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xml.bind.annotation
인터페이스 DomHandler<ElementT, ResultT extends Result >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W3CDomHandler


public interface DomHandler<ElementT, ResultT extends Result >

요소 (와 그 자손)를 DOM (또는 유사) 표현에, 또는 그 역방향으로 변환합니다.

XML 의 요소를 W3C DOM 등의 정보 세트 표현에 맵 하기 위해서, 이 인터페이스의 구현이 XmlAnyElement 주석과 조합해 사용됩니다.

XML 의 일부를 DOM 식의 표현으로 변환하는 방법이나 그 역방향의 변환 방법은 구현측이 비표시로 하기 (위해)때문에, JAXB 프로바이더는 이러한 임의의 라이브러리를 취급할 수가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라이브러리 작성자에 의해 구현되어 JAXB 프로바이더에 의해 사용되는 것을 의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메소드는,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불려 가는 것을 상정하고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JAXB2. 0

메소드의 개요
 ResultT createUnmarshaller (ValidationEventHandler  errorHandler)
          문서의 일부를 정보 세트 표현에 비정렬화할 필요가 있는 경우, JAXB 프로바이더는 최초로 이 메소드를 호출해 Result 객체를 작성합니다.
 ElementT getElement (ResultT  rt)
          일부가 Result 에 한 번 송신된 뒤에 사용됩니다.
 Source marshal (ElementT  n, ValidationEventHandler  errorHandler)
          JAXB 프로바이더가 요소를 XML 에 정렬화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이 메소드는 불려 갑니다.
 

메소드의 상세

createUnmarshaller

ResultT  createUnmarshaller(ValidationEventHandler  errorHandler)
문서의 일부를 정보 세트 표현에 비정렬화할 필요가 있는 경우, JAXB 프로바이더는 최초로 이 메소드를 호출해 Result 객체를 작성합니다.

그 후, JAXB 프로바이더는 XML 의 일부를, 주어진 결과내에 송신합니다. 이러한 XML 의 일부는 항상, 어느 요소를 루트로 하는 XML 문서 전체의 서브 트리를 형성합니다.

파라미터:
errorHandler - 이 메소드의 호출과 getElement(Result) 의 호출동안에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에러가 이 핸들러에 보고될 필요가 있다 호출측은, null 가 아닌 에러 핸들러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메소드로부터 작성된 Result 객체가 이 에러 핸들러에의 참조를 보관 유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반환값:
처리가 실패했을 경우, null. 에러는 에러 핸들러에 보고되지 않으면 안 된다

getElement

ElementT  getElement(ResultT  rt)
일부가 Result 에 한 번 송신된 뒤에 사용됩니다. 이 메소드는, 비정렬화 된 요소 표현을 취득하기 위해서 JAXB 프로바이더에 의해 불려 갑니다.

이 메소드를 여러 차례 호출했을 경우, 다른 객체가 돌려주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서브 트리 전체가 Result 객체에 보내졌을 경우만 호출할 수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rt - createUnmarshaller(ValidationEventHandler) 로 작성된 Result 객체
반환값:
처리가 실패했을 경우, null. 에러는 에러 핸들러에 보고되지 않으면 안 된다

marshal

Source  marshal(ElementT  n,
               ValidationEventHandler  errorHandler)
JAXB 프로바이더가 요소를 XML 에 정렬화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이 메소드는 불려 갑니다.

반환값 Source 가 null 이외의 경우, 어느 요소를 루트로 하는 문서 전체를 포함할 것이어, 후에 그것은 JAXB 가 정렬화하는 것보다 큰 문서내에 짜넣어집니다.

파라미터:
errorHandler - 요소를 Source 로 변환하고 있는 도중에 발생한 에러를 받는다 호출측은, null 가 아닌 에러 핸들러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값: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null. 에러는 에러 핸들러에 보고되어야 함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