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datatransfer
인터페이스 FlavorMap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FlavorTable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SystemFlavorMap


public interface FlavorMap

플랫폼 고유의 데이터 형식에 대응하는 「네이티브」(캐릭터 라인)과 플랫폼으로부터 독립한 MIME 타입에 대응하는 「후레이바」(DataFlavors)의 사이의, 쌍방향의 Map 입니다. FlavorMap 는 대칭일 필요는 없습니다만, 일반적으로은 대칭이 됩니다.

도입된 버젼:
1.2

메소드의 개요
 Map <String ,DataFlavor > getFlavorsForNatives (String [] natives)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의, 대응하는 DataFlavor 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Map <DataFlavor ,String > getNativesForFlavors (DataFlavor [] flavors)
          지정된 DataFlavor 의, 대응하는 String 네이티브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NativesForFlavors

Map <DataFlavor ,String > getNativesForFlavors(DataFlavor [] flavors)
지정된 DataFlavor 의, 대응하는 String 네이티브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반환된 Map 는, 이 FlavorMap 의 내부 데이터의 변경 가능한 카피입니다. 클라이언트 코드에서는, 이 객체에 영향을 주는 일 없이,Map 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flavors - 반환되는 Map 의 키 세트가 된다 DataFlavor 의 배열. null 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이 FlavorMap 에 현재 알려져 있다 모든 DataFlavor 의, 대응하는 String 네이티브에의 매핑이 반환된다
반환값:
DataFlavor 의, String 네이티브에의 java.util.Map

getFlavorsForNatives

Map <String ,DataFlavor > getFlavorsForNatives(String [] natives)
지정된 String 네이티브의, 대응하는 DataFlavor 에의 Map 를 돌려줍니다. 반환된 Map 는, 이 FlavorMap 의 내부 데이터의 변경 가능한 카피입니다. 클라이언트 코드에서는, 이 객체에 영향을 주는 일 없이,Map 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natives - 반환되는 Map 의 키 세트가 된다 String 의 배열. null 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이 FlavorMap 에 현재 알려져 있다 모든 String 네이티브의, 대응하는 DataFlavor 에의 매핑이 반환된다
반환값:
String 네이티브의, DataFlavor 에의 java.util.Map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