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omg.CORBA
인터페이스 IRObjectOperations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IDLType , IDLTypeOperations , IRObject
기존의 구현 클래스의 일람:
_IDLTypeStub


public interface IRObjectOperations

IRObject 로부터의 매핑에 사용하는 오퍼레이션 인터페이스입니다. 몇개의 인터페이스는, 인터페이스 리포지터리(repository) (IR)의 객체에 대한 기본 인터페이스로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기본 인터페이스는 인스턴스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인터페이스 리포지터리(repository)내의 로컬 객체를 검출하기 위해서, 오퍼레이션의 공통 세트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오퍼레이션의 일부는, IRObject 로 정의됩니다. 모든 IR 객체에서는 IRObject 인터페이스가 상속되어 객체의 실제의 형태를 식별하는 오퍼레이션이 지정됩니다. (IDL 기본 인터페이스 IRObject 는, 다른 모든 인터페이스 리포지터리(repository) 인터페이스 및 리포지터리(repository) 자체의 파생 바탕으로 된다, 가장 범용적인 인터페이스를 나타냅니다. ) IR 객체의 java 의 구현에서는, IRObjectOperations 인터페이스가 항상 구현될 필요가 있습니다.

관련 항목:
IDLTypeOperations , IDLType , IRObject

메소드의 개요
 DefinitionKind def_kind ()
          이 인터페이스 리포지터리(repository) 객체에 대응하는 DefinitionKind 를 돌려줍니다.
 void destroy ()
          이 객체를 파기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def_kind

DefinitionKind  def_kind()
이 인터페이스 리포지터리(repository) 객체에 대응하는 DefinitionKind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이 인터페이스 리포지터리(repository) 객체에 대응하는 DefinitionKind

destroy

void destroy()
이 객체를 파기합니다. 객체가 컨테이너의 경우, 이 메소드는 모든 객체의 내용에 적용됩니다. 객체에 익명형의 IDLType 속성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는, 그 객체의 IDLType 가 파기됩니다. 객체가 현재 다른 객체에 포함되고 있는 경우는, 객체가 삭제됩니다. 메소드가 Repository 또는 PrimitiveDef 로 불려 가는 경우는, 마이너치 2 의 BAD_INV_ORDER 예외가 발생합니다. 리포지터리(repository)가 모순된 상태의 객체를 파기하려고 하면(자), 마이너 코드 1 의 BAD_INV_ORDER 예외가 발생합니다.

예외:
BAD_INV_ORDER - 이 메소드가 리포지터리(repository) 또는 PrimitiveDef 로 불려 가는지, 객체의 파기를 시도하는 것으로 리포지터리(repository)가 일관성을 빠뜨린 상태가 되어 있는 경우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