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ql
인터페이스 RowSetWriter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TransactionalWriter , XmlWriter


public interface RowSetWriter

RowSetWrit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로, 「라이터」라고 불립니다. 라이터는, 리더/라이터의 구조를 지원하는 RowSet 객체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절단 된 RowSet 객체가 자신의 데이터를 변경해, 한편, 관련하는 라이터가 있는 경우, 이 객체는, 라이터의 writeData 메소드를 내부적으로 호출해, 갱신을 데이터 소스에 써 되돌리기 위해서(때문에) 구현됩니다. 이 때문에, 행 세트의 데이터 소스와의 접속은 라이터가 최초로 확립할 필요가 있습니다.  

갱신되는 데이터가 벌써 데이터 소스내에서 변경되고 있는 경우는, 모순이 생깁니다. 그 경우, 라이터는 변경을 데이터 소스에 기입하지 않습니다. 모순을 없애거나 한정한 것으로 하거나 하기 위해서 라이터가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라이터의 구현에 완전하게 의존합니다.

도입된 버젼:
1.4

메소드의 개요
 boolean writeData (RowSetInternal  caller)
          RowSetWriter 객체의 행 세트에 가세한 변경을, 데이터를 취득한 장소로부터 데이터 소스에 써 되돌립니다.
 

메소드의 상세

writeData

boolean writeData(RowSetInternal  caller)
                  throws SQLException 
RowSetWriter 객체의 행 세트에 가세한 변경을, 데이터를 취득한 장소로부터 데이터 소스에 써 되돌립니다.

파라미터:
caller - (1) RowSetInternal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2) 이 라이터가 등록되어 있어(3) 이 메소드를 내부적으로 호출한,RowSet 객체
반환값:
변경된 데이터가 기입해졌을 경우는 true, 모순이 있는 경우 등, 데이터가 기입해지지 않았던 경우는 false
예외:
SQLException - 데이타베이스 액세스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