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ound.midi
인터페이스 Soundbank



public interface Soundbank

Soundbank 에는,Synthesizer 에 로드할 수 있는 일련의 Instruments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Java Sound 의 Soundbank 는 MIDI 뱅크와는 다른 것에 주의해 주세요. MIDI 에서는, 1 뱅크 당 최대 128 인스트르먼트 (프로그램, 패치, 음색이라고도 불린다)로 최대 128 뱅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Soundbank 에서는, 인스트르먼트가 Patch 객체에 의해 MIDI 프로그램 번호와 MIDI 뱅크 번호의 양쪽 모두로 인덱스가 작성되기 (위해)때문에, 128 × 128 종류의 인스트르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Soundbank 는 MIDI 뱅크의 집합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Soundbank 에서는, 사운드 뱅크의 이름, 제조원, 버젼 번호, 및 설명을 포함한 String 객체를 돌려주는 메소드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캐릭터 라인의 구체적인 내용 및 형식은, 구현자가 결정합니다.

신디사이저로 사용되는 합성 기술에는 다양한 것이 있습니다. 넓게 보급되어 있는 것으로서는, 녹음된 사운드의 세그먼트(segment)를 루프시켜, 다양한 피치로 재생하는 Wavetable 합성이 있습니다. Downloadable Sound (DLS) 형식에서는, Headspace Engine 와 같게, 녹음된 사운드의 세그먼트(segment)를 사용합니다. SoundbanksInstruments 로 Wavetable 합성 (또는 보존된 사운드 레코딩을 사용하는 그 외의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는, 이러한 녹음이 끝난 세그먼트(segment)에의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일반적으로은 getResources() 메소드를 구현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옵션입니다만, 그 합성 기술이 샘플링 된 사운드를 이용하지 않는 (예를 들어 FM 합성이나 물리 모델링) 경우나, 샘플링 된 사운드를 이용하고 있지만, 구현자가 샘플에 액세스 할 수 없게 하고 있는 경우에는, 길이 0 의 배열을 돌려줄 수가 있습니다.

관련 항목:
Synthesizer.getDefaultSoundbank() , Synthesizer.isSoundbankSupported(javax.sound.midi.Soundbank) , Synthesizer.loadInstruments(Soundbank, Patch[]) , Patch , Instrument , SoundbankResource

메소드의 개요
 String getDescription ()
          표시용 텍스트에 의한 사운드 뱅크의 설명을 가져옵니다.
 Instrument getInstrument (Patch  patch)
          지정한 Patch 로부터 Instrument 를 가져옵니다.
 Instrument [] getInstruments ()
          이 사운드 뱅크에 포함되어 있는 인스트르먼트의 리스트를 가져옵니다.
 String getName ()
          사운드 뱅크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SoundbankResource [] getResources ()
          사운드 뱅크에 포함되어 있는 인스트르먼트 이외의 자원의 리스트를 추출합니다.
 String getVendor ()
          사운드 뱅크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름을 나타내는 String 를 가져옵니다.
 String getVersion ()
          사운드 뱅크의 버젼 캐릭터 라인을 가져옵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Name

String  getName()
사운드 뱅크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사운드 뱅크의 이름을 나타내는 String

getVersion

String  getVersion()
사운드 뱅크의 버젼 캐릭터 라인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사운드 뱅크의 버젼을 나타내는 String

getVendor

String  getVendor()
사운드 뱅크를 제공하는 기업의 이름을 나타내는 String 를 가져옵니다.

반환값:
벤더 캐릭터 라인

getDescription

String  getDescription()
표시용 텍스트에 의한 사운드 뱅크의 설명을 가져옵니다.

반환값:
사운드 뱅크를 설명하는 String

getResources

SoundbankResource [] getResources()
사운드 뱅크에 포함되어 있는 인스트르먼트 이외의 자원의 리스트를 추출합니다.

반환값:
인스트르먼트를 제외한 자원의 배열. 사운드 뱅크에 인스트르먼트 이외의 자원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는, 길이 0 의 배열을 돌려준다

getInstruments

Instrument [] getInstruments()
이 사운드 뱅크에 포함되어 있는 인스트르먼트의 리스트를 가져옵니다.

반환값:
SoundBank 에 포함되어 있다 Instruments 의 배열 사운드 뱅크에 인스트르먼트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는, 길이 0 의 배열을 돌려주는
관련 항목:
Synthesizer.getLoadedInstruments() , getInstrument(Patch)

getInstrument

Instrument  getInstrument(Patch  patch)
지정한 Patch 로부터 Instrument 를 가져옵니다.

파라미터:
patch - 뱅크 인덱스 및 프로그램 체인지 번호를 지정한다 Patch 객체
반환값:
요구한 인스트르먼트. 사운드 뱅크에 그 인스트르먼트가 포함되지 않은 경우는 null
관련 항목:
getInstruments() , Synthesizer.loadInstruments(Soundbank, Patch[])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