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ql
인터페이스 RowSetReader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XmlReader


public interface RowSetReader

절단 된 RowSet 객체가, 열데이터 첨부로 자기 자신을 생성하기 위해서 호출하는 기능입니다. 리더 (RowSetRead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객체)는, 리더/라이터의 구조를 지원하는 RowSet 객체로 등록됩니다. RowSet 객체의 execute 메소드가 불려 가면(자), 다음에는 리더의 readData 메소드가 불려 갑니다.

도입된 버젼:
1.4

메소드의 개요
 void readData (RowSetInternal  caller)
          호출하는 RowSet 객체의 새로운 내용을 읽어들입니다.
 

메소드의 상세

readData

void readData(RowSetInternal  caller)
              throws SQLException 
호출하는 RowSet 객체의 새로운 내용을 읽어들입니다. 이 메소드를 호출하기 위해서(때문에)는,RowSet 객체로 RowSetInternal 인터페이스가 구현되어 이 RowSetReader 객체가 리더로서 등록되지 않으면 안됩니다. readData 메소드는, 리더/라이터의 구조를 지원하는 행 세트에 대해,RowSet.execute 메소드에 의해 내부적으로 불려 갑니다.

readData 메소드에 의해, 호출 측에행이 추가됩니다. 폭넓은 방법으로 구현이 가능하고, 호출 측에비관계 데이터 소스로부터 행을 생성하는 것 조차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리더는 행 세트의 임의의 메소드를 호출할 수가 있습니다만, 예외가 1 개 있습니다. execute 메소드를 호출하면(자), 재귀적 호출을 할 수 없기 때문에,SQLException 가 throw 되는 원인이 됩니다. 또, 리더가 RowSet 의 메소드를 호출하면(자), 통지를 받는 청취자는 없습니다. 즉,RowSetEvent 객체는 생성되지 않고,RowSetListener 의 메소드는 불려 가지 않습니다. 이것은,execute 메소드에 의해 청취자가 벌써 통지를 받고 있는 경우에, 들어맞읍니다.

파라미터:
caller - (1) RowSetInternal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2) 이 리더가 등록되어 있어(3) execute 메소드로 그 등록된 리더를 호출하는,RowSet 객체
예외:
SQLException - 데이타베이스 액세스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또는, 이 메소드에 의해 RowSet.execute 메소드가 불려 갔을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