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net.ssl
인터페이스 SSLSessionContext



public interface SSLSessionContext

SSLSessionContext 는, 특정의 엔티티와 관련지을 수 있었던 일련의 SSLSession 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병행해 복수의 세션에 참가하고 있는 서버 또는 클라이언트를, 특정의 엔티티에 관련지을 수가 있습니다.  

세션 문맥은, 일부의 환경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SSLSessionContext 파라미터를 사용하면, 세션의 포함 방법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세션은, 세션 ID에 근거해 꺼낼 수가 있습니다. SSLSessionContext 내의 세션 ID 는 일람표시 할 수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SSLSession

메소드의 개요
 Enumeration getIds ()
          이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떠날 수 있어 모든 세션 ID 의 열거를 돌려줍니다.
 SSLSession getSession (byte[] sessionId)
          특정의 세션 ID 에 바인드 되고 있는 SSLSession 를 돌려줍니다.
 int getSessionCacheSize ()
          이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포함에 사용되는 캐쉬의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int getSessionTimeout ()
          이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타임 아웃 제한을 돌려줍니다.
 void setSessionCacheSize (int size)
          이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포함에 사용되는 캐쉬의 사이즈를 설정합니다.
 void setSessionTimeout (int seconds)
          이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타임 아웃 제한을 설정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Session

SSLSession  getSession(byte[] sessionId)
특정의 세션 ID 에 바인드 되고 있는 SSLSession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sessionId - 세션 식별자
반환값:
SSLSession. 지정된 세션 ID 가 유효한 SSLSession 를 가리키지 않은 경우는 null.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sessionId 가 null 의 경우.

getIds

Enumeration  getIds()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떠날 수 있어 모든 세션 ID 의 열거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모든 세션 ID 의 열거

setSessionTimeout

void setSessionTimeout(int seconds)
                       throws IllegalArgumentException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타임 아웃 제한을 설정합니다.  

타임 아웃 제한이 t 초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작성 시각부터 t 초경과한 세션은 타임 아웃 제한을 넘습니다. 세션이 타임 아웃 제한을 넘으면(자),SSLSession 객체는 무효가 되어, 후속의 접속에서는 그 세션을 재개 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SSLSessionContext 의 타임 아웃 제한을 변경하면(자), 타임 아웃을 넘은 세션의 확인이 즉시 행해집니다.

파라미터:
seconds - 새로운 타임 아웃 제한 (초단위). 제로는 제한 없음.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지정된 타임 아웃 제한이 0 보다 작은 경우.
관련 항목:
getSessionTimeout()

getSessionTimeout

int getSessionTimeout()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타임 아웃 제한을 돌려줍니다.  

타임 아웃 제한이 t 초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작성 시각부터 t 초경과한 세션은 타임 아웃 제한을 넘습니다. 세션이 타임 아웃 제한을 넘으면(자),SSLSession 객체는 무효가 되어, 후속의 접속에서는 그 세션을 재개 또는 참가할 수 없습니다. SSLSessionContext 의 타임 아웃 제한을 변경하면(자), 타임 아웃 제한을 넘은 세션의 확인이 즉시 행해집니다.

반환값:
타임 아웃 제한 (초단위). 제로는 제한 없음.
관련 항목:
setSessionTimeout(int)

setSessionCacheSize

void setSessionCacheSize(int size)
                         throws IllegalArgumentException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포함에 사용되는 캐쉬의 사이즈를 설정합니다.

파라미터:
size - 세션 캐쉬의 새로운 사이즈 제한. 제로는 제한 없음.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지정된 사이즈가 0 보다 작은 경우.
관련 항목:
getSessionCacheSize()

getSessionCacheSize

int getSessionCacheSize()
SSLSessionContext 에 그룹화 되고 있는 SSLSession 객체의 포함에 사용되는 캐쉬의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세션 캐쉬의 사이즈. 제로는 제한 없음.
관련 항목:
setSessionCacheSize(int)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