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management.openmbean
인터페이스 OpenMBeanOperationInfo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OpenMBeanOperationInfoSupport


public interface OpenMBeanOperationInfo

Open MBean 의 오퍼레이션을 기술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MBeanOperationInfo 클래스와 같은 메소드를 선언합니다.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클래스 (일반적으로 OpenMBeanOperationInfoSupport )는,MBeanOperationInfo 를 확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getSignature() 메소드는, 실행시에,OpenMBeanParameterInfo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MBeanParameterInfo 의 서브 클래스 (일반적으로 OpenMBeanParameterInfoSupport )의 인스턴스로부터 완성되는 배열을 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5

메소드의 개요
 boolean equals (Object  obj)
          지정된 obj 파라미터와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String getDescription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설명을, 인간이 읽을 수 있는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int getImpact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영향을 설명하는 int 정수를 돌려줍니다.
 String getName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OpenType <? > getReturnOpenType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에 의해 반환되는 값의 「공개형」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ReturnType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에 의해 반환되는 값의 완전 수식 Java 클래스명을 돌려줍니다.
 MBeanParameterInfo [] getSignature ()
          이 OpenMBeanParameter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시그니챠내의 각 파라미터를 기술하는 OpenMBeanParameterInfo 인스턴스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int hashCode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String toString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Description

String  getDescription()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설명을, 인간이 읽을 수 있는 형식에서 돌려줍니다.

반환값:
설명

getName

String  getName()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이름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름

getSignature

MBeanParameterInfo [] getSignature()
OpenMBeanParameter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시그니챠내의 각 파라미터를 기술하는 OpenMBeanParameterInfo 인스턴스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배열내의 각 인스턴스는,OpenMBeanParameterInfo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MBeanParameterInfo 의 서브 클래스 (일반적으로 OpenMBeanParameterInfoSupport )가 되어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값:
시그니챠

getImpact

int getImpact()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영향을 설명하는 int 정수를 돌려줍니다. 반환되는 정수는,MBeanOperationInfo.INFO ,MBeanOperationInfo.ACTION ,MBeanOperationInfo.ACTION_INFO ,MBeanOperationInfo.UNKNOWN 의 머지않아인가입니다.

반환값:
영향 코드

getReturnType

String  getReturnType()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에 의해 반환되는 값의 완전 수식 Java 클래스명을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getReturnOpenType(). getClassName() 의 호출과 같은 값을 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값:
귀가형

getReturnOpenType

OpenType <? > getReturnOpenType()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에 의해 기술된 오퍼레이션에 의해 반환되는 값의 「공개형」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귀가형

equals

boolean equals(Object  obj)
지정된 obj 파라미터와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다음의 모든 조건이 채워지고 있는 경우에 한정해,true 를 돌려줍니다.

이러한 조건이 채워지고 있으면, 이 equals 메소드는,OpenMBeanOperationInfo 인터페이스가 다른 구현인 obj 파라미터에 대해서 정상적으로 기능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bj -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와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하는 객체
반환값:
지정된 객체가 이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와 동일한 경우는 tru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int hashCode()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값를 돌려줍니다.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는,equals 의 비교로 사용된 모든 정보 요소 (이름, 반환되는 공개형, 영향, 및 시그니챠. 시그니챠 hashCode 는 java.util.Arrays.asList(this.getSignature). hashCode() 의 호출에 의해 계산된다)의 해시 코드의 합계입니다.

이것에 의해,Object.hashCode() 메소드의 일반 규약에 의해 요구되는, 임의의 2 개의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 t1t2 로,t1.equals(t2) 이면 t1.hashCode() ==t2.hashCode() 가 되는 것이 보증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의 해시 코드값
관련 항목:
Object.equals(java.lang.Object) , Hashtable

toString

String  toString()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이 캐릭터 라인 표현은, 이 클래스의 이름 (javax.management.openmbean.OpenMBeanOperationInfo)과 기술된 오퍼레이션의 이름, 시그니챠, 반환되는 공개형, 및 영향으로 구성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OpenMBeanOperationInfo 인스턴스의 캐릭터 라인 표현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