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accessibility
인터페이스 AccessibleKeyBinding



public interface AccessibleKeyBinding

AccessibleKeyBinding 인터페이스는, 객체의 선택에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 니마닉(mnemonic) 또는 키보드 쇼트 컷등의 키보드 바인딩을 가지는 모든 객체에 의해 지원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이 객체를 위해서(때문에) 존재하는 키 바인딩을 결정하기 위한 표준의 기구를 사용자 보조 기능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키 바인딩을 가지는 객체는 모두 이 인터페이스를 지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은, 객체의 AccessibleContext (Accessible 를 참조)를 취득하고 나서,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KeyBinding 메소드를 호출하면(자), 객체가 AccessibleKeyBinding 인터페이스를 지원할지 어떨지를 판정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이 null 가 아니면, 그 객체는 이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Accessible , Accessible.get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KeyBinding

메소드의 개요
 Object getAccessibleKeyBinding (int i)
          이 객체의 키 바인딩을 돌려줍니다.
 int getAccessibleKeyBindingCount ()
          이 객체의 키 바인딩의 수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AccessibleKeyBindingCount

int getAccessibleKeyBindingCount()
이 객체의 키 바인딩의 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객체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키 바인딩의 수

getAccessibleKeyBinding

Object  getAccessibleKeyBinding(int i)
이 객체의 키 바인딩을 돌려줍니다. 반환값은 java.lang.Object 로, 기본이 되는 키의 구현에 근거해 적절한 형태에 캐스트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반환된 Object 가 javax.swing.KeyStroke 인 경우, 이 메소드의 사용자는 다음을 실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Component c = AccessibleContext ac = c.getAccessibleContext(); AccessibleKeyBinding akb = ac.getAccessibleKeyBinding(); for (int i = 0; i < akb.getAccessibleKeyBindingCount(); i++) { Object o = akb.getAccessibleKeyBinding(i); if (o instanceof javax.swing.KeyStroke) { javax.swing.KeyStroke keyStroke = (javax.swing.KeyStroke) o; } }

파라미터:
i - 키 바인딩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반환값:
키 바인딩을 지정하는 javax.lang.Object
관련 항목:
getAccessibleKeyBindingCount()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