 존재하는 경우는, 거기에 관련지을 수 있고 있는 Font 가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이 방법을 사용해, 폰트 속성의 Font 에의 해결을 오버라이드(override) 하거나 특정의 Font 의 인스턴스를 강제적으로 사용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Font 가 서브 클래스화할 수 있는 경우에, 사용자가 Font 의 서브 클래스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FONT 는, 클라이언트가 Font 인스턴스를 벌써 가지고 있지만,Map 베이스의 API 를 계속해 사용해야 할 특수한 상황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Map 에는,FONT 속성 이외의 속성은 없습니다. Map 베이스의 API 에서는, 모든 속성을 개별적으로 지정하는 것이 일반적이어서,FONT 는 필요없는지, 바람직하지는 않습니다.  

다만,MapFONT 와 다른 속성이 양쪽 모두 존재하는 경우, draw 시스템은,Font 로 정의되고 있는 속성과 다른 속성을 머지 합니다. 머지 처리에서는,TextAttribute 가 2 개의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1 개(살)은, 폰트의 선택과 메트릭스의 동작에 있어 기본적이라고 보여지는 「주」그룹입니다. 이러한 속성은,FAMILY,WEIGHT,WIDTH,POSTURE,SIZE,TRANSFORM,SUPERSCRIPT, 및 TRACKING 입니다. 이제(벌써) 1 개(살)은,FONT 자체를 제외한 그 외 모든 정의가 끝난 속성으로 구성되는 「2 차」그룹입니다.  

새로운 Map 를 생성할 때는, 우선 FONT 속성으로부터 Font 가 취득되어 그 모든 속성이 새로운 Map 에 추출됩니다. 다음에, 원의 Map 로부터 새로운 Map 에, 「2 차」속성만이 추가됩니다. 따라서, 주요 속성의 값은,Font 만일 수 있는으로부터 취득됩니다. 2 차 속성의 값은, 처음은 Font 로부터 취득됩니다만,Map 내외의 값으로 덧쓰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 FontMap 베이스의 생성자 과 deriveFont 메소드는, 새로운 Font 객체의 작성에 사용되므로,FONT 속성을 처리하지 않습니다. FONT 속성을 처리하려면 , 대신에 Font.getFont(Map) 를 사용하도록 해 주세요.

관련 항목:
Font

CHAR_REPLACEMENT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CHAR_REPLACEMENT
문자의 폰트의 표준 Glyph 대신에 표시하는, 사용자 정의의 Glyph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GraphicAttribute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폰트의 표준 Glyph가 사용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속성은, 텍스트의 은행내에 파묻히는 도형등의 컴퍼넌트의 영역을 확보하기 위해서 사용됩니다. 쌍방향이 늘어놓고 대체 (Bidi 를 참조)를 실행할 경우에, 「인 라인」컴퍼넌트를 은행내에 올바르게 배치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각 문자 (Unicode 코드 포인트)는, 지정된 GraphicAttribute 를 사용해 draw 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속성이 적용되는 문자는 \uFFFC 입니다.  

GraphicAttribute 는, 텍스트의 논리 경계와 시각 경계를 결정합니다. 실제의 Font 치는 무시됩니다.

관련 항목:
GraphicAttribute

FOREGROUND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FOREGROUND
텍스트의 draw에 사용되는 페인트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Paint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draw시에 Graphics2D 로 설정되어 있는 Paint 가 사용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Glyph는,Graphics 로 설정되어 있는 Paint 치에 관계없이, 이 Paint 를 사용해 draw 됩니다 (다만,SWAP_COLORS 를 참조).

관련 항목:
Paint , SWAP_COLORS

BACKGROUND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BACKGROUND
텍스트의 백그라운드의 draw에 사용되는 페인트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Paint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백그라운드가 draw 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Paint 를 사용해 텍스트의 논리 경계가 전부 칠해진 뒤, 그 위에 텍스트가 draw 됩니다 (다만,SWAP_COLORS 를 참조).  

필요에 따라서, 텍스트의 시각 경계가 논리 경계를 포함하도록(듯이) 확장됩니다. 윤곽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Paint , SWAP_COLORS

UNDERLINE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UNDERLINE
밑줄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Integ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1 으로, 밑줄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수치 UNDERLINE_ON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밑줄은, 텍스트의 시각 경계와 윤곽의 양쪽 모두에 영향을 줍니다.


UNDERLINE_ON

public static final Integer  UNDERLINE_ON
표준의 밑줄입니다.

관련 항목:
UNDERLINE

STRIKETHROUGH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STRIKETHROUGH
취소선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Boolean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false 로, 취소선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수치 STRIKETHROUGH_ON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취소선은, 텍스트의 시각 경계와 윤곽의 양쪽 모두에 영향을 줍니다.


STRIKETHROUGH_ON

public static final Boolean  STRIKETHROUGH_ON
홑겹 취소선입니다.

관련 항목:
STRIKETHROUGH

RUN_DIRECTION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RUN_DIRECTION
행의 런 방향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Boolean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런 방향을 결정하는 표준의 BIDI 알고리즘을 값 Bidi.DIRECTION_DEFAULT_LEFT_TO_RIGHT 로 사용하는 것을 지정합니다.  

정수 RUN_DIRECTION_RTLRUN_DIRECTION_LTR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단락내의 텍스트의 순서 방향을 선택하기 위해서 Bidi 생성자 에게 건네지는 값을 결정합니다.  

주: 이 속성의 값은, 단락내의 모든 텍스트에 대해 같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동작은 부정이 됩니다.

관련 항목:
Bidi

RUN_DIRECTION_LTR

public static final Boolean  RUN_DIRECTION_LTR
런의 방향은 왼쪽에서 오른쪽입니다.

관련 항목:
RUN_DIRECTION

RUN_DIRECTION_RTL

public static final Boolean  RUN_DIRECTION_RTL
런의 방향은 오른쪽에서 왼쪽입니다.

관련 항목:
RUN_DIRECTION

BIDI_EMBEDDING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BIDI_EMBEDDING
텍스트의 매입 레벨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Integ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명시적인 묻어 없음으로 쌍방향 알고리즘이 실행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1 ~ 61 의 정의 값은 「매입」레벨,-1 ~ -61 의 0 보다 작은 값은 「오버라이드(override)」레벨입니다. 값 0 은, 기본의 행방향이 사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레벨은, 매입 레벨 배열에 포함되어 Bidi 생성자 에게 건네집니다.  

주: 이 속성이 단락내로 지정되고 있는 경우, 그 단락내에 있는 Unicode 의 BIDI 제어 문자 RLO, LRO, RLE, LRE, 및 PDF 는 무시됩니다. 또, 텍스트내에 이 속성이 존재하고 있지 않는 경우, 그 텍스트의 런은, 이 속성이 값 0 으로 지정되고 있는 경우와 같게 처리됩니다.

관련 항목:
Bidi

JUSTIFICATION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JUSTIFICATION
단락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Numb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1 으로, 지정된 폭전체를 사용해 위치 가지런히 하고를 실시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값은 범위 [0..1] 에 고정됩니다.  

정수 JUSTIFICATION_FULLJUSTIFICATION_NONE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TextLayout 에 대해서 위치 가지런히 하고가 요구되었을 경우에, 여분의 영역의 어느 부분을 사용하는지를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행이 50 포인트폭으로, 70 포인트에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가 요구되었을 경우, 값 0.75 에서는, 나머지의 스페이스의 것 3/4 (즉 15 포인트)을 사용하도록(듯이) 패딩 되어, 결과적으로 행의 길이가 65 포인트가 됩니다.  

주: 이 속성의 값은, 단락내의 모든 텍스트에 대해 같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동작은 부정이 됩니다.

관련 항목:
TextLayout.getJustifiedLayout(float)

JUSTIFICATION_FULL

public static final Float  JUSTIFICATION_FULL
요구된 폭전체에 행을 가지런히 합니다. 이것이,JUSTIFICATION 의 디폴트 값입니다.

관련 항목:
JUSTIFICATION

JUSTIFICATION_NONE

public static final Float  JUSTIFICATION_NONE
행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를 허가하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
JUSTIFICATION

INPUT_METHOD_HIGHLIGHT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INPUT_METHOD_HIGHLIGHT
입력 메소드의 하이라이트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InputMethodHighlight 또는 Annotation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null 로, draw의 전에 입력 메소드의 스타일이 적용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접하는 텍스트의 런에 같은 InputMethodHighlight 를 지정하는 경우, 이러한 런을 개별적으로 draw 할 필요가 있을 때는,InputMethodHighlightAnnotation 인스턴스에 랩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입력 메소드의 하이라이트는, 텍스트를 입력 메소드로 변환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은 서식화되어 있지 않은 텍스트만을 취급하는 것이어도, 텍스트 편집 컴퍼넌트는 하이라이트를 보관 유지해, draw 루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듯이) 합니다.

관련 항목:
Font , InputMethodHighlight , Annotation

INPUT_METHOD_UNDERLINE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INPUT_METHOD_UNDERLINE
입력 메소드의 밑줄을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Integ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1 으로, 밑줄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개의 정수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UNDERLINE_LOW_ONE_PIXEL ,UNDERLINE_LOW_TWO_PIXEL ,UNDERLINE_LOW_DOTTED ,UNDERLINE_LOW_GRAY , 및 UNDERLINE_LOW_DASHED 를 참조해 주세요.  

필요에 따라서,UNDERLINE 와 조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된 목적은, 입력 메소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밑줄을 단순한 장식으로서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면(자), 사용자를 혼란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입력 메소드의 밑줄은, 텍스트의 시각 경계와 윤곽의 양쪽 모두에 영향을 줍니다.

도입된 버젼:
1.3

UNDERLINE_LOW_ONE_PIXEL

public static final Integer  UNDERLINE_LOW_ONE_PIXEL
싱글 픽셀의 실선의 밑줄입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INPUT_METHOD_UNDERLINE

UNDERLINE_LOW_TWO_PIXEL

public static final Integer  UNDERLINE_LOW_TWO_PIXEL
더블 픽셀의 실선의 밑줄입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INPUT_METHOD_UNDERLINE

UNDERLINE_LOW_DOTTED

public static final Integer  UNDERLINE_LOW_DOTTED
싱글 픽셀의 점선의 밑줄입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INPUT_METHOD_UNDERLINE

UNDERLINE_LOW_GRAY

public static final Integer  UNDERLINE_LOW_GRAY
더블 픽셀의 회색의 밑줄입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INPUT_METHOD_UNDERLINE

UNDERLINE_LOW_DASHED

public static final Integer  UNDERLINE_LOW_DASHED
싱글 픽셀의 파선의 밑줄입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INPUT_METHOD_UNDERLINE

SWAP_COLORS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SWAP_COLORS
foreground와 백그라운드의 Paint 의 교체를 나타내는 속성 키입니다. 값은 Boolean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false 로, 색을 교환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수치 SWAP_COLORS_ON 가 정의되고 있습니다.  

FOREGROUND 속성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그 Paint 가 백그라운드로서 사용되어 그 이외의 경우는,Graphics 의 현재의 Paint 가 사용됩니다. BACKGROUND 속성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는, 그 Paint 가 foreground로서 사용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는, 텍스트가 보이도록(듯이) 하기 위해서, (해결된) 백그라운드에 대해서 콘트라스트가 있는 색이 시스템으로 검색됩니다.

관련 항목:
FOREGROUND , BACKGROUND

SWAP_COLORS_ON

public static final Boolean  SWAP_COLORS_ON
foreground와 백그라운드를 바꿔 넣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SWAP_COLORS

NUMERIC_SHAPING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NUMERIC_SHAPING
ASCII 의 10 진수를 다른 10 진수의 범위로 변환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값은 NumericShap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는 null 로, 숫자의 형상 결정을 실시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숫자의 형상 결정 요인이 정의되고 있는 경우는, 텍스트외의 분석이 실행되기 전에, 우선 그 형상 결정 요인에 의해 텍스트가 처리됩니다.  

주: 이 속성의 값은, 단락내의 모든 텍스트에 대해 같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동작은 부정이 됩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NumericShaper

KERNING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KERNING
kerning를 요구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값은 Integ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0 으로, kerning를 요구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수치 KERNING_ON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To」나 「AWAY」 등, 문자 순서에 따라서는 개개의 문자의 디폴트의 유효폭이 적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kerning를 사용하지 않으면 인접하는 문자의 간격이 너무 넓은 것처럼 보입니다. kerning는, 선택된 문자 순서의 간격을 바꾸어, 보다 아름다운 외관에 정돈합니다.

도입된 버젼:
1.6

KERNING_ON

public static final Integer  KERNING_ON
표준의 kerning를 요구합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KERNING

LIGATURES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LIGATURES
옵션 합자를 사용 가능하게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값은 Integ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0 으로, 옵션 합자를 사용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수치 LIGATURES_ON 가 정의되고 있습니다.  

서기법으로 필요하게 되는 합자는, 항상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도입된 버젼:
1.6

LIGATURES_ON

public static final Integer  LIGATURES_ON
표준의 옵션 합자를 요구합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LIGATURES

TRACKING

public static final TextAttribute  TRACKING
트랙킹을 제어하기 위한 속성 키입니다. 값은 Number 의 인스턴스입니다. 디폴트 값는 0 으로, 추가의 트랙킹을 실시하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수치 TRACKING_TIGHTTRACKING_LOOSE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Glyph크라스타에 추가해야 할 량을 결정하기 위해서(때문에), 트랙킹치에 폰트의 포인트 사이즈가 곱셈되어, 폰트 변환을 통해 건네받습니다. 정의 트랙킹치는, 옵션 합자의 작성을 금지합니다. 트랙킹치의 범위는 일반적으로 -0. 1 에서 0.3 으로, 이 범위외의 값은 일반적으로 바람직하지는 않습니다.

도입된 버젼:
1.6

TRACKING_TIGHT

public static final Float  TRACKING_TIGHT
조밀한 트랙킹을 실행합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TRACKING

TRACKING_LOOSE

public static final Float  TRACKING_LOOSE
드문드문한 트랙킹을 실행합니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TRACKING
생성자 의 상세

TextAttribute

protected TextAttribute(String  name)
지정된 이름의 TextAttribute 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이 TextAttribute 에 할당한다 속성명
메소드의 상세

readResolve

protected Object  readResolve()
                      throws InvalidObjectException 
직렬화 복원되는 인스턴스를 정의가 끝난 정수에 해결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내의 readResolve
예외:
InvalidObjectException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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