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xml.soap
인터페이스 Name



public interface Name

XML 명의 표현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로컬명과 이름 공간 수식명을 취득하는 메소드나, 이름의 이름 공간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접두사를 취득하는 메소드를 제공합니다. 또, 이름 공간의 URI 를 취득하는 일도 가능합니다.  

다음에, 요소내의 이름 공간 선언의 예를 나타냅니다.

   <wombat:GetLastTradePrice xmlns:wombat="http://www.wombat.org/trader">
 
여기서의 「xmlns」는 「XML 의 이름 공간」을 의미합니다. Name 인터페이스의 메소드가 돌려주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XML 의 이름 공간을 사용하면(자), 어플리케이션 고유의 식별자로부터 발생하는 SOAP 식별자간이 차이를 없앨 수가 있습니다.  

Name 객체는, 2 개의 버젼의 SOAPEnvelope.createName 메소드에 의해 작성됩니다. 1 개(살)은 로컬명, 이름 공간의 접두사, 이름 공간의 URI 를 사용해 Name 객체를 작성해, 이제(벌써) 1 개(살)은, 로컬명만을 사용해 Name 를 작성하는 메소드입니다. 다음의 코드 (seSOAPEnvelope 객체)로, 3 개(살) 모든 것을 사용해 새로운 Name 객체를 작성하는 예를 나타냅니다.

     Name name = se.createName("GetLastTradePrice", "WOMBAT",
                                "http://www.wombat.org/trader");
 
다음의 코드로,Name 객체의 사용예를 나타냅니다. 변수 elementSOAPElement 객체를 의미합니다. 이 예에서는, 지정의 이름으로 SOAPElement 객체를 새롭게 작성해,element 에 그것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element.addChildElement(name);
 

Name 인터페이스는 javax.xml.namespace.QName 와의 관계로, SAAJ의 장래의 릴리스로 추천 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관련 항목:
SOAPEnvelope.createName , SOAPFactory.createName

메소드의 개요
 String getLocalName ()
          이 Name 객체가 나타내는 XML 명의 로컬명의 부분을 가져옵니다.
 String getPrefix ()
          이 Name 객체가 초기화되었을 때에, 지정된 접두사를 돌려줍니다.
 String getQualifiedName ()
          이 Name 객체가 나타내는 XML 명의 이름 공간 수식명을 가져옵니다.
 String getURI ()
          Name 객체가 나타내는 XML 명의 이름 공간의 URI 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LocalName

String  getLocalName()
Name 객체가 나타내는 XML 명의 로컬명의 부분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로컬명을 제공하는 캐릭터 라인

getQualifiedName

String  getQualifiedName()
Name 객체가 나타내는 XML 명의 이름 공간 수식명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캐릭터 라인의 이름 공간 수식명

getPrefix

String  getPrefix()
Name 객체가 초기화되었을 때에, 지정된 접두사를 돌려줍니다. 이 접두사는 Name 객체가 나타내는 XML 명의 이름 공간에 관련지을 수 있고 있습니다.

반환값:
캐릭터 라인의 접두사

getURI

String  getURI()
Name 객체가 나타내는 XML 명의 이름 공간의 URI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캐릭터 라인의 URI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