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ecurity.auth
클래스 AuthPermission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security.Permission 
      상위를 확장 java.security.BasicPermission 
          상위를 확장 javax.security.auth.AuthPermission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 Guard


public final class AuthPermission
extends BasicPermission

이 클래스는, 인증의 액세스권에 관련합니다. AuthPermission 에는 이름 (타겟명이라고도 불린다)은 포함됩니다만, 액션 리스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름 첨부 액세스권을 얻는지, 액세스권을 얻지 않을까의 어딘가에 됩니다.

타겟명에는, 시큐리티 구성 파라미터의 이름 (아래와 같이를 참조)을 지정합니다. 현재로서는, AuthPermission 객체를 사용해, Policy, Subject, LoginContext, 및 Configuration 객체에의 액세스를 보호합니다.

인증 액세스권으로 사용 가능한 타겟명을 다음에 나타냅니다.

        doAs -                  호출측이 Subject.doAs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doAsPrivileged -        호출측이 Subject.doAsPrivileged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getSubject -            현재의 thread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Subject 의 취득을 가능하게 한다.

        getSubjectFromDomainCombiner - SubjectDomainCombiner 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Subject 의 취득을 가능하게 한다.

        setReadOnly -           호출측이 Subject 를 읽어내 전용으로 설정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modifyPrincipals -      호출측을 Subject 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Principal 의 Set 를 수정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modifyPublicCredentials - 호출측을 Subject 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공개 자격의 Set 를 수정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modifyPrivateCredentials - 호출측을 Subject 에 관련지을 수 있었던 비공개 자격의 Set 를 수정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refreshCredential -     Refresha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자격에 대해서, 코드가 refresh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refreshCredential -     Destroya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자격 object 에 대해서, 코드가 destroy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createLoginContext. {name} -  코드가 LoginContext 를 지정의 name 로 인스턴스화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name 는, 인스톨 된 로그인 Configuration (Configuration.getConfiguration() 에 의해 반환된다)의 인덱스로서 사용된다.
                                name 에는, 임의의 이름을 나타내는 와일드 카드 「*」을 지정할 수 있다.

        getLoginConfiguration - 시스템 전체의 로그인 Configuration 를 취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createLoginConfiguration. {type} - 코드가 Configuration.getInstance 로부터 Configuration 객체를 취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setLoginConfiguration - 시스템 전체의 로그인 Configuration 를 설정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refreshLoginConfiguration - 시스템 전체의 로그인 Configuration 를 리프레쉬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다음의 타겟명은 추천 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createLoginContext. {name} 를 사용하도록 해 주세요.

        createLoginContext -    코드가 LoginContext 를 인스턴스화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javax.security.auth.Policy 는 추천 되지 않게 되어,java.security.Policy 의 사용이 추천 되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다음의 타겟명도 추천 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getPolicy -             호출측이 Subject 베이스의 시스템 전체의 액세스 제어 정책를 취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setPolicy -             호출측이 Subject 베이스의 시스템 전체의 액세스 제어 정책를 설정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refreshPolicy -         호출측이 Subject 베이스의 시스템 전체의 액세스 제어 정책를 리프레쉬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다.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생성자 의 개요
AuthPermission (String  name)
          지정된 이름으로 AuthPermission 를 새롭게 작성합니다.
AuthPermission (String  name, String  actions)
          지정된 이름으로 AuthPermission 객체를 새롭게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클래스 java.security. BasicPermission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equals , getActions , hashCode , implies , newPermissionCollection
 
클래스 java.security. Permission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heckGuard , getName , toString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AuthPermission

public AuthPermission(String  name)
지정된 이름으로 AuthPermission 를 새롭게 작성합니다. 이름은, AuthPermission 의 기호명입니다.

파라미터:
name - AuthPermission 의 이름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name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name 가 빈 상태(empty)의 경우

AuthPermission

public AuthPermission(String  name,
                      String  actions)
지정된 이름으로 AuthPermission 객체를 새롭게 작성합니다. 이 이름은 AuthPermission 의 기호명으로, actions 의 String 의 actions 는 현재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null 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name - AuthPermission 의 이름

actions - null 가 아니면 안된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name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name 가 빈 상태(empty)의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