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text
클래스 GlyphView.GlyphPainter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text.GlyphView.GlyphPainter
포함되어 있는 클래스:
GlyphView


public abstract static class GlyphView.GlyphPainter
extends Object

Glyph의 draw를 실시하는 클래스입니다. draw, 및 모델과 뷰의 변환을 재빠르게 실시하기 위해서(때문에), 상태없이, 혹은 정보를 캐쉬로서 보관 유지하도록(듯이), 이 메소드를 구현할 수가 있습니다. 적어도, GlyphPainter 는 View 구현이 JVM 의 특정의 버젼이나 기능의 선택 (즉 i18n 의 형상등) (와)는 관계없는 것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듯이) 합니다.

도입된 버젼:
1.3

생성자 의 개요
GlyphView.GlyphPainter ()
           
 
메소드의 개요
abstract  float getAscent (GlyphView  v)
           
abstract  int getBoundedPosition (GlyphView  v, int p0, float x, float len)
          지정된 스팬내에 적합하는 최대 유효폭을 나타내는 모델 위치를 결정합니다.
abstract  float getDescent (GlyphView  v)
           
abstract  float getHeight (GlyphView  v)
           
 int getNextVisualPositionFrom (GlyphView  v, int pos, Position.Bias  b, Shape  a, int direction, Position.Bias [] biasRet)
          caret가 배치될 가능성이 있는, 시각적으로 나타내진 다음의 모델 위치를 결정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GlyphView.GlyphPainter getPainter (GlyphView  v, int p0, int p1)
          지정된 GlyphView 용의 페인타를 작성합니다.
abstract  float getSpan (GlyphView  v, int p0, int p1, TabExpander  e, float x)
          탭 전개의 개시 위치의 지정을 받아, Glyph의 스팬을 결정합니다.
abstract  Shape modelToView (GlyphView  v, int pos, Position.Bias  bias, Shape  a)
          문서 모델의 좌표 공간으로부터 뷰의 좌표 공간에의 매핑을 제공합니다.
abstract  void paint (GlyphView  v, Graphics  g, Shape  a, int p0, int p1)
          지정된 범위를 나타내는 Glyph를 그립니다.
abstract  int viewToModel (GlyphView  v, float x, float y, Shape  a, Position.Bias [] biasReturn)
          뷰의 좌표 공간으로부터 모델의 논리 좌표 공간에의 매핑을 제공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GlyphView.GlyphPainter

public GlyphView.GlyphPainter()
메소드의 상세

getSpan

public abstract float getSpan(GlyphView  v,
                              int p0,
                              int p1,
                              TabExpander  e,
                              float x)
탭 전개의 개시 위치의 지정을 받아, Glyph의 스팬을 결정합니다.


getHeight

public abstract float getHeight(GlyphView  v)

getAscent

public abstract float getAscent(GlyphView  v)

getDescent

public abstract float getDescent(GlyphView  v)

paint

public abstract void paint(GlyphView  v,
                           Graphics  g,
                           Shape  a,
                           int p0,
                           int p1)
지정된 범위를 나타내는 Glyph를 그립니다.


modelToView

public abstract Shape  modelToView(GlyphView  v,
                                  int pos,
                                  Position.Bias  bias,
                                  Shape  a)
                           throws BadLocationException 
문서 모델의 좌표 공간으로부터 뷰의 좌표 공간에의 매핑을 제공합니다. 이 메소드는 분할된 뷰에 의해 공유됩니다.

파라미터:
v - 매핑처의 좌표 공간을 포함한다 GlyphView
pos - 변환 대상의 위치
bias - Position.Bias.Forward 또는 Position.Bias.Backward
a - View 의 Bounds
반환값:
지정된 위치의 바운딩 박스
예외:
BadLocationException - 지정된 위치가, 관련지을 수 있었던 문서내의 유효한 위치를 나타내지 않는 경우
관련 항목:
View.modelToView(int, java.awt.Shape, javax.swing.text.Position.Bias)

viewToModel

public abstract int viewToModel(GlyphView  v,
                                float x,
                                float y,
                                Shape  a,
                                Position.Bias [] biasReturn)
뷰의 좌표 공간으로부터 모델의 논리 좌표 공간에의 매핑을 제공합니다.

파라미터:
v - 매핑의 대상이 되는 GlyphView
x - X 좌표
y - Y 좌표
a - draw를 위해서(때문에) 할당할 수 있었던 영역
biasReturn - 이 배열의 0 번째의 요소로서Position.Bias.Forward 또는 Position.Bias.Backward 하지만 반환된다
반환값:
지정된 뷰내의 점을 무엇보다 적절히 표현하는 모델내의 위치
관련 항목:
View.viewToModel(float, float, java.awt.Shape, javax.swing.text.Position.Bias[])

getBoundedPosition

public abstract int getBoundedPosition(GlyphView  v,
                                       int p0,
                                       float x,
                                       float len)
지정된 스팬내에 적합하는 최대 유효폭을 나타내는 모델 위치를 결정합니다. 지정된 뷰를 분할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지정된 유효폭내의 위치가 됩니다. 이 메소드는, 최대 유효폭에 가장 가까운 위치를 돌려주는 viewToModel 와는 다릅니다.

파라미터:
v - 분할하는 모델 위치를 찾아내는 뷰
p0 - fragment의 표시를 개시하는 모델내의 위치. 0 이상
x - 분할된 뷰가 차지하는 축으로 따른 그래픽 위치. 0 이상. 이것은 탭의 계산등으로 편리한 경우가 있는
len - 분할이 필요한 뷰에의 거리. 0 이상
반환값:
분할이 가능한 최대 모델 위치
관련 항목:
View.breakView(int, int, float, float)

getPainter

public GlyphView.GlyphPainter  getPainter(GlyphView  v,
                                         int p0,
                                         int p1)
지정된 GlyphView 용의 페인타를 작성합니다. 페인타가 상태를 보관 유지하는 경우는, 작성중의 새로운 GlyphView 를 나타내기 위해서(때문에), 다른 페인타를 작성할 수가 있습니다. 페인타가 유효한 상태를 보관 유지하지 않는 경우, 페인타는 자기 자신을 돌려줄 수가 있습니다. 디폴트의 동작은 자기 자신을 돌려주는 것입니다.

파라미터:
v - 페인타의 작성의 대상이 되는 GlyphView
p0 - 문서의 개시 오프셋(offset) >= 0
p1 - 문서의 종료 오프셋(offset) >= p0

getNextVisualPositionFrom

public int getNextVisualPositionFrom(GlyphView  v,
                                     int pos,
                                     Position.Bias  b,
                                     Shape  a,
                                     int direction,
                                     Position.Bias [] biasRet)
                              throws BadLocationException 
caret가 배치될 가능성이 있는, 시각적으로 나타내진 다음의 모델 위치를 결정하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뷰에 따라서는, 가시가 아닌지, 모델내와 같은 순서가 아닌지, 또는 모델내의 위치에의 액세스를 허가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v - 사용하는 뷰
pos - 변환 대상의 위치 >>= 0
b - Position.Bias.Forward 또는 Position.Bias.Backward
a - draw를 위해서(때문에) 할당할 수 있었던 영역
direction - 현재 위치로부터의 방향. 이것은, 키보드에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커서 키라고 볼 수가 있어 SwingConstants.WEST, SwingConstants.EAST, SwingConstants.NORTH, 또는 SwingConstants.SOUTH 가 되는
biasRet - Position.Bias.Forward 또는 Position.Bias.Backward 하지만, 이 배열의 0 번째의 요소로서 반환된다
반환값:
다음의 가시의 위치를 무엇보다 자주(잘) 나타내는 모델내의 위치
예외:
BadLocationException
IllegalArgumentException - 방향이 무효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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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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