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naming.spi
인터페이스 DirObjectFactory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ObjectFactory


public interface DirObjectFactory
extends ObjectFactory

이 인터페이스는, 그 객체에 관한 객체와 속성이 지정된 객체를 생성하는 팩토리를 나타냅니다.

JNDI 시스템에서는,객체 팩토리를 사용해 객체 구현을 동적으로 로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ObjectFactory 를 참조해 주세요.

DirObjectFactoryObjectFactory 를 확장해,getObjectInstance() 메소드에 Attributes 인스턴스를 지정할 수 있도록(듯이) 합니다. DirObjectFactory 구현은 DirContext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사용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디렉토리로부터 객체를 읽어들일 뿐만 아니라, 객체 팩토리가 객체를 처리할 필요가 있을지 어떨지를 그 팩토리가 조사하는데 도움이 되는 속성을 미리 가져 둘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LDAP 스타일의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객체의 「objectclass」를 읽어들여 둘 수가 있습니다. CORBA 객체 팩토리는 「objectclass=corbaObject」라고 하는 LDAP 엔트리만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고 합니다. LDAP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의해 지정된 속성을 사용해, CORBA 객체 팩토리는 관계가 없는 객체를 재빠르게 배제할 수 있어 CORBA 이외의 객체 팩토리는 CORBA 관련의 LDAP 엔트리를 재빠르게 배제할 수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3
관련 항목:
NamingManager.getObjectInstance(java.lang.Object, javax.naming.Name, javax.naming.Context, java.util.Hashtable) , DirectoryManager.getObjectInstance(java.lang.Object, javax.naming.Name, javax.naming.Context, java.util.Hashtable, javax.naming.directory.Attributes) , ObjectFactory

메소드의 개요
 Object getObjectInstance (Object  obj, Name  name, Context  nameCtx, Hashtable <?,?> environment, Attributes  attrs)
          위치 정보 또는 참조 정보, 및 지정된 속성을 사용해, 객체를 생성합니다.
 
인터페이스 javax.naming.spi. ObjectFactory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getObjectInstance
 

메소드의 상세

getObjectInstance

Object  getObjectInstance(Object  obj,
                         Name  name,
                         Context  nameCtx,
                         Hashtable <?,?> environment,
                         Attributes  attrs)
                         throws Exception 
위치 정보 또는 참조 정보, 및 지정된 속성을 사용해, 객체를 생성합니다.

이 객체의 특수 요건은,environment 를 사용해 지정됩니다. 이러한 환경 프로퍼티의 일례로서는, 사용자 식별 정보가 있습니다.

DirectoryManager.getObjectInstance() 는 객체 팩토리에 연속적으로 로드합니다. DirObjectFactory 를 검출하면(자),DirectoryManager.getObjectInstance()DirObjectFactory.getObjectInstance() 를 호출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ObjectFactory.getObjectInstance() 를 호출합니다. 팩토리가 null 이외의 답을 생성할 때까지,DirectoryManager 는 이것을 계속합니다.

객체 팩토리가 예외를 throw 하면(자), 그 예외는 DirectoryManager.getObjectInstance() 의 호출 측에 건네받습니다. null 이외의 대답을 생성할 가능성이 있는 것 외의 팩토리의 검색은 정지합니다. 객체 팩토리는, 그것이 목적의 유일한 팩토리이며, 다른 객체 팩토리를 검색할 필요가 없는 것이 확실한 경우에 한정해, 예외를 throw 하도록(듯이) 합니다. 이 팩토리가 지정된 인수로 객체를 생성할 수 없는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DirObjectFactoryObjectFactory 를 확장하므로,ObjectFactory 는 결과적으로 2 개의 getObjectInstance() 메소드를 가집니다. 이 2 개의 메소드는 속성 인수가 다릅니다. DirObjectFactory 를 구현하는 팩토리를 지정하면(자),DirectoryManager.getObjectInstance() 는 속성 인수를 받아들이는 메소드만을 사용해,NamingManager.getObjectInstance() 는 속성 인수를 받아들이지 않는 메소드만을 사용합니다.

DirObjectFactory 에 똑같이 적용되는 URL 문맥 팩토리 및 객체 팩토리의 다른 프로퍼티의 설명에 대해서는,ObjectFactory 를 참조해 주세요.

name,attrs, 및 environment 의 각 파라미터는, 호출측이 소유합니다. 구현은 이러한 객체를 변경하지 않고, 그 객체에 대한 참조도 보관 유지합니다만, 복제 또는 카피에 대한 참조를 보관 유지하는 일이 있습니다.

파라미터:
obj - 객체의 생성에 사용할 수 있는 위치 정보 또는 참조 정보를 포함하는, null 의 가능성이 있는 객체
name - nameCtx 에 관련하는 이 객체의 이름. 또는, 이름을 지정하지 않는 경우는 null
nameCtx - name 파라미터의 지정에 관련하는 문맥, 또는 name 가 디폴트의 초기 문맥에 관련하는 경우는 null
environment - null 의 가능성이 있는, 객체의 생성에 사용되는 환경
attrs - null 의 가능성이 있는,obj 의 속성을 얼마인가 포함한다 속성. attrs 는 반드시 obj 의 속성을 모두 가진다 필요는 없다. 객체 팩토리가 한층 더 속성을 필요로 하는 경우, 팩토리는 obj 인가, 혹은 namenameCtx 를 사용해 속성을 취득할 필요가 있다. 팩토리는 attrs 를 변경할 수 없다
반환값:
생성된 객체. 객체를 생성할 수 없는 경우는 null
예외:
Exception - 객체의 생성중에 이 객체 팩토리가 예외를 검출해, 다른 객체 팩토리가 시행되지 않는 경우
관련 항목:
DirectoryManager.getObjectInstance(java.lang.Object, javax.naming.Name, javax.naming.Context, java.util.Hashtable, javax.naming.directory.Attributes) , NamingManager.getURLContext(java.lang.String, java.util.Hashtabl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