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datatransfer
클래스 SystemFlavorMap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awt.datatransfer.SystemFlavorMap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FlavorMap , FlavorTable


public final class SystemFlavorMap
extends Object
implements FlavorMap , FlavorTable

SystemFlavorMap 는, 플랫폼 고유의 데이터 형식에 대응하는 「네이티브」(캐릭터 라인)과 플랫폼으로부터 독립한 MIME 타입에 대응하는 「후레이바」(DataFlavors)의 사이의, 구성 가능한 맵입니다. 이 매핑은, Java 와 네이티브 어플리케이션의 사이, 및 별개의 VM 내의 Java 어플리케이션간에 데이터를 전송 하기 위해서,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의해 사용됩니다.  

Sun 의 참조 구현에서는, 디폴트의 SystemFlavorMap 은 파일 jre/lib/flavormap.properties, 및 AWT 프로퍼티의 AWT.DnD.flavorMapFileURL 로 참조되는 URL 의 컨텐츠에 의해 초기화됩니다. 자세한 것은,flavormap.properties 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2

메소드의 개요
 void addFlavorForUnencodedNative (String  nat, DataFlavor  flav)
          단일의 String 네이티브로부터 단일의 DataFlavor 에의 매핑을 추가합니다.
 void addUnencodedNativeForFlavor (DataFlavor  flav, String  nat)
          지정된 DataFlavor ( 및 지정된 DataFlavor 와 동일한 모든 DataFlavor)로부터,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에 매핑을 추가합니다.
static DataFlavor decodeDataFlavor (String  nat)
          DataFlavor 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String 네이티브를 디코드합니다.
static String decodeJavaMIMEType (String  nat)
          Java MIME 타입으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String 네이티브를 디코드합니다.
static String encodeDataFlavor (DataFlavor  flav)
          String 네이티브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DataFlavor 를 encode 합니다.
static String encodeJavaMIMEType (String  mimeType)
          String 네이티브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MIME 타입을 encode 합니다.
static FlavorMap getDefaultFlavorMap ()
          이 thread의 ClassLoader 의, 디폴트의 FlavorMap 를 돌려줍니다.
 List <DataFlavor > getFlavorsForNative (String  nat)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를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의해 변환할 수 있는 그 변환처의 DataFlavorList 를 돌려줍니다.
 Map <String ,DataFlavor > getFlavorsForNatives (String [] natives)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의, 가장 적절한 DataFlavor 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List <String > getNativesForFlavor (DataFlavor  flav)
          지정된 DataFlavor 를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의해 변환할 수 있는 그 변환처의 String 네이티브의List 를 돌려줍니다.
 Map <DataFlavor ,String > getNativesForFlavors (DataFlavor [] flavors)
          지정된 DataFlavor 의, 가장 적절한 String 네이티브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static boolean isJavaMIMEType (String  str)
          지정된 String 가 encode 된 Java MIME 타입일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void setFlavorsForNative (String  nat, DataFlavor [] flavors)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의 현재의 매핑을 파기해, 지정된 DataFlavor 에의 새로운 매핑을 작성합니다.
 void setNativesForFlavor (DataFlavor  flav, String [] natives)
          지정된 DataFlavor, 및 지정된 DataFlavor 와 동일한 모든 DataFlavor 의 현재의 매핑을 파기해,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에의 새로운 매핑을 작성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메소드의 상세

getDefaultFlavorMap

public static FlavorMap  getDefaultFlavorMap()
이 thread의 ClassLoader 의, 디폴트의 FlavorMap 를 돌려줍니다.


getNativesForFlavor

public List <String > getNativesForFlavor(DataFlavor  flav)
지정된 DataFlavor 를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의해 변환할 수 있는 그 변환처의 String 네이티브의List 를 돌려줍니다. List 는, 최적인 네이티브로부터도 와도 당돌한 것에 소트 됩니다. 즉, 기본이 되는 네이티브 플랫폼으로 지정된 후레이바의 데이터를 가장 자주(잘) 반영하는 것은, 최초의 네이티브라는 것이 됩니다.  

지정된 DataFlavor 가 이전에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알려지지 않고,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이 이 DataFlavor 를 기존의 네이티브로 변환할 수 없는 경우는, 이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에 의해, 지정된 DataFlavor 와 그 MIME 타입을 네이티브로서 encode 한 것과의 사이로, 쌍방향의 매핑이 확립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FlavorTable 내의 getNativesForFlavor
파라미터:
flav - 대응하는 네이티브가 반환되는 DataFlavor. null 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현재 알아져 모든 네이티브가 순서 부정으로 반환된다
반환값:
플랫폼 고유의 데이터 형식의 플랫폼 고유의 표현이다 java.lang.String 객체의 java.util.List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encodeDataFlavor(java.awt.datatransfer.DataFlavor)

getFlavorsForNative

public List <DataFlavor > getFlavorsForNative(String  nat)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를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의해 변환할 수 있는 그 변환처의 DataFlavorList 를 돌려줍니다. List 는, 최적인 DataFlavor 로부터도 와도 당돌한 것에 소트 됩니다. 즉, Java 어플리케이션으로 지정된 네이티브의 데이터를 가장 자주(잘) 반영하는 것은, 최초의 DataFlavor 라는 것이 됩니다.  

지정된 네이티브가 이전에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알려지지 않고, 그 네이티브가 적절히 encode 되고 있는 경우는, 이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에 의해, 지정된 네이티브와 디코드된 버젼의 네이티브를 MIME 타입으로서 가지는 DataFlavor 와의 사이로, 쌍방향의 매핑이 확립됩니다.  

지정된 네이티브가 적절히 네이티브에 encode 되지 않고, 이 네이티브의 매핑이 setFlavorsForNative 에 의해 변경되어 있지 않은 경우,List 의 내용은 플랫폼에 의존합니다만,null 를 돌려줄 수 없습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FlavorTable 내의 getFlavorsForNative
파라미터:
nat - 대응하는 DataFlavor 가 반환되는 네이티브. null 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현재 알아져 모든 DataFlavor 가 순서 부정으로 반환된다
반환값:
플랫폼 고유의 지정된 네이티브내에 있다 플랫폼 고유의 데이터의 변환 먼저 될 수 있다 DataFlavor 객체의 java.util.List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encodeJavaMIMEType(java.lang.String)

getNativesForFlavors

public Map <DataFlavor ,String > getNativesForFlavors(DataFlavor [] flavors)
지정된 DataFlavor 의, 가장 적절한 String 네이티브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각 네이티브치는, 지정된 후레이바에 대해서 getNativesForFlavor 가 돌려주는 List 의 최초의 네이티브와 같게 됩니다.  

지정된 DataFlavor 가 이전에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알려지지 않았던 경우, 이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에 의해, 지정된 DataFlavor 와 그 MIME 타입을 네이티브로서 encode 한 것과의 사이로, 쌍방향의 매핑이 확립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FlavorMap 내의 getNativesForFlavors
파라미터:
flavors - 반환되는 Map 의 키 세트가 된다 DataFlavor 의 배열. null 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현재 알아져 모든 DataFlavor 의, 무엇보다 적절한 String 네이티브에의 매핑이 반환된다
반환값:
DataFlavor 의, String 네이티브에의 java.util.Map
관련 항목:
getNativesForFlavor(java.awt.datatransfer.DataFlavor) , encodeDataFlavor(java.awt.datatransfer.DataFlavor)

getFlavorsForNatives

public Map <String ,DataFlavor > getFlavorsForNatives(String [] natives)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의, 가장 적절한 DataFlavor 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각 DataFlavor 치는, 지정된 네이티브에 대해서 getFlavorsForNative 가 돌려주는 List 의 최초의 DataFlavor 와 같게 됩니다.  

지정된 네이티브가 이전에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에 알려지지 않고, 그 네이티브가 적절히 encode 되고 있는 경우는, 이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에 의해, 지정된 네이티브와 디코드된 버젼의 네이티브를 MIME 타입으로서 가지는 DataFlavor 와의 사이로, 쌍방향의 매핑이 확립됩니다.

정의:
인터페이스 FlavorMap 내의 getFlavorsForNatives
파라미터:
natives - 반환되는 Map 의 키 세트가 된다 String 의 배열. null 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지원되는 모든 String 네이티브의, 무엇보다 적절한 DataFlavor 에의 매핑이 반환된다
반환값:
String 네이티브의, DataFlavor 에의 java.util.Map
관련 항목:
getFlavorsForNative(java.lang.String) , encodeJavaMIMEType(java.lang.String)

addUnencodedNativeForFlavor

public void addUnencodedNativeForFlavor(DataFlavor  flav,
                                        String  nat)
지정된 DataFlavor ( 및 지정된 DataFlavor 와 동일한 모든 DataFlavor)로부터,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에 매핑을 추가합니다. getNativesForFlavor 과는 달리, 이 매핑은 한방향에만 확립되어 네이티브는 encode 되지 않습니다. 쌍방향의 매핑을 확립하려면 ,addFlavorForUnencodedNative 도 호출합니다. 새로운 매핑의 우선도는, 기존의 매핑보다 낮아집니다. 지정된 (또는 그것과 동일하다) DataFlavor 로부터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에의 매핑이 벌써 존재하는 경우는, 이 메소드에 효과는 없습니다.

파라미터:
flav - 매핑용의 DataFlavor
nat - 매핑용의 String 네이티브치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flav 또는 nat 가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ddFlavorForUnencodedNative(java.lang.String, java.awt.datatransfer.DataFlavor)

setNativesForFlavor

public void setNativesForFlavor(DataFlavor  flav,
                                String [] natives)
지정된 DataFlavor, 및 지정된 DataFlavor 와 동일한 모든 DataFlavor 의 현재의 매핑을 파기해,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에의 새로운 매핑을 작성합니다. getNativesForFlavor 과는 달리, 이 매핑은 한방향에만 확립되어 네이티브는 encode 되지 않습니다. 쌍방향의 매핑을 확립하려면 ,setFlavorsForNative 도 호출합니다. 배열내의 최초의 네이티브는, 우선도가 가장 높은 매핑을 나타냅니다. 계속되는 네이티브에서는, 매핑의 우선도가 흘러 갑니다.  

동등의 String 네이티브를 참조하는 요소가 배열에 포함되는 경우는, 이 메소드에 의해 그러한 요소안의 최초의 요소에 대해서 새로운 매핑이 확립되어 나머지의 요소는 무시됩니다.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이 확립한 매핑을 클라이언트 코드로 리셋 하지 않게 추천합니다. 이 메소드는, 어플리케이션 레벨의 매핑인 만큼 사용합니다.

파라미터:
flav - 매핑용의 DataFlavor
natives - 매핑용의 String 네이티브치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flav 또는 natives 가 null 의 경우, 또는 natives 에 null 요소가 포함되는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setFlavorsForNative(java.lang.String, java.awt.datatransfer.DataFlavor[])

addFlavorForUnencodedNative

public void addFlavorForUnencodedNative(String  nat,
                                        DataFlavor  flav)
단일의 String 네이티브로부터 단일의 DataFlavor 에의 매핑을 추가합니다. getFlavorsForNative 과는 달리, 이 매핑은 한방향에만 확립되어 네이티브는 encode 되지 않습니다. 쌍방향의 매핑을 확립하려면 ,addUnencodedNativeForFlavor 도 호출합니다. 새로운 매핑의 우선도는, 기존의 매핑보다 낮아집니다.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로부터 지정된 (또는 그것과 동일하다) DataFlavor 에의 매핑이 벌써 존재하는 경우는, 이 메소드에 효과는 없습니다.

파라미터:
nat - 매핑용의 String 네이티브 키
flav - 매핑용의 DataFlavor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nat 또는 flav 가 null 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ddUnencodedNativeForFlavor(java.awt.datatransfer.DataFlavor, java.lang.String)

setFlavorsForNative

public void setFlavorsForNative(String  nat,
                                DataFlavor [] flavors)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의 현재의 매핑을 파기해, 지정된 DataFlavor 에의 새로운 매핑을 작성합니다. getFlavorsForNative 과는 달리, 이 매핑은 한방향에만 확립되어 네이티브의 encode는 필요 없습니다. 쌍방향의 매핑을 확립하려면 ,setNativesForFlavor 도 호출합니다. 배열내의 최초의 DataFlavor 는, 우선도가 가장 높은 매핑을 나타냅니다. 계속되는 DataFlavor 에서는, 매핑의 우선도가 흘러 갑니다.  

동등의 DataFlavor 를 참조하는 요소가 배열에 포함되는 경우는, 이 메소드에 의해 그러한 요소안의 최초의 요소에 대해서 새로운 매핑이 확립되어 나머지의 요소는 무시됩니다.  

데이터 전송 하부조직이 확립한 매핑을 클라이언트 코드로 리셋 하지 않게 추천합니다. 이 메소드는, 어플리케이션 레벨의 매핑인 만큼 사용합니다.

파라미터:
nat - 매핑용의 String 네이티브 키
flavors - 매핑용의 DataFlavor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nat 또는 flavors 가 null 의 경우, 또는 flavors 에 null 요소가 포함되는 경우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setNativesForFlavor(java.awt.datatransfer.DataFlavor, java.lang.String[])

encodeJavaMIMEType

public static String  encodeJavaMIMEType(String  mimeType)
String 네이티브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MIME 타입을 encode 합니다. MIME 타입의 encode 된 표현의 형식은, 구현에 의존합니다. 제한은 다음에 나타내는 것 뿐입니다.

이 메소드의 Sun 의 참조 구현에서는, 접두사 JAVA_DATAFLAVOR: 가 붙는, 지정된 MIME 타입 String 가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mimeType - encode 대상의 MIME 타입
반환값:
encode 된 String. mimeType 가 null 의 경우는 null

encodeDataFlavor

public static String  encodeDataFlavor(DataFlavor  flav)
String 네이티브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DataFlavor 를 encode 합니다. encode 된 DataFlavor 의 형식은, 구현에 의존합니다. 제한은 다음에 나타내는 것 뿐입니다.

이 메소드의 Sun 의 참조 구현에서는, 접두사 JAVA_DATAFLAVOR: 가 붙는, 지정된 DataFlavor 의 MIME 타입 String 가 돌려주어집니다.

파라미터:
flav - encode 대상의 DataFlavor
반환값:
encode 된 String. flav 가 null 의 경우, 또는 null 의 MIME 타입을 가지는 경우는 null

isJavaMIMEType

public static boolean isJavaMIMEType(String  str)
지정된 String 가 encode 된 Java MIME 타입일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str - 판정 대상의 String
반환값:
String 가 encode 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decodeJavaMIMEType

public static String  decodeJavaMIMEType(String  nat)
Java MIME 타입으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String 네이티브를 디코드합니다.

파라미터:
nat - 디코드 대상의 String
반환값:
디코드된 Java MIME 타입. nat 가 encode 된 String 네이티브가 아닌 경우는 null

decodeDataFlavor

public static DataFlavor  decodeDataFlavor(String  nat)
                                   throws ClassNotFoundException 
DataFlavor 로서 사용하기 위해서 String 네이티브를 디코드합니다.

파라미터:
nat - 디코드 대상의 String
반환값:
디코드된 DataFlavor. nat 가 encode 된 String 네이티브가 아닌 경우는 null
예외:
ClassNotFoundException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