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security.cert
인터페이스 CertStoreParameters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Cloneable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CollectionCertStoreParameters , LDAPCertStoreParameters


public interface CertStoreParameters
extends Cloneable

CertStore 파라미터의 스펙입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모든 CertStore 파라미터 스펙을 그룹화 해, 형태 보증을 합니다. 모든 CertStore 파라미터 스펙에서는,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일반적으로,CertStoreParameters 객체는 파라미터로서 CertStore.getInstance 메소드에게 건네집니다. getInstance 메소드에 의해,CertificateCRL 의 취득에 사용하는 CertStore 가 돌려주어집니다. 반환된 CertStore 는 지정된 파라미터로 초기화됩니다. 필요한 파라미터의 형태는,CertStore 의 형태에 따라서 다릅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ertStore.getInstance(java.lang.String, java.security.cert.CertStoreParameters)

메소드의 개요
 Object clone ()
          이 CertStoreParameters 의 복제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clone

Object  clone()
CertStoreParameters 의 복제를 작성합니다.  

「복제」의 엄밀한 의미는,CertStoreParameters 객체의 클래스에 의해 다릅니다. 일반적으로의 구현에서는 이 객체를 「딥 카피」합니다만, 필수 조건이 아닙니다. 구현에 따라서는 이 객체의 필드의 일부 또는 전부를 「shallow 복사」합니다.  

CertStore.getInstance 메소드에서는, 지정한 CertStoreParameters 의 복제를 작성합니다. clone 의 딥 카피 구현은 보다 안전하고 강고합니다. 이것에 의해, 호출측이, 초기화 파라미터의 내용을 이후 변경하는 것에 의해 공유 CertStore 를 파괴하는 것을 막습니다. 그러나,CertStoreParameters 에 포함되는 파라미터에의 참조를 보관 유지할 필요가 있는 어플리케이션에서는,clone 의 shallow 복사 구현 쪽이 적절합니다. 예를 들어, shallow 복사 한 복제에서는, 어플리케이션으로 CertStore 초기화 파라미터의 자원을, 가베지 컬렉션 기구의 동작을 기다리는 일 없이 곧바로 해제할 수가 있습니다. CertStore 가 그 외의 thread에 의해 사용되고 있는 일이 있으므로, 이 조작은 세심의 주위를 기울여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각각의 서브 클래스에서는, 사용자와 개발자가 무엇을 요구하고 있는지를 알기 위해서(때문에), 이 메소드의 정확한 동작을 정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반환값:
CertStoreParameters 의 복제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