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nio.charset.spi
클래스 CharsetProvider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nio.charset.spi.CharsetProvider


public abstract class CharsetProvider
extends Object

캐릭터 세트 서비스 프로바이더 클래스입니다.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는, 제로 인수 생성자 물어 구두인가의 관련 캐릭터 세트 구현 클래스를 갖춘, 이 클래스의 구상 서브 클래스입니다.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는, 확장 기능 (일반적으로의 확장 디렉토리에 배치되는 jar 파일)으로서 Java 플랫폼의 인스턴스에 인스톨 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더를 이용 가능하게 하려면 , 애플릿 또는 어플리케이션의 클래스 패스에 추가하는지, 플랫폼 고유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를 검색하려면 , 현재의 thread의 문맥 클래스 로더 를 사용합니다.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의 식별 정보는, 자원 디렉토리 META-INF/services 내의 프로바이더 구성 파일 java.nio.charset.spi.CharsetProvider 에 정의됩니다. 이 파일에는, 구상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 클래스의 완전 수식명이 1 행에 1 개씩 기술됩니다. 행의 끝은, 개행 ('\n'), 왕복대 리턴 ('\r'), 또는 왕복대 리턴과 개행의 편성에 의해 나타내집니다. 각각의 이름을 둘러싸는 공백 문자와 탭 문자, 및 공백행은 무시됩니다. 코멘트 문자는 '#' ('\u0023')입니다. 줄머리에 코멘트 문자가 삽입되고 있는 경우, 그 행의 모든 문자는 무시됩니다. 파일은 UTF-8 로 encode 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특정의 구상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 클래스가 복수의 구성 파일내, 또는 같은 구성 파일내에서 반복해 지정되고 있는 경우, 중복 한 지정은 무시됩니다. 특정의 프로바이더를 지정한 구성 파일을, 프로바이더 자체와 같은 JAR 파일 (또는 그 외의 배포 단위) 내에 포함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프로바이더에는, 구성 파일의 검색시에 최초로 조회된 클래스 로더로부터 액세스 할 수 없으면 안됩니다. 덧붙여 그 클래스 로더는, 파일을 로드한 클래스 로더와 동일하다라고는 한정하지 않습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Charset

생성자 의 개요
protected CharsetProvider ()
          새로운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를 초기화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abstract  Charset charsetForName (String  charsetName)
          지정된 캐릭터 세트명에 대한 캐릭터 세트를 가져옵니다.
abstract  Iterator <Charset > charsets ()
          이 프로바이더가 지원하는 캐릭터 세트에 대한 반복자를 작성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CharsetProvider

protected CharsetProvider()
새로운 캐릭터 세트 프로바이더를 초기화합니다.

예외:
SecurityException - 시큐리티 매니저가 인스톨 되고 있어 그 매니저가 RuntimePermission ("charsetProvider") 를 거부하는 경우
메소드의 상세

charsets

public abstract Iterator <Charset > charsets()
이 프로바이더가 지원하는 캐릭터 세트에 대한 반복자를 작성합니다. 이 메소드는,Charset.availableCharsets 메소드의 구현에 사용됩니다.

반환값:
새로운 반복자

charsetForName

public abstract Charset  charsetForName(String  charsetName)
지정된 캐릭터 세트명에 대한 캐릭터 세트를 가져옵니다.

파라미터:
charsetName - 요구된 캐릭터 세트의 이름 (정규명 또는 별명)
반환값:
지정된 캐릭터 세트의 Charset 객체인가, 이 프로바이더가 지정된 캐릭터 세트를 지원하고 있지 않는 경우는 null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