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plaf.metal
클래스 DefaultMetalThem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metal.MetalTheme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metal.DefaultMetalTheme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OceanTheme


public class DefaultMetalTheme
extends MetalTheme

Java Look & Feel 의 오리지날의 외관 (코드명 Steel)을 제공하는 MetalTheme 의 구상 구현입니다. 디폴트의 테마의 변경 방법에 대해서는,MetalLookAndFeel.setCurrentTheme(javax.swing.plaf.metal.MetalTheme) 를 참조해 주세요.  

DefaultMetalTheme 로부터 반환되는 색은 모두 완전하게 불투명합니다.

폰트 스타일

DefaultMetalTheme 는, 많은 컨트롤로 굵은 글씨 폰트를 사용합니다. 모든 컨트롤 (내부 프레임의 타이틀이나 클라이언트로 장식한 프레임의 타이틀 바를 제외하다)이 프레인 폰트를 사용하도록(듯이) 하려면 , 이하의 어느쪽이든을 실시합니다. 디폴트 프로퍼티 swing.boldMetal 를 설정하면(자), 같은 이름의 시스템 프로퍼티보다 우선해 사용됩니다. 디폴트 프로퍼티을 설정한 뒤는 MetalLookAndFeel 를 재인스톨 해, 이전에 작성한 위젯의 UI 를 모두 갱신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 경우는 결과를 정의할 수 없습니다. 다음에, 이 방법을 나타냅니다.
// turn off bold fonts
UIManager.put("swing.boldMetal", Boolean.FALSE);

// re-install the Metal Look and Feel
UIManager.setLookAndFeel(new MetalLookAndFeel());

// Update the ComponentUIs for all Components.This
// needs to be invoked for all windows.
SwingUtilities.updateComponentTreeUI(rootComponent);
 

경고: 이 클래스의 직렬화 된 객체는, 향후의 Swing 릴리스와 호환은 아니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직렬화의 지원는, 단기간의 운용이나, 같은 버젼의 Swing 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간의 RMI 에 적절하고 있습니다. JDK Version 1.4 이후, 모든 JavaBeans 의 장기간의 운용 지원는,java.beans 패키지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XMLEncoder 를 참조해 주세요.

관련 항목:
MetalLookAndFeel , MetalLookAndFeel.setCurrentTheme(javax.swing.plaf.metal.MetalTheme)

생성자 의 개요
DefaultMetalTheme ()
          DefaultMetalTheme 의 인스턴스를 생성해, 그것을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개요
 FontUIResource getControlTextFont ()
          컨트롤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FontUIResource getMenuTextFont ()
          메뉴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String getName ()
          이 테마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Primary1 ()
          Primary 1 칼라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Primary2 ()
          Primary 2 칼라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Primary3 ()
          Primary 3 칼라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Secondary1 ()
          Secondary 1 칼라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Secondary2 ()
          Secondary 2 칼라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Secondary3 ()
          Secondary 3 칼라를 돌려줍니다.
 FontUIResource getSubTextFont ()
          서브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FontUIResource getSystemTextFont ()
          시스템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FontUIResource getUserTextFont ()
          사용자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FontUIResource getWindowTitleFont ()
          윈도우 타이틀 폰트를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x.swing.plaf.metal. MetalTheme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addCustomEntriesToTable , getAcceleratorForeground , getAcceleratorSelectedForeground , getBlack , getControl , getControlDarkShadow , getControlDisabled , getControlHighlight , getControlInfo , getControlShadow , getControlTextColor , getDesktopColor , getFocusColor , getHighlightedTextColor , getInactiveControlTextColor , getInactiveSystemTextColor , getMenuBackground , getMenuDisabledForeground , getMenuForeground , getMenuSelectedBackground , getMenuSelectedForeground , getPrimaryControl , getPrimaryControlDarkShadow , getPrimaryControlHighlight , getPrimaryControlInfo , getPrimaryControlShadow , getSeparatorBackground , getSeparatorForeground , getSystemTextColor , getTextHighlightColor , getUserTextColor , getWhite , getWindowBackground , getWindowTitleBackground , getWindowTitleForeground , getWindowTitleInactiveBackground , getWindowTitleInactiveForeground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DefaultMetalTheme

public DefaultMetalTheme()
DefaultMetalTheme 의 인스턴스를 생성해, 그것을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Name

public String  getName()
이 테마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이것은,Steel 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Name
반환값:
이 테마의 이름

getPrimary1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Primary1()
Primary 1 칼라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각각 RGB 치 (102, 102, 153)의 색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Primary1
반환값:
Primary 1 칼라

getPrimary2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Primary2()
Primary 2 칼라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각각 RGB 치 (153, 153, 204)의 색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Primary2
반환값:
Primary 2 칼라

getPrimary3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Primary3()
Primary 3 칼라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각각 RGB 치 (204, 204, 255)의 색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Primary3
반환값:
Primary 3 칼라

getSecondary1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Secondary1()
Secondary 1 칼라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각각 RGB 치 (102, 102, 102)의 색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Secondary1
반환값:
Secondary 1 칼라

getSecondary2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Secondary2()
Secondary 2 칼라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각각 RGB 치 (153, 153, 153)의 색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Secondary2
반환값:
Secondary 2 칼라

getSecondary3

protected ColorUIResource  getSecondary3()
Secondary 3 칼라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각각 RGB 치 (204, 204, 204)의 색을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Secondary3
반환값:
Secondary 3 칼라

getControlTextFont

public FontUIResource  getControlTextFont()
컨트롤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Dialog, 12 pt」를 돌려줍니다. 「폰트 스타일」의 설명 대로 프레인 폰트가 유효하게 되어 있는 경우, 폰트 스타일은 프레인이 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 폰트 스타일은 굵은 글씨입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ControlTextFont
반환값:
컨트롤 텍스트 폰트

getSystemTextFont

public FontUIResource  getSystemTextFont()
시스템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Dialog, 12pt, plain」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SystemTextFont
반환값:
시스템 텍스트 폰트

getUserTextFont

public FontUIResource  getUserTextFont()
사용자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Dialog, 12pt, plain」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UserTextFont
반환값:
사용자 텍스트 폰트

getMenuTextFont

public FontUIResource  getMenuTextFont()
메뉴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Dialog, 12 pt」를 돌려줍니다. 「폰트 스타일」의 설명 대로 프레인 폰트가 유효하게 되어 있는 경우, 폰트 스타일은 프레인이 됩니다. 그 이외의 경우, 폰트 스타일은 굵은 글씨입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MenuTextFont
반환값:
메뉴 텍스트 폰트

getWindowTitleFont

public FontUIResource  getWindowTitleFont()
윈도우 타이틀 폰트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Dialog, 12pt, bold」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WindowTitleFont
반환값:
윈도우 타이틀 폰트

getSubTextFont

public FontUIResource  getSubTextFont()
서브 텍스트 폰트를 돌려줍니다. 이것은, 「Dialog, 10pt, plain」를 돌려줍니다.

정의:
클래스 MetalTheme 내의 getSubTextFont
반환값:
서브 텍스트 폰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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