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image.renderable
인터페이스 RenderedImageFactory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ContextualRenderedImageFactory


public interface RenderedImageFactory

RenderedImageFactory (RIF) 인터페이스는, 다른 draw를 작성하는 팩토리로서 동작하는 클래스에 의해 구현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예를 들어, 파라미터, 프로퍼티, 및 draw 힌트세트에 근거해, 소스세트로 일련의 BufferedImageOps 를 실행하는 것에 의해 구현됩니다.


메소드의 개요
 RenderedImage create (ParameterBlock  paramBlock, RenderingHints  hints)
          지정된 ParameterBlock 및 RenderingHints 에 대한, 이미징 오퍼레이션 (또는 오퍼레이션의 체인)의 결과를 나타내는 RenderedImage 를 작성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create

RenderedImage  create(ParameterBlock  paramBlock,
                     RenderingHints  hints)
지정된 ParameterBlock 및 RenderingHints 에 대한, 이미징 오퍼레이션 (또는 오퍼레이션의 체인)의 결과를 나타내는 RenderedImage 를 작성합니다. 또, RIF 는, 필요에 따라서, 치수, SampleModels, 프로퍼티등을 ParameterBlock 에 의해 참조되는 임의의 소스 이미지에 조회하는 일도 있습니다.  

RenderedImageFactory 가 소스 이미지와 파라미터세트의 지정한 출력을 작성할 수 없는 경우, create() 메소드는 null 를 돌려주는 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enderedImageFactory 가 단일 밴드화 된 이미지 데이터로 3x3 의 합성적만 실행할 수 있을 때, 소스 이미지가 복수의 밴드를 가지고 있거나 합성적의 Kernel 가 5x5 이거나 했을 경우에는 null 가 돌려주어집니다.  

힌트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만, 무시하는 일도 가능합니다. 작성된 RenderedImage 는, 이미지를 작성하는데 어느 RenderingHints 가 사용되었는지를 나타내는 String HINTS_OBSERVED 에 의해 식별되는 프로퍼티을 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작성된 RenderedImage 에서의 getSources() 메소드를 개입시켜 취득된 임의의 RenderedImage 는, 그러한 프로퍼티을 가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paramBlock - RenderedImage 를 작성하기 위해서 소스 및 파라미터를 포함하는 ParameterBlock
hints - 힌트가 포함되고 있는 RenderingHints 객체
반환값:
목적의 출력이 포함되고 있는 RenderedImag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