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xml.sax.ext
인터페이스 Locator2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Locator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Locator2Impl


public interface Locator2
extends Locator

SAX2 확장은 Locator 를 통해 제공되는 엔티티 정보를 늘립니다. 구현이 이 확장을 지원하고 있는 경우,ContentHandler.setDocumentLocator() 로 제공되는 locator는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http://xml.org/sax/features/use-locator2」기능 플래그는 값 「true」를 가집니다.

이 모듈은, 원시 코드, 문서 모두 공개 도메인에 놓여져 있습니다. 따라서, 내용에 관한보증은 일절 제공되지 않습니다.

XMLReader 구현은 이 정보의 지원에 필요 없습니다. 이것은 SAX2 의 코어 디스트리뷰션인 만큼 포함되는 것이 아닙니다.

도입된 버젼:
SAX 2.0 (extensions 1.1 alpha)

메소드의 개요
 String getEncoding ()
          엔티티의 문자 인코딩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XMLVersion ()
          엔티티에 사용되는 XML 의 버젼을 돌려줍니다.
 
인터페이스 org.xml.sax. Locator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getColumnNumber , getLineNumber , getPublicId , getSystemId
 

메소드의 상세

getXMLVersion

String  getXMLVersion()
엔티티에 사용되는 XML 의 버젼을 돌려줍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현재의 엔티티의 「<? xml version='...' ...?>」선언으로부터의 식별자가 되는지, 퍼서에 의해 디폴트로 설정됩니다.

반환값:
엔티티의 텍스트 해석에 사용되고 있는 XML 버젼의 식별자. 그 정보가 현재의 구문 분석 상태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null

getEncoding

String  getEncoding()
엔티티의 문자 인코딩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인코딩이 외부 (예를 들어 MIME Content-Type 헤더)에서 선언되었을 경우는, 반환된 이름이 됩니다. 혹은, 문서의 개시 위치에서 「<? xml ...encoding='...'? >」선언이 있었을 경우, 그 인코딩명이 돌려주어집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인코딩은 추정되는지 (일반적으로은 UTF-8 또는 일부가 UTF-16 변형이 된다), 추정된 이름이 돌려주어집니다.

InputSource 를 사용해 엔티티의 문자 스트림을 제공하는 경우, 이 메소드는 그 입력 스트림로 제공된 인코딩을 돌려줍니다.

최근의 W3C 스펙에서는, 「Unicode Normalization Form C」를 사용해, 일부 인코딩을 하고 있는 텍스트를 처리하기 전에 정규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정규화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실행하지 않으면 안되어, 일반적으로은 이 메소드에 의해 반환된 값에 근거해 트리거됩니다.

인코딩명은 배후의 JVM 로 사용되고 있어서 , 비교하려면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별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값:
* 엔티티의 텍스트 해석에 사용되고 있는 문자 인코딩의 이름. InputSource 를 통해 건네받은 * 문자 스트림에 제공되지 않았던 경우, 혹은 현재의 해석 상태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null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