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xml.bind
인터페이스 ValidationEventHandler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DefaultValidationEventHandler , ValidationEventCollector


public interface ValidationEventHandler

검증 에러의 기본 이벤트 핸들러 인터페이스.

어플리케이션이 커스터마이즈 된 이벤트 처리를 구현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해,Unmarshaller ,Validator , 또는 Marshaller 에 등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후, JAXB 프로바이더는, 비정렬화, 정렬화 및 검증 조작중에 발생한 검증 에러 및 경고를, 이러한 이벤트 핸들러에 보고하게 됩니다.

handleEvent 메소드가 미확인의 실행시 예외를 throw 했을 경우, JAXB 프로바이더는, 메소드가 false 를 돌려주었는지와 같이, 그 때 실행중의 조작 (비정렬화, 검증, 또는 정렬화)을 효과적으로 강제 종료하도록(듯이) 처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벤트 핸들러내의 Java 컨텐츠 트리를 변경하는 것에 대하여는 스펙으로 정의되지 않고, 예상외의 동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치명적인 에러의 발생 후에 handleEvent 메소드로부터 false 를 돌려줄 수 없는 경우에 대해서는 스펙으로 정의되지 않고, 예상외의 동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디폴트 이벤트 핸들러

javadoc 의 Validator 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JAXB1. 0
관련 항목:
Unmarshaller , Validator , Marshaller , ValidationEvent , ValidationEventCollector

메소드의 개요
 boolean handleEvent (ValidationEvent  event)
          검증 경고 또는 에러의 통지를 받습니다.
 

메소드의 상세

handleEvent

boolean handleEvent(ValidationEvent  event)
검증 경고 또는 에러의 통지를 받습니다. ValidationEvent 에는, 발생한 에러 또는 경고의 장소를 나타내는,ValidationEventLocator 가 파묻힙니다.

미확인의 실행시 예외가 이 메소드로부터 throw 되었을 경우, JAXB 프로바이더는 메소드가 false 를 돌려주었는지와 같이 그것을 처리해, 현재의 비정렬화, 검증, 또는 정렬화 조작을 중지합니다.

파라미터:
event - 캡슐화된 검증 이벤트 핸들러 정보. 이 파라미터가 null 의 경우, 프로바이더 에러
반환값:
JAXB 프로바이더가 이 경고 또는 에러를 처리한 후, 현재의 비정렬화, 검증, 또는 정렬화 조작을 속행하는 경우, true. 적절한 UnmarshalException,ValidationException, 또는 MarshalException 를 사용해 현재의 처리를 프로바이더가 종료시킨다 경우, false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이벤트 객체가 null 의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