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org.omg.CORBA
인터페이스 DomainManagerOperations

기존의 서브 인터페이스의 일람:
DomainManager


public interface DomainManagerOperations

DomainManager 에 대해, 정책에 액세스 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DomainManager 는, 특정의 도메인의 정책 객체에 관련지을 수 있고 있습니다. 또, 도메인 매니저는 도메인의 멤버를 기록해, 멤버를 추가 및 삭제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도메인 매니저 자신도, 도메인 (그 도메인 매니저가 관리하고 있는 도메인의 경우도 있다)의 멤버입니다. 도메인 매니저는, 상위 도메인과 하위 도메인의 사이의 관계를 확립해, 그 사이에서의 이동을 실시해, 정책를 작성해 사용하기 위한 기구를 제공합니다.


메소드의 개요
 Policy get_domain_policy (int policy_type)
          이 도메인의 객체의, 지정된 형태의 정책를 돌려줍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_domain_policy

Policy  get_domain_policy(int policy_type)
이 도메인의 객체의, 지정된 형태의 정책를 돌려줍니다. 사용 가능한 정책형은 도메인에 의해 다릅니다. 표준의 ORB 정책의 리스트에 대해서는, CORBA 스펙을 참조해 주세요.

파라미터:
policy_type - 요구하는 정책의 형태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