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management.remote.rmi
인터페이스 RMIServer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Remote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RMIIIOPServerImpl , RMIJRMPServerImpl , RMIServerImpl , RMIServerImpl_Stub


public interface RMIServer
extends Remote

RMI 연결기와의 접속의 확립에 사용되는 RMI 객체입니다. RMI 연결기 마다,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Remote 객체가 1 개씩 있습니다.

사용자 코드는, 반드시 이 인터페이스를 참조하지 않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API 의 구현이 다른 경우도 상호 운용할 수 있도록(듯이), 공개 API 의 일부로서 지정되고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5

메소드의 개요
 String getVersion ()
          이 연결기 서버가 인식하는 RMI 연결기 프로토콜의 버젼입니다.
 RMIConnection newClient (Object  credentials)
          이 RMI 연결기로부터 새로운 접속을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Version

String  getVersion()
                  throws RemoteException 

이 연결기 서버가 인식하는 RMI 연결기 프로토콜의 버젼입니다. 다음의 형식의 캐릭터 라인이 됩니다.

 protocol-version implementation-name
 

protocol-version 는 0 이상의 복수의 정수를 피리어드 (. )(으)로 단락지은 형식이 됩니다. 이 문서에 기재되어 있는 버젼의 구현에서는, 캐릭터 라인 1.0 을 사용합니다.

프로토콜 버젼과 구현명의 사이에는 공백 문자를 1 개 입력합니다. 구현명의 형식은 지정되고 있지 않습니다만, 구현의 버젼 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시큐리티상의 이유등에 의해, 구현명으로서 공문자열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반환값:
여기서 설명되고 있는 형식의 캐릭터 라인
예외:
RemoteException - 원격 메소드 호출중에 통신 예외가 발생했을 경우

newClient

RMIConnection  newClient(Object  credentials)
                        throws IOException 

이 RMI 연결기로부터 새로운 접속을 작성합니다. 각 원격 클라이언트는, 이 메소드를 호출하는 것으로, 접속을 나타내는 새로운 RMI 객체를 가져옵니다.

파라미터:
credentials - 이 객체는, RMIConnection 를 작성하기 전에, 사용자 인증용으로서 서버에게 건네지는 사용자 정의의 증명서를 지정한다. null 도 가능
반환값:
새롭게 생성된 접속 객체
예외:
IOException - 새로운 클라이언트 객체를 작성 또는 export 할 수 없는 경우, 또는 원격 메소드 호출중에 통신 예외가 발생했을 경우
SecurityException - 지정된 증명서에서는, 서버가 호출해 옆을 인증할 수 없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