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xml.sax.helpers
클래스 XMLReaderFactory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org.xml.sax.helpers.XMLReaderFactory


public final class XMLReaderFactory
extends Object

XML 리더를 생성하기 위한 팩토리 클래스입니다.

이 모듈은, 원시 코드, 문서 모두 공개 도메인에 놓여져 있습니다. 따라서, 내용에 관한보증은 일절 제공되지 않습니다. 상세한 것에 대하여는,http://www.saxproject.org 를 참조해 주세요.

이 클래스에는, 명시적인 클래스명으로부터, 또는 런타임의 디폴트에 근거해 XML 리더를 작성하기 위한 , static 메소드가 포함됩니다.

 try {
   XMLReader myReader = XMLReaderFactory.createXMLReader();
 } catch (SAXException e) {
   System.err.println(e.getMessage());
 }
 

퍼서와 번들 된 디스트리뷰션에 대한 주의: 외부의 설정 메카니즘이 설정되어 있지 않은 케이스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인수 createXMLReader 없음의 구현을 변경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메소드의 최적인 동작은, 클래스 패스내에 있는 경우에 퍼서를 돌려주는 것입니다. 이것은, 그 클래스명을 org.xml.sax.driver 에 바인드 하는 것이 없기 위해(때문에) 그 설정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서도 같습니다.

도입된 버젼:
SAX 2.0

메소드의 개요
static XMLReader createXMLReader ()
          시스템 디폴트로부터 XMLReader 의 생성을 시도합니다.
static XMLReader createXMLReader (String  className)
          클래스명으로부터 XML 리더의 생성을 시도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메소드의 상세

createXMLReader

public static XMLReader  createXMLReader()
                                 throws SAXException 
시스템 디폴트로부터 XMLReader 의 생성을 시도합니다. 이것을 지원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XMLReader 클래스의 이름은, 이러한 각 옵션을 차례로 입력해, 최초로 완료한 옵션을 사용하는 것에 의해 결정됩니다.

파묻힌 시스템이 작고, 그 유연성을 지원할 수 없는 것 같은 환경에서는, 디폴트를 결정하기 위한 그 외의 메카니즘이 사용되는 일이 있습니다.

많은 Java 환경에서는, 시스템 프로퍼티을 커멘드행으로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즉, 대부분의 경우, 그 프로퍼티에 적절한 값을 설정하면, 시큐리티 정책가 개재하는 경우 이외는, 그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이 보증됩니다. 또, 이 메소드가 확실히 구현되고 있다고는 할 수 없는 낡은 SAX 환경에의 어플리케이션의 portability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새로운 XMLReader
예외:
SAXException - 디폴트의 XMLReader 클래스를 식별 및 인스턴스화할 수 없는 경우
관련 항목:
createXMLReader(java.lang.String)

createXMLReader

public static XMLReader  createXMLReader(String  className)
                                 throws SAXException 
클래스명으로부터 XML 리더의 생성을 시도합니다.

이 메소드는, 지정된 클래스명의 클래스를 XML 리더로서 로드 및 인스턴스화하려고 합니다.

이 메소드는, 호출측 (대부분의 경우는 애플릿)이 클래스를 동적으로 로드할 수 없는 환경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반환값:
새로운 XML 리더
예외:
SAXException - 클래스의 로드, 인스턴스화, XMLReader 에의 캐스트가 할 수 없는 경우
관련 항목:
createXMLReader()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