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w3c.dom
인터페이스 DOMErrorHandler



public interface DOMErrorHandler

DOMErrorHandler 는, XML 데이터의 처리나 다른 어떠한 처리 (문서의 검증등)를 실행중에 에러가 발생한 것을 보고할 때, DOM 구현이 호출할 수가 있는 콜백 인터페이스입니다. DOMErrorHandler 객체는,DOMConfiguration 인터페이스로 「error-handler」를 사용해,Document 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조작중에 복수의 에러를 보고할 필요가 있는 경우, 에러 핸들러에게 건네지는 에러의 순서와 수는 구현에 의해 정해집니다.

DOM 구현을 사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은, 이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것이 요구됩니다.

「Document Object Model (DOM) Level 3 Core Specification」를 참조해 주세요.

도입된 버젼:
DOM Level 3

메소드의 개요
 boolean handleError (DOMError  error)
          이 메소드는, 에러가 발생했을 때에, 에러 핸들러로 불려 갑니다.
 

메소드의 상세

handleError

boolean handleError(DOMError  error)
이 메소드는, 에러가 발생했을 때에, 에러 핸들러로 불려 갑니다.
이 메소드로부터 예외가 throw 되었을 경우,true 가 돌려주어졌다고 동등이라고 보여집니다.

파라미터:
error - 에러를 기술하는 에러 객체. DOM 구현에서는, handleError 메소드에 대한 복수의 호출에 걸쳐, 이 객체를 재사용 가능
반환값:
handleError 메소드가 false 를 돌려주면(자), DOM 구현은 가능한 경우에 현재의 처리를 정지한다. 이 메소드가 true 를 돌려주었을 경우는, DOMError.severity 에 응해 처리를 속행 가능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