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imageio.metadata
인터페이스 IIOMetadataController



public interface IIOMetadataController

GUI 를 사용해 사용자로부터 값을 취득하는지, 또는 다른 수단에 의해,IIOMetadata 객체의 설정치를 판정할 수 있는 객체에 의해 구현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콘트롤러를 호출하는 범용 activate 메소드를 지정하는 것만으로 있어, 콘토라가 값을 취득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고려하지 않습니다. 즉, 콘트롤러가 GUI 를 사용하는지, 일련의 값을 계산할 뿐(만큼) 화도인가는, 이 인터페이스에는 관계 없습니다.

activate 메소드내에서, 콘트롤러는, XML DOM 트리 또는 플러그 인 고유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해,IIOMetadata 객체의 설정치를 조회해 초기치를 취득해, 어떠한 방법으로 값을 변경합니다. 다음에,setFromTree 또는 mergeTree 메소드, 혹은 플러그 인 고유의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IIOMetadata 객체의 설정치를 변경합니다. 일반적으로, 어플리케이션은,activate 메소드가 true 를 돌려주는 경우,IIOMetadata 객체가 기입해 조작에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보는 일이 있습니다.

벤더는, 특정의 플러그 인용으로 정의하는 IIOMetadata 서브 클래스의 GUI 를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대응하는 IIOMetadata 서브 클래스의 디폴트의 콘트롤러로서 설정할 수가 있습니다.

또는, 데이타베이스 룩 업이나 커멘드행의 해석등의 알고리즘 처리는, 콘트롤러로서 사용할 수 있어 그 경우,activate 메소드는 단지 설정치를 참조 또는 계산해,IIOMetadata 의 메소드를 호출해 그 상태를 설정해,true 를 돌려줍니다.

관련 항목:
IIOMetadata.setController(javax.imageio.metadata.IIOMetadataController) , IIOMetadata.getController() , IIOMetadata.getDefaultController() , IIOMetadata.hasController() , IIOMetadata.activateController()

메소드의 개요
 boolean activate (IIOMetadata  metadata)
          콘트롤러를 액티브하게 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activate

boolean activate(IIOMetadata  metadata)
콘트롤러를 액티브하게 합니다. true 가 반환되는 경우는,IIOMetadata 객체의 설정치는 모두 기입해 조작에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false 가 반환되는 경우,IIOMetadata 객체의 설정치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즉, 사용자에 의해 조작이 삭제되었습니다.

파라미터:
metadata - 변경되는 IIOMetadata 객체
반환값:
IIOMetadata 가 변경되고 있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metadatanull 인지, 올바른 클래스의 인스턴스가 아닌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