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lang.annotation
주석형 Inherited



@Documented 
@Retention (value =RUNTIME )
@Target (value =ANNOTATION_TYPE )
public @interface Inherited

주석형이 자동적으로 상속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상속된 메타 주석이 주석형 선언에 존재해, 사용자가 클래스 선언의 주석형에 대해 쿼리를 실행했을 경우, 클래스 선언에 이 형태의 주석이 없으면 그 클래스의 슈퍼 클래스에 대해서 그 주석형에 관한 쿼리가 자동적으로 실행됩니다. 이 처리는, 이 형태의 주석이 발견되는지, 클래스 계층 (객체)의 최상정도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해집니다. 이 형태의 주석을 가지는 슈퍼 클래스가 없는 경우, 클래스에 그러한 주석이 존재하지 않는 것이 쿼리에 의해 나타납니다.

주석 첨부의 형태를 사용해 클래스 이외의 것에 주석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 메타 주석형은 무효입니다. 또, 이 메타 주석의 기능은 슈퍼 클래스로부터 주석을 상속시키는 것만으로 있어, 구현된 인터페이스에 대한 주석은 무효라는 점에도 유의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1.5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