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util.logging
클래스 Level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util.logging.Level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Serializable


public class Level
extends Object
implements Serializable

Level 클래스는, 로깅 출력의 제어에 사용 가능한 일련의 표준 로깅레벨을 정의합니다. 로깅 Level 객체는 순서 붙이고 되고 있어 순서 붙이고 된 정수에 의해 지정됩니다. 어느 레벨의 로깅을 유효하게 하면(자), 그것보다 높은 레벨의 로깅도 모두 유효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는 Level.SEVERE 등 정의 끝난 Level 정수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레벨은 내림차순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들 이외에, 로깅을 오프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레벨 OFF, 및 모든 메세지의 로깅을 유효하게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레벨 ALL 가 있습니다.  

Sun 이외의 회사가, Level 의 서브 클래스를 작성하는 것으로 추가의 로깅레벨을 정의하는 일도 가능합니다. 그러한 경우, 서브 클래스 작성시에, 일의의 정수 레벨치를 선택하는 것으로, 적절한 readResolve 메소드를 정의하는 것으로 직렬화를 통해 Object 가 일의의 프로퍼티을 보관 유지할 수 있도록(듯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직렬화 된 형식

필드의 개요
static Level ALL
          ALL 는 모든 메세지의 로그를 취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Level CONFIG
          CONFIG 는 정적인 구성 메세지의 메세지 레벨입니다.
static Level FINE
          FINE 는 트레이스 정보를 제공하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static Level FINER
          FINER 는 꽤 상세한 트레이스 메세지를 나타냅니다.
static Level FINEST
          FINEST 는 매우 상세한 트레이스 메세지를 나타냅니다.
static Level INFO
          INFO 는 메세지를 정보로서 제공하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static Level OFF
          OFF 는 로깅을 오프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특수한 레벨입니다.
static Level SEVERE
          SEVERE 는 중대한 장해를 나타내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static Level WARNING
          WARNING 는 잠재적인 문제를 나타내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Level (String  name, int value)
          지정된 정수치로 이름 첨부 Level 를 작성합니다.
protected Level (String  name, int value, String  resourceBundleName)
          지정된 정수치와 지정된 로컬라이제이션리소스명으로 이름 첨부 Level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boolean equals (Object  ox)
          2 개의 객체의 값이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String getLocalizedName ()
          현재의 디폴트 로케일에 대해서, Level 의 지역화 캐릭터 라인명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Name ()
          Level 의 로컬라이즈되어 있지 않은 캐릭터 라인명을 돌려줍니다.
 String getResourceBundleName ()
          레벨의 로컬라이제이션리소스반돌명, 또는 로컬라이제이션반돌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int hashCode ()
          해시 코드를 생성합니다.
 int intValue ()
          이 레벨의 정수치를 가져옵니다.
static Level parse (String  name)
          레벨명의 캐릭터 라인을 Level 에 구문 분석 합니다.
 String toString ()
          객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finalize , getClass , notify , notifyAll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OFF

public static final Level  OFF
OFF 는 로깅을 오프 하기 위해서 사용되는 특수한 레벨입니다. 이 레벨은 Integer.MAX_VALUE 에 초기화됩니다.


SEVERE

public static final Level  SEVERE
SEVERE 는 중대한 장해를 나타내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일반적으로, SEVERE 메세지는, 일반적으로의 프로그램 실행의 방해가 되는 것 같은, 매우 중요한 이벤트를 기술해야 합니다. 그것들은, 최종 사용자와 시스템 관리 책임자에 있어 적당히 이해하기 쉬운 것으로 있어야 합니다. 이 레벨은 1000 에 초기화됩니다.


WARNING

public static final Level  WARNING
WARNING 는 잠재적인 문제를 나타내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일반적으로 WARNING 메세지에서는, 최종 사용자 또는 시스템 관리 책임자가 관심을 가진다, 또는 잠재적인 문제를 나타내는 이벤트를 설명합니다. 이 레벨은 900 에 초기화됩니다.


INFO

public static final Level  INFO
INFO 는 메세지를 정보로서 제공하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INFO 메세지는 일반적으로, 콘솔 또는 그것과 동등의 것에 기입해집니다. 이 때문에, INFO 레벨은, 최종 사용자와 시스템 관리 책임자가 이해로 나무꽤 중요한 메세지에게만 사용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이 레벨은 800 에 초기화됩니다.


CONFIG

public static final Level  CONFIG
CONFIG 는 정적인 구성 메세지의 메세지 레벨입니다.  

CONFIG 메세지의 목적은, 다양한 정적 구성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특정의 구성에 관계할 가능성이 있는 문제의 디버그를 지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ONFIG 메세지에는, CPU 의 타입, 그래픽스의 깊이, GUI 의 Look & Feel 등을 포함할 수가 있습니다. 이 레벨은 700 에 초기화됩니다.


FINE

public static final Level  FINE
FINE 는 트레이스 정보를 제공하는 메세지 레벨입니다.  

FINE, FINER, FINEST 는 모두, 비교적 상세한 추적을 행하기 위한의 것입니다. 이 3 개의 레벨의 정확한 의미는 하부조직 마다 다릅니다만, 일반적으로, FINEST 는 가장 대량으로 자세한 출력에 대해서, FINER 는 그것보다 약간 상세도가 뒤떨어지는 출력에 대해서, FINE 는 가장 양의 적은 (따라 가장 중요도의 높다) 메세지에 대해서, 각각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FINE 레벨은, 특정의 하부조직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지 않는 개발자에게 있어 넓게 흥미가 있는 정보를 위해서(때문에) 사용됩니다.  

FINE 메세지는 복구 가능한 작은 장해등의 메세지를 포함한 경우가 있습니다. 잠재적인 퍼포먼스 열화를 나타내는 문제도, FINE 로서 로깅 하는 가치가 있습니다. 이 레벨은 500 에 초기화됩니다.


FINER

public static final Level  FINER
FINER 는 꽤 상세한 트레이스 메세지를 나타냅니다. 디폴트로, 예외의 입력, 돌아와, throw등의 로그 호출은 이 레벨로 트레이스 됩니다. 이 레벨은 400 에 초기화됩니다.


FINEST

public static final Level  FINEST
FINEST 는 매우 상세한 트레이스 메세지를 나타냅니다. 이 레벨은 300 에 초기화됩니다.


ALL

public static final Level  ALL
ALL 는 모든 메세지의 로그를 취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레벨은 Integer.MIN_VALUE 에 초기화됩니다.

생성자 의 상세

Level

protected Level(String  name,
                int value)
지정된 정수치로 이름 첨부 Level 를 작성합니다.  

이 생성자 은 서브 클래스화할 수 있도록(듯이) 「protect」가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로깅의 클라이언트는, SEVERE 나 FINEST 등, 정수의 Level 객체의 어느쪽이든을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만, 클라이언트로 새로운 로깅레벨을 추가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Level 의 서브 클래스를 작성해, 새로운 정수를 정의할 수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name - Level 의 이름. 예를 들어 「SEVERE」
value - 레벨의 정수치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이름이 null 의 경우

Level

protected Level(String  name,
                int value,
                String  resourceBundleName)
지정된 정수치와 지정된 로컬라이제이션리소스명으로 이름 첨부 Level 를 작성합니다.  

파라미터:
name - Level 의 이름. 예를 들어 「SEVERE」
value - 레벨의 정수치
resourceBundleName - 지정된 이름의 로컬라이즈에 사용하는 자원 번들의 이름. resourceBundleName 가 null 또는 공문자열의 경우, 이것은 무시된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이름이 null 의 경우
메소드의 상세

getResourceBundleName

public String  getResourceBundleName()
레벨의 로컬라이제이션리소스반돌명, 또는 로컬라이제이션반돌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null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로컬라이제이션의 자원 번들명

getName

public String  getName()
Level 의 로컬라이즈되어 있지 않은 캐릭터 라인명을 돌려줍니다.

반환값:
로컬라이즈되어 있지 않은 이름

getLocalizedName

public String  getLocalizedName()
현재의 디폴트 로케일에 대해서, Level 의 지역화 캐릭터 라인명을 돌려줍니다.  

로컬라이제이션 정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로컬라이즈되어 있지 않은 이름이 돌려주어집니다.

반환값:
지역화 된 이름

toString

public final String  toString()
클래스 Object 의 기술:
객체의 캐릭터 라인 표현을 돌려줍니다. 일반적으로,toString 메소드는 이 객체를 「텍스트로 표현한다」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이 결과는, 인간이 읽을 수 있는 간결하고 유익한 정보여야 합니다. 모든 서브 클래스에서,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Object 클래스의 toString 메소드는, 객체의 파생원의 클래스명, @ 부호 (@), 및 객체의 해시 코드의 부호 없음 16 진표현으로부터 구성되는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즉, 이 메소드는 다음의 값과 동일한 캐릭터 라인을 돌려줍니다.

 getClass(). getName() + '@' + Integer.toHexString(hashCode())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toString
반환값:
Level 의 지역화되어 있지 않은 이름. 예를 들어 「INFO」

intValue

public final int intValue()
이 레벨의 정수치를 가져옵니다. 이 정수치를 사용하면, Level 객체간의 순서부 비교를 효율적으로 실시할 수 있습니다.

반환값:
이 레벨의 정수치

parse

public static Level  parse(String  name)
                   throws IllegalArgumentException 
레벨명의 캐릭터 라인을 Level 에 구문 분석 합니다.  

인수 캐릭터 라인은 레벨명 또는 정수치의 어느쪽이든으로 구성됩니다.  

다음에 예를 나타냅니다.

파라미터:
name - 구문 분석 되는 캐릭터 라인
반환값:
구문 분석 되는 값기존의 이름에 대응하는 정수 (700 등)를 건네주었을 경우, 그 관련하는 이름 (CONFIG 등)이 반환된다. 그렇지 않은 정수 (1 등)를 건네주었을 경우, 그 값에 초기화된 새로운 레벨명이 반환된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이름이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치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유효한 값은,Integer.MIN_VALUE 로부터 Integer.MAX_VALUE 까지의 정수와 모든 기존의 레벨명이다. 기존의 이름이란, 이 클래스에서 정의되고 있는 레벨 (즉,FINE,FINER,FINEST), 적절한 패키지 액세스를 사용해 이 클래스에 의해 작성된 레벨, 또는 서브 클래스에 의해 정의 또는 작성된 새로운 레벨이다

equals

public boolean equals(Object  ox)
2 개의 객체의 값이 동일한지 어떤지를 비교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equals
파라미터:
ox - 비교 대상의 참조 객체
반환값:
2 개의 객체가 같은 레벨의 값을 가지는 경우에게만 true
관련 항목:
Object.hashCode() , Hashtable

hashCode

public int hashCode()
해시 코드를 생성합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Object 내의 hashCode
반환값:
레벨의 값에 근거하는 해시 코드
관련 항목:
Object.equals(java.lang.Object) , Hashtabl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