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management.remote
인터페이스 JMXAuthenticator



public interface JMXAuthenticator

원격 증명서를 JAAS Subject 로 변환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RMI Connector Server 에 의해 사용됩니다. 그 외의 연결기 서버에 의해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의 Authenticator인스탄스는, 속성 JMXConnectorServer.AUTHENTICATOR 의 값으로 해서 환경 맵내의 연결기 서버에게 건네집니다. 이 인증 시스템만을 사용하는 연결기 서버에서는, 이 속성이 존재하지 않기도 하고, 그 값이 null 의 경우, 사용자 인증은 행해지지 않고,MBeanServerConnection 객체에 의해 export 된 메소드에의 완전 액세스가 허가됩니다.

인증에 성공했을 경우, 관련 principals 가 입력된 인증 끝난 subject 가 돌려주어집니다. 계속되어, 지정된 주체 세트에 근거해, 승인 체크를 합니다.

도입된 버젼:
1.5

메소드의 개요
 Subject authenticate (Object  credentials)
          지정된 클라이언트 증명서를 사용해,MBeanServerConnection 클라이언트를 인증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authenticate

Subject  authenticate(Object  credentials)

지정된 클라이언트 증명서를 사용해,MBeanServerConnection 클라이언트를 인증합니다.

파라미터:
credentials - 사용자 정의의 증명서. MBeanServerConnection 의 작성전에, 사용자의 인증 목적으로 서버에게 건네진다. 이 파라미터의 실제의 형태와 null 를 지정할 수 있을지 어떨지는, 연결기에 따라서 다르다
반환값:
관련 주체를 포함한 인증 끝난 피인증자
예외:
SecurityException - 제공된 증명서로 서버가 사용자를 인증할 수 없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