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xml.bind
클래스 SchemaOutputResolver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xml.bind.SchemaOutputResolver


public abstract class SchemaOutputResolver
extends Object

JAXB 구현이 생성된 schema 파일을 어디에 두는지를 제어합니다.

이 abstract 클래스의 구현은, schema를 생성하는 어플리케이션을 호출하는 것에 의해 제공될 필요가 있습니다.

호환성을 해치는 일 없이 장래의 버젼을 발전시킬 수가 있도록(듯이) 하기 위한(해), 이것은 인터페이스는 아니고 클래스가 되어 있습니다.


생성자 의 개요
SchemaOutputResolver ()
           
 
메소드의 개요
abstract  Result createOutput (String  namespaceUri, String  suggestedFileName)
          (주어진 이름 공간 URI 의) schema 파일이 기입해지는 장소를 판단해,Result 객체로서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SchemaOutputResolver

public SchemaOutputResolver()
메소드의 상세

createOutput

public abstract Result  createOutput(String  namespaceUri,
                                    String  suggestedFileName)
                             throws IOException 
(주어진 이름 공간 URI 의) schema 파일이 기입해지는 장소를 판단해,Result 객체로서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지정의 이름 공간에 대해 1 번만 불려 갑니다. 즉, 항상 1 개의 이름 공간내의 모든 컴퍼넌트가 같은 schema 문서내에 기입해집니다.

파라미터:
namespaceUri - schema가 선언하는 이름 공간 URI. 빈 상태(empty)의 캐릭터 라인이라도 좋지만, null 는 불가
suggestedFileName - JAXB 구현은, 불려 가는 측에 편리한 일의의 파일명 ( 「schema1.xsd」 등) (을)를 작성한다. 이 이름은 schema의 파일명으로서 사용할 수 있지만, 불려 가는 측은 이 이름을 무시해, 독자적인 이름을 고안 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단지 힌트이다
반환값:
schema의 실제의 행선지를 캡슐화하는 Result 객체 Result 객체에 시스템 ID 가 있는 경우, 그것은 절대 시스템 ID 가 아니면 안됩니다. 이러한 시스템 ID 는, 호출 측에야는 상대화되어 <xs:import> 문에 사용됩니다. Result 객체에 시스템 ID 가 없는 경우, 이름 공간 URI 의 schema는 생성됩니다만, 명시적으로 다른 schema로부터 <xs:import> 를 실시할 수 없습니다. null 가 돌려주어졌을 경우, 이 이름 공간 URI 의 schema 생성은 스킵 됩니다.
예외:
IOException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