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text
인터페이스 Position



public interface Position

문서내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문서의 구현 상세를 분리해, 문서의 편집에 응해 변경을 추적하는 위치를 문서내로 지정할 수 있도록(듯이)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Position 객체는, 2 문자간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전후의 컨텐츠가 변경되면(자),Position 객체는 자동적으로 오프셋(offset)를 조정해 변경을 반영합니다. Position 객체는, 직전에 컨텐츠가 삽입되면(자) 오프셋(offset)를 증분, 직전의 컨텐츠가 삭제되면(자) 오프셋(offset)를 감 분 해, 위치가 이동하지 않게 합니다. Position 의 오프셋(offset)를 포함한 문서의 일부가 삭제되면(자),Position 의 오프셋(offset)가 삭제된 영역의 선두의 오프셋(offset)가 됩니다. 예를 들어,Position 의 오프셋(offset)가 5 의 경우, 영역 2 ~ 10 을 삭제하면(자),Position 의 오프셋(offset)는 2 가 됩니다.  

오프셋(offset) 0 의 Position 는 특수한 케이스로, 문서 컨텐츠의 변경중으로 오프셋(offset)를 변경하지 않습니다.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static class Position.Bias
          모델내의 위치에 대한 바이어스를 나타내는 형태 보증된 열거입니다.
 
메소드의 개요
 int getOffset ()
          문서내의 현재의 오프셋(offset)를 꺼냅니다.
 

메소드의 상세

getOffset

int getOffset()
문서내의 현재의 오프셋(offset)를 꺼냅니다.

반환값:
오프셋(offset) >= 0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