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java.lang.Object java.awt.Component java.awt.Container javax.swing.JComponent javax.swing.AbstractButton javax.swing.JButton javax.swing.plaf.basic.BasicArrowButton
public class BasicArrowButton
기본 방향의 어느 쪽인가에 슬캘링 되는 화살표를 draw 하는 JButton 객체입니다.
경고: 이 클래스의 직렬화 된 객체는, 향후의 Swing 릴리스와 호환은 아니게 될 예정입니다. 현재의 직렬화의 지원는, 단기간의 운용이나, 같은 버젼의 Swing 를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간의 RMI 에 적절하고 있습니다. JDK Version 1.4 이후, 모든 JavaBeans™ 의 장기간의 운용 지원는,java.beans
패키지에 추가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XMLEncoder
를 참조해 주세요.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
---|
클래스 javax.swing. JButton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
---|
JButton.AccessibleJButton |
클래스 javax.swing. AbstractButton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
---|
AbstractButton.AccessibleAbstractButton , AbstractButton.ButtonChangeListener |
클래스 javax.swing. J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
---|
JComponent.AccessibleJComponent |
클래스 java.awt. Container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
---|
Container.AccessibleAWTContainer |
클래스 java.awt. 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상자의 클래스/인터페이스 |
---|
Component.AccessibleAWTComponent , Component.BaselineResizeBehavior , Component.BltBufferStrategy , Component.FlipBufferStrategy |
필드의 개요 | |
---|---|
protected int |
direction
화살표의 방향. |
클래스 javax.swing. J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필드 |
---|
accessibleContext , listenerList , TOOL_TIP_TEXT_KEY , ui , UNDEFINED_CONDITION , WHEN_ANCESTOR_OF_FOCUSED_COMPONENT , WHEN_FOCUSED , WHEN_IN_FOCUSED_WINDOW |
클래스 java.awt. Component 로부터 상속된 필드 |
---|
BOTTOM_ALIGNMENT , CENTER_ALIGNMENT , LEFT_ALIGNMENT , RIGHT_ALIGNMENT , TOP_ALIGNMENT |
인터페이스 javax.swing. SwingConstants 로부터 상속된 필드 |
---|
BOTTOM , CENTER , EAST , HORIZONTAL , LEADING , LEFT , NEXT , NORTH , NORTH_EAST , NORTH_WEST , PREVIOUS , RIGHT , SOUTH , SOUTH_EAST , SOUTH_WEST , TOP , TRAILING , VERTICAL , WEST |
인터페이스 java.awt.image. ImageObserver 로부터 상속된 필드 |
---|
ABORT , ALLBITS , ERROR , FRAMEBITS , HEIGHT , PROPERTIES , SOMEBITS , WIDTH |
생성자 의 개요 | |
---|---|
BasicArrowButton (int direction)
지정된 방향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가지는 BasicArrowButton 를 작성합니다. |
|
BasicArrowButton (int direction,
Color background,
Color shadow,
Color darkShadow,
Color highlight)
지정된 색으로 지정된 방향을 가리키는 화살표를 가지는 BasicArrowButton 를 작성합니다. |
메소드의 개요 | |
---|---|
int |
getDirection ()
화살표의 방향을 돌려줍니다. |
Dimension |
getMaximumSize ()
BasicArrowButton 의 최대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
Dimension |
getMinimumSize ()
BasicArrowButton 의 최소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
Dimension |
getPreferredSize ()
BasicArrowButton 의 적절한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
boolean |
isFocusTraversable ()
화살표 버튼이 포커스를 취득할지 어떨지를 돌려줍니다. |
void |
paint (Graphics g)
이 메소드는 Swing 에 의해 불려 가 컴퍼넌트를 draw 합니다. |
void |
paintTriangle (Graphics g,
int x,
int y,
int size,
int direction,
boolean isEnabled)
삼각형을 그립니다. |
void |
setDirection (int dir)
화살표의 방향을 설정합니다. |
클래스 javax.swing. JButton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
---|
getAccessibleContext , getUIClassID , isDefaultButton , isDefaultCapable , paramString , removeNotify , setDefaultCapable , updateUI |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
---|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
필드의 상세 |
---|
protected int direction
SwingConstants.NORTH
,SwingConstants.SOUTH
,SwingConstants.EAST
, 또는 SwingConstants.WEST
생성자 의 상세 |
---|
public BasicArrowButton(int direction, Color background, Color shadow, Color darkShadow, Color highlight)
BasicArrowButton
를 작성합니다.
direction
- 화살표의 방향.
SwingConstants.NORTH
,SwingConstants.SOUTH
,
SwingConstants.EAST
, 또는 SwingConstants.WEST
background
- 버튼의 백그라운드 칼라shadow
- 그림자의 색darkShadow
- 어두운 그림자의 색highlight
- 하이라이트의 색public BasicArrowButton(int direction)
BasicArrowButton
를 작성합니다.
direction
- 화살표의 방향.
SwingConstants.NORTH
,SwingConstants.SOUTH
,
SwingConstants.EAST
, 또는 SwingConstants.WEST
메소드의 상세 |
---|
public int getDirection()
direction
- 화살표의 방향.
SwingConstants.NORTH
,
SwingConstants.SOUTH
,SwingConstants.EAST
,
또는SwingConstants.WEST
public void setDirection(int dir)
direction
- 화살표의 방향.
SwingConstants.NORTH
,
SwingConstants.SOUTH
,
SwingConstants.EAST
, 또는 SwingConstants.WEST
public void paint(Graphics g)
JComponent
의 기술:paint
를 직접 호출하지 않게 합니다. 대신에 repaint
메소드를 사용해 컴퍼넌트의 재draw를 스케줄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실제로는 페인트 작업을 3 개의 protected 메소드에 위양 합니다. 그것들은,paintComponent
,paintBorder
, 및 paintChildren
입니다. 이러한 메소드는, 여기에 늘어놓을 수 있었던 차례로 불려 가 아이가 컴퍼넌트상에 표시되도록(듯이) 합니다. 일반적으로, 컴퍼넌트와 그 아이는, 경계에 할당할 수 있었던 인 세트 영역에는 페인트 하지 않습니다. 서브 클래스는, 일반적으로대로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할 수 있습니다. UI (Look & Feel) 위양의 paint
메소드를 특수화 하는 서브 클래스는,paintComponent
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할 필요가 있습니다.
JComponent
내의 paint
g
- 페인트 대상의 Graphics
문맥JComponent.paintComponent(java.awt.Graphics)
,
JComponent.paintBorder(java.awt.Graphics)
,
JComponent.paintChildren(java.awt.Graphics)
,
JComponent.getComponentGraphics(java.awt.Graphics)
,
JComponent.repaint(long, int, int, int, int)
public Dimension getPreferredSize()
BasicArrowButton
의 적절한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JComponent
내의 getPreferredSize
JComponent.setPreferredSize(java.awt.Dimension)
,
ComponentUI
public Dimension getMinimumSize()
BasicArrowButton
의 최소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JComponent
내의 getMinimumSize
JComponent.setMinimumSize(java.awt.Dimension)
,
ComponentUI
public Dimension getMaximumSize()
BasicArrowButton
의 최대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JComponent
내의 getMaximumSize
JComponent.setMaximumSize(java.awt.Dimension)
,
ComponentUI
public boolean isFocusTraversable()
BasicArrowButton
는,JScrollBar
나 JComboBox
와 같은 복합 컴퍼넌트의 아이 컴퍼넌트로서 사용됩니다. 복합 컴퍼넌트는 일반적으로 포커스를 취득하므로, 이 메소드는 오버라이드(override) 되어false
를 돌려줍니다.
Component
내의 isFocusTraversable
false
Component.setFocusable(boolean)
public void paintTriangle(Graphics g, int x, int y, int size, int direction, boolean isEnabled)
g
- draw 하는 Graphics
x
- x 좌표y
- y 좌표size
- draw 하는 삼각형의 사이즈direction
- 화살표를 draw 할 방향.
SwingConstants.NORTH
,
SwingConstants.SOUTH
,SwingConstants.EAST
, 또는
SwingConstants.WEST
isEnabled
- 화살표를 유효한 것으로 해 draw 할지 어떨지
|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