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omg.PortableInterceptor
인터페이스 PolicyFactoryOperations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PolicyFactory


public interface PolicyFactoryOperations

정책형이 CORBA.ORB.create_policy 를 사용해 작성되도록(듯이) 합니다.

이식성이 있는 ORB 서비스 구현에서는, 정책형이 CORBA.ORB.create_policy 를 사용해 작성되도록(듯이), ORB 의 초기화중에 PolicyFactory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를 등록합니다. POA 에서는, 이 방법으로 ORBInitInfo 에 등록되는 정책를 모두 보관 유지합니다.

관련 항목:
ORBInitInfoOperations.register_policy_factory(int, org.omg.PortableInterceptor.PolicyFactory)

메소드의 개요
 Policy create_policy (int type, Any  value)
          지정된 any 에 대응하는 값을 가지는 CORBA.Policy 로부터 파생한 해당하는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create_policy

Policy  create_policy(int type,
                     Any  value)
                     throws PolicyError 
지정된 any 에 대응하는 값을 가지는 CORBA.Policy 로부터 파생한 해당하는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를 돌려줍니다.

ORB 는,PolicyFactory 가 등록된 PolicyType 에 대해서 CORBA.ORB.create_policy 가 불려 갔을 때에, 그 등록된 PolicyFactory 인스턴스에 대해서 create_policy 를 호출합니다. 그리고,create_policy 오퍼레이션은, 지정된 any 에 대응하는 값을 가지는 CORBA.Policy 로부터 파생한 해당하는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를 돌려줍니다. 돌려줄 수 없는 경우는,CORBA.ORB.create_policy 에 기술되고 있는 대로, 예외를 throw 합니다.

파라미터:
type - 작성되는 정책의 형태를 나타내는 int
value - CORBA.Policy 의 작성시에 사용하는 데이터를 포함한다 any
반환값:
지정된 형태와 값의 CORBA.Policy 객체
예외:
PolicyError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