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ound.midi
클래스 Sequencer.SyncMode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ound.midi.Sequencer.SyncMode
포함되어 있는 인터페이스:
Sequencer


public static class Sequencer.SyncMode
extends Object

SyncMode 객체는, MIDI 시퀀서로 다루어지고 있는 시간을 마스터 또는 슬레이브 디바이스와 동기화하는 방법의 1 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시퀀서를 마스터와 동기화하는 경우, 시퀀서는 그 현재의 시간을 마스터의 메세지에 맞추어 수정합니다. 시퀀서에 슬레이브가 있는 경우는, 똑같이 시퀀서로부터 슬레이브의 타이밍을 제어하기 위한 메세지가 송신됩니다.

시퀀서에 대한 마스터를 지정하기 위해서,INTERNAL_CLOCK,MIDI_SYNC, 및 MIDI_TIME_CODE 의 3 종류의 모드가 미리 정의되고 있습니다. MIDI_SYNC 와 MIDI_TIME_CODE 는, 시퀀서가 다른 디바이스로부터 MIDI 메세지를 수신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시퀀서의 시간은,MIDI_SYNC 모드에서는 시스템의 실시간 타이밍 클락 메세지,MIDI_TIME_CODE 모드에서는 MIDI 타임 코드 (MTC) 메세지에 근거해 리셋 됩니다. 이것들 2 개의 모드는 슬래이브 모드라고 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는, 시퀀서가 마스터로부터 메세지를 수신하고 있을지 어떨지에는 관계없이, 시퀀서로부터 대응하는 타입의 MIDI 메세지가 리시버에 송신됩니다. 제 4 의 모드인 NO_SYNC 는, 시퀀서로부터 리시버의 타이밍을 제어하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

관련 항목:
Sequencer.setMasterSyncMode(Sequencer.SyncMode) , Sequencer.setSlaveSyncMode(Sequencer.SyncMode)

필드의 개요
static Sequencer.SyncMode INTERNAL_CLOCK
          시퀀서가 타이밍 정보를 내장 클락에서 취득하는 마스터 동기 모드입니다.
static Sequencer.SyncMode MIDI_SYNC
          MIDI 클락 메세지를 사용하도록(듯이) 지정하는 마스터 또는 슬레이브 동기 모드입니다.
static Sequencer.SyncMode MIDI_TIME_CODE
          MIDI 타임 코드를 사용하도록(듯이) 지정하는 마스터 또는 슬레이브 동기 모드입니다.
static Sequencer.SyncMode NO_SYNC
          리시버에 타이밍 정보를 송신하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슬레이브 동기 모드입니다.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Sequencer.SyncMode (String  name)
          동기 모드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equals (Object  obj)
          2 개의 객체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int hashCode ()
          해시 코드 메소드를 finalize 합니다.
 String toString ()
          이 동기 모드의 이름을 모드의 캐릭터 라인 표현으로 지정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INTERNAL_CLOCK

public static final Sequencer.SyncMode  INTERNAL_CLOCK
시퀀서가 타이밍 정보를 내장 클락에서 취득하는 마스터 동기 모드입니다. 이것은 슬레이브 동기 모드로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MIDI_SYNC

public static final Sequencer.SyncMode  MIDI_SYNC
MIDI 클락 메세지를 사용하도록(듯이) 지정하는 마스터 또는 슬레이브 동기 모드입니다. 이 모드를 마스터 동기 모드로서 사용하면(자), 시퀀서는 타이밍 정보를 시스템의 리얼타임 MIDI 클락 메세지로부터 가져옵니다. 마스터 동기 모드는, 그것 자신이 MIDI 리시버이기도 한 시퀀서에 대해서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슬레이브 동기 모드로서 사용하면(자), 시퀀서는 리시버에 시스템의 리얼타임 MIDI 클락 메세지를 송신합니다. MIDI 클락 메세지는, 사분 음표 1 개(살)에 24 회의 레이트로 송신됩니다.


MIDI_TIME_CODE

public static final Sequencer.SyncMode  MIDI_TIME_CODE
MIDI 타임 코드를 사용하도록(듯이) 지정하는 마스터 또는 슬레이브 동기 모드입니다. 이 모드를 마스터 동기 모드로서 사용하면(자), 시퀀서는 타이밍 정보를 MIDI 타임 코드 메세지로부터 가져옵니다. 마스터 동기 모드는, 그것 자신이 MIDI 리시버이기도 한 시퀀서에 대해서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슬레이브 동기 모드로서 사용하면(자), 시퀀서는 리시버에 MIDI 타임 코드 메세지를 송신합니다 (MIDI 타임 코드에 대해서는, 「MIDI 1.0 Detailed Specification」를 참조).


NO_SYNC

public static final Sequencer.SyncMode  NO_SYNC
리시버에 타이밍 정보를 송신하지 않는 것을 나타내는 슬레이브 동기 모드입니다. 이것은 마스터 동기 모드로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생성자 의 상세

Sequencer.SyncMode

protected Sequencer.SyncMode(String  name)
동기 모드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name - 동기 모드의 이름
메소드의 상세

equals

public final boolean equals(Object  obj)
2 개의 객체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2 개의 객체가 동일하면,true 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bj - 비교 대상의 참조 객체
반환값:
obj 인수로 지정된 객체와 이 객체가 동일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public final int hashCode()
해시 코드 메소드를 finalize 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이 객체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Object.equals(java.lang.Object) , Hashtable

toString

public final String  toString()
이 동기 모드의 이름을 모드의 캐릭터 라인 표현으로 지정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이 동기 모드의 이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