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public interface AccessibleKeyBinding
AccessibleKeyBinding 인터페이스는, 객체의 선택에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 니마닉(mnemonic) 또는 키보드 쇼트 컷등의 키보드 바인딩을 가지는 모든 객체에 의해 지원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이 객체를 위해서(때문에) 존재하는 키 바인딩을 결정하기 위한 표준의 기구를 사용자 보조 기능에 제공합니다. 이러한 키 바인딩을 가지는 객체는 모두 이 인터페이스를 지원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은, 객체의 AccessibleContext (Accessible
를 참조)를 취득하고 나서,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KeyBinding
메소드를 호출하면(자), 객체가 AccessibleKeyBinding 인터페이스를 지원할지 어떨지를 판정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이 null 가 아니면, 그 객체는 이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Accessible
,
Accessible.get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
,
AccessibleContext#getAccessibleKeyBinding
메소드의 개요 | |
---|---|
Object |
getAccessibleKeyBinding (int i)
이 객체의 키 바인딩을 돌려줍니다. |
int |
getAccessibleKeyBindingCount ()
이 객체의 키 바인딩의 수를 돌려줍니다. |
메소드의 상세 |
---|
int getAccessibleKeyBindingCount()
Object getAccessibleKeyBinding(int i)
Component c = AccessibleContext ac = c.getAccessibleContext(); AccessibleKeyBinding akb = ac.getAccessibleKeyBinding(); for (int i = 0; i < akb.getAccessibleKeyBindingCount(); i++) { Object o = akb.getAccessibleKeyBinding(i); if (o instanceof javax.swing.KeyStroke) { javax.swing.KeyStroke keyStroke = (javax.swing.KeyStroke) o; } }
i
- 키 바인딩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getAccessibleKeyBindingCount()
|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
|||||||||
전의 클래스 다음의 클래스 | 프레임 있어 프레임 없음 | |||||||||
개요: 상자 |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상세: 필드 | 생성자 | 메소드 |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