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text
클래스 AttributedString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text.AttributedString


public class AttributedString
extends Object

텍스트와 그 텍스트에 관련하는 속성 정보를 보관 유지합니다. 텍스트를 읽어내는 사용자가, AttributedCharacterIterator 인터페이스 경유로 속성 첨부 텍스트에 액세스 할 필요가 있는 경우, 이 클래스를 실제의 데이터 스토리지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속성은 키와 값의 페어이며, 키로 식별됩니다. 1 개의 문자에 대해서 복수의 속성 키를 정의할 수 없습니다.

속성의 값은 불변입니다. 즉, 클라이언트나 스토리지에 의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속성의 값은 항상 참조 인도입니다. 복제될 것은 없습니다.

도입된 버젼:
1.2
관련 항목:
AttributedCharacterIterator , Annotation

생성자 의 개요
AttributedString (AttributedCharacterIterator  text)
          지정된 AttributedCharacterIterator 가 표현하는 속성 첨부 텍스트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AttributedString (AttributedCharacterIterator  text,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지정된 AttributedCharacterIterator 가 표현하는 속성 첨부 텍스트의 부분 범위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AttributedString (AttributedCharacterIterator  text, int beginIndex, int endIndex,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attributes)
          지정된 AttributedCharacterIterator 가 표현하는 속성 첨부 텍스트의 부분 범위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AttributedString (String  text)
          지정된 텍스트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AttributedString (String  text, Map <? extends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 attributes)
          지정된 텍스트와 속성을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void addAttribute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attribute, Object  value)
          속성을 캐릭터 라인 전체에 추가합니다.
 void addAttribute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attribute, Object  value,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속성을 캐릭터 라인의 부분 범위에 추가합니다.
 void addAttributes (Map <? extends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 attributes,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일련의 속성을 캐릭터 라인의 부분 범위에 추가합니다.
 AttributedCharacterIterator getIterator ()
          이 캐릭터 라인의 내용 전체에 액세스 할 수 있는 AttributedCharacterIterator 인스턴스를 작성합니다.
 AttributedCharacterIterator getIterator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attributes)
          이 캐릭터 라인의 선택된 내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AttributedCharacterIterator 인스턴스를 작성합니다.
 AttributedCharacterIterator getIterator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attributes,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이 캐릭터 라인의 선택된 내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AttributedCharacterIterator 인스턴스를 작성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AttributedString

public AttributedString(String  text)
지정된 텍스트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text - 이 속성 첨부 캐릭터 라인의 텍스트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ext 가 null 의 경우

AttributedString

public AttributedString(String  text,
                        Map <?  extends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 attributes)
지정된 텍스트와 속성을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text - 이 속성 첨부 캐릭터 라인의 텍스트
attributes - 캐릭터 라인 전체에 적용하는 속성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ext 또는 attributes 가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텍스트장이 0 으로, 한편 속성 파라미터가 빈 상태(empty)의 Map 가 아닌 경우 (길이 0 의 범위에는 속성을 적용할 수 없다)

AttributedString

public AttributedString(AttributedCharacterIterator  text)
지정된 AttributedCharacterIterator 가 표현하는 속성 첨부 텍스트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파라미터:
text - 이 속성 첨부 캐릭터 라인의 텍스트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ext 가 null 의 경우

AttributedString

public AttributedString(AttributedCharacterIterator  text,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지정된 AttributedCharacterIterator 가 표현하는 속성 첨부 텍스트의 부분 범위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지정된 범위가 빈 상태(empty)의 텍스트를 생성하는 경우, 모든 속성이 파기됩니다. 원의 속성 범위의 부분 범위에 대해서는, Annotation 객체에 의해 랩 된 속성은 모두 파기됩니다.

파라미터:
text - 이 속성 첨부 캐릭터 라인의 텍스트
beginIndex - 범위의 선두 문자의 인덱스
endIndex - 범위의 말미 문자의 다음의 문자의 인덱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ext 가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beginIndex 와 endIndex 로 지정된 부분 범위가 텍스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관련 항목:
Annotation

AttributedString

public AttributedString(AttributedCharacterIterator  text,
                        int beginIndex,
                        int endIndex,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attributes)
지정된 AttributedCharacterIterator 가 표현하는 속성 첨부 텍스트의 부분 범위를 가지는 AttributedString 인스턴스를 구축합니다. 지정된 속성에 일치하는 속성만이 인스턴스에 짜넣어집니다. 지정된 범위가 빈 상태(empty)의 텍스트를 생성하는 경우, 모든 속성이 파기됩니다. 원의 속성 범위의 부분 범위에 대해서는, Annotation 객체에 의해 랩 된 속성은 모두 파기됩니다.

파라미터:
text - 이 속성 첨부 캐릭터 라인의 텍스트
beginIndex - 범위의 선두 문자의 인덱스
endIndex - 범위의 말미 문자의 다음의 문자의 인덱스
attributes - 텍스트로부터 추출한다 속성. null 가 지정되었을 경우, 이용 가능한 모든 속성이 사용된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text 또는 attributes 가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beginIndex 와 endIndex 로 지정된 부분 범위가 텍스트의 범위외에 있는 경우
관련 항목:
Annotation
메소드의 상세

addAttribute

public void addAttribute(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attribute,
                         Object  value)
속성을 캐릭터 라인 전체에 추가합니다.

파라미터:
attribute - 속성 키
value - 속성의 값. null 도 지정 가능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attribute 가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AttributedString 의 길이가 0 의 경우 (길이 0 의 범위에는 속성을 적용할 수 없다)

addAttribute

public void addAttribute(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attribute,
                         Object  value,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속성을 캐릭터 라인의 부분 범위에 추가합니다.

파라미터:
attribute - 속성 키
value - 속성의 값null 의 경우 있어
beginIndex - 범위의 선두 문자의 인덱스
endIndex - 범위의 말미 문자의 다음의 문자의 인덱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attribute 가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beginIndex 가 0 보다 작은 경우, endIndex 가 캐릭터 라인장보다 큰 경우, 혹은 beginIndex 와 endIndex 로 정의된다 캐릭터 라인의 부분 범위가 비우는 경우

addAttributes

public void addAttributes(Map <?  extends 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 attributes,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일련의 속성을 캐릭터 라인의 부분 범위에 추가합니다.

파라미터:
attributes - 캐릭터 라인에 추가하는 속성
beginIndex - 범위의 선두 문자의 인덱스
endIndex - 범위의 말미 문자의 다음의 문자의 인덱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attributes 가 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beginIndex 가 0 보다 작은 경우, endIndex 가 캐릭터 라인장보다 큰 경우, 혹은 beginIndex 와 endIndex 로 정의된다 캐릭터 라인의 부분 범위가 빈 상태(empty)에서, 속성 파라미터는 빈 상태(empty)의 Map 가 아닌 경우

getIterator

public AttributedCharacterIterator  getIterator()
이 캐릭터 라인의 내용 전체에 액세스 할 수 있는 AttributedCharacterIterator 인스턴스를 작성합니다.

반환값:
텍스트와 그 속성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반복자

getIterator

public AttributedCharacterIterator  getIterator(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attributes)
이 캐릭터 라인의 선택된 내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AttributedCharacterIterator 인스턴스를 작성합니다. attributes 에 포함되지 않은 속성의 정보를 구현자가 보관 유지하는 경우, 그러한 정보를 이 반복자 경유로 액세스 가능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리스트가 null 의 경우, 이용 가능한 모든 속성의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attributes - 클라이언트가 흥미를 가지고 있는 속성의 리스트
반환값:
텍스트 전체와 그 선택된 속성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반복자

getIterator

public AttributedCharacterIterator  getIterator(AttributedCharacterIterator.Attribute [] attributes,
                                               int beginIndex,
                                               int endIndex)
이 캐릭터 라인의 선택된 내용에 액세스 할 수 있는 AttributedCharacterIterator 인스턴스를 작성합니다. attributes 에 포함되지 않은 속성의 정보를 구현자가 보관 유지하는 경우, 그러한 정보를 이 반복자 경유로 액세스 가능하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리스트가 null 의 경우, 이용 가능한 모든 속성의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attributes - 클라이언트가 흥미를 가지고 있는 속성의 리스트
beginIndex - 최초의 문자의 인덱스
endIndex - 마지막 문자의 뒤에 계속되는 문자의 인덱스
반환값:
텍스트 및 텍스트의 속성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반복자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beginIndex 가 0 보다 작은 경우, endIndex 가 캐릭터 라인장보다 큰 경우, 혹은 beginIndex 가 endIndex 보다 큰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