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plaf.basic
클래스 BasicToggleButtonUI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ComponentUI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ButtonUI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basic.BasicButtonUI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basic.BasicToggleButtonUI
직계의 기존의 서브 클래스:
BasicRadioButtonUI , MetalToggleButtonUI


public class BasicToggleButtonUI
extends BasicButtonUI

BasicToggleButton 의 구현입니다.


필드의 개요
 
클래스 javax.swing.plaf.basic. BasicButtonUI 로부터 상속된 필드
defaultTextIconGap , defaultTextShiftOffset
 
생성자 의 개요
BasicToggleButtonUI ()
           
 
메소드의 개요
static ComponentUI createUI (JComponent  b)
           
protected  String getPropertyPrefix ()
           
protected  int getTextShiftOffset ()
          토글버튼과 서브 클래스의 경우, 이동에 맞추어 텍스트가 draw 되지 않게 오버라이드(override) 됩니다.
 void paint (Graphics  g, JComponent  c)
          Look &Feel 에 적절한, 지정된 컴퍼넌트를 그립니다.
protected  void paintIcon (Graphics  g, AbstractButton  b, Rectangle  iconRect)
           
 
클래스 javax.swing.plaf.basic. BasicButtonUI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earTextShiftOffset , createButtonListener , getBaseline , getBaselineResizeBehavior , getDefaultTextIconGap , getMaximumSize , getMinimumSize , getPreferredSize , installDefaults , installKeyboardActions , installListeners , installUI , paintButtonPressed , paintFocus , paintIcon , paintText , paintText , setTextShiftOffset , uninstallDefaults , uninstallKeyboardActions , uninstallListeners , uninstallUI
 
클래스 javax.swing.plaf. ComponentUI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ontains , getAccessibleChild , getAccessibleChildrenCount , update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BasicToggleButtonUI

public BasicToggleButtonUI()
메소드의 상세

createUI

public static ComponentUI  createUI(JComponent  b)

getPropertyPrefix

protected String  getPropertyPrefix()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BasicButtonUI 내의 getPropertyPrefix

paint

public void paint(Graphics  g,
                  JComponent  c)
클래스 ComponentUI 의 기술:
Look &Feel 에 적절한, 지정된 컴퍼넌트를 그립니다. 이 메소드는 ComponentUI.update 메소드로부터, 지정된 컴퍼넌트가 페인트 될 때 불려 갑니다. 서브 클래스는,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해, 지정된 Graphics 객체를 사용해 컴퍼넌트의 내용을 draw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BasicButtonUI 내의 paint
파라미터:
g - 페인트 대상의 Graphics 문맥
c - 페인트 되는 컴퍼넌트. 이 인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UI 객체에 상태가 없고, 복수의 컴퍼넌트에 공유되고 있는 경우는 사용되는 일이 있는
관련 항목:
ComponentUI.update(java.awt.Graphics, javax.swing.JComponent)

paintIcon

protected void paintIcon(Graphics  g,
                         AbstractButton  b,
                         Rectangle  iconRect)

getTextShiftOffset

protected int getTextShiftOffset()
토글버튼과 서브 클래스의 경우, 이동에 맞추어 텍스트가 draw 되지 않게 오버라이드(override) 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BasicButtonUI 내의 getTextShiftOffset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