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print
인터페이스 Printable



public interface Printable

Printable 인터페이스는, 페이지를 draw 하는 인쇄 시스템에 의해 불려 가는, 현재의 페이지페인타의 print 메소드에 의해 구현됩니다. Pageable 를 작성하는 경우는,PageFormat 의 인스턴스와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인스턴스의 페어를 사용해 각 페이지를 기술합니다. Printable 를 구현하는 인스턴스는, 페이지의 그래픽을 인쇄하기 위해서 불려 갑니다.  

PrinterJobPrintable(..) (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후, 클라이언트가 PrinterJob.print(..) (을)를 호출해 인쇄를 트리거하면(자),  

모든 페이지가 인쇄될 때까지, 제어가 인쇄 시스템에게 건네집니다. 이것은 문서의 모든 페이지가 인쇄될 때까지,Printable.print(..) (을)를 호출하는 것에 의해 실행합니다. Printable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자), 인쇄 시스템에 의해 요구되면 언제라도, 페이지의 내용이 draw 됩니다.  

Printable.print(..) 의 파라미터에는, 페이지에 거두는 내용의 계산에 필요한, 페이지의 인쇄 가능 영역을 나타내는 PageFormat, 및 요구된 페이지의 0 을 기준으로 한 인쇄 스트림 인덱스를 지정하는 페이지 인덱스가 있습니다.  

올바르게 인쇄하기 위해(때문에), 다음의 점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항목:
Pageable , PageFormat , PrinterJob

필드의 개요
static int NO_SUCH_PAGE
          pageIndex 가 너무 크기 (위해)때문에 요구된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통지하기 위해서 print 메소드에 의해 돌려주어집니다.
static int PAGE_EXISTS
          draw 된 요구 페이지를 통지하기 위해서 print(Graphics, PageFormat, int) 메소드에 의해 돌려주어집니다.
 
메소드의 개요
 int print (Graphics  graphics, PageFormat  pageFormat, int pageIndex)
          지정된 인덱스에 있는 페이지를, 지정된 서식에서, 지정된 Graphics 문맥에 인쇄합니다.
 

필드의 상세

PAGE_EXISTS

static final int PAGE_EXISTS
draw 된 요구 페이지를 통지하기 위해서 print(Graphics, PageFormat, int) 메소드에 의해 돌려주어집니다.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NO_SUCH_PAGE

static final int NO_SUCH_PAGE
pageIndex 가 너무 크기 (위해)때문에 요구된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는 것을 통지하기 위해서 print 메소드에 의해 돌려주어집니다.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메소드의 상세

print

int print(Graphics  graphics,
          PageFormat  pageFormat,
          int pageIndex)
          throws PrinterException 
지정된 인덱스에 있는 페이지를, 지정된 서식에서, 지정된 Graphics 문맥에 인쇄합니다. PrinterJobPrintable 인터페이스를 호출해,graphics 로 지정된 문맥에 페이지가 draw 되도록(듯이) 요구합니다. draw 되는 페이지의 서식은,pageFormat 로 지정합니다. pageIndex 에서는, draw 되는 페이지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를 지정합니다. 지정된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 메소드는 NO_SUCH_PAGE 를 돌려줍니다. 존재하는 경우는, PAGE_EXISTS 가 돌려주어집니다. Graphics 클래스 또는 서브 클래스는,PrinterGraphics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Printable 객체가 인쇄를 중단했을 경우는,PrinterException 가 throw 됩니다.

파라미터:
graphics - 페이지가 draw 되는 문맥
pageFormat - draw 되는 페이지의 사이즈와 인쇄 방향
pageIndex - draw 되는 페이지의 제로로부터 시작되는 인덱스
반환값:
페이지의 draw에 성공했을 경우는 PAGE_EXISTS, pageIndex 로 지정된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는 NO_SUCH_PAGE
예외:
PrinterException - 인쇄가 중단되었을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