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plaf.basic
클래스 BasicTableHeaderUI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ComponentUI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TableHeaderUI 
          상위를 확장 javax.swing.plaf.basic.BasicTableHeaderUI


public class BasicTableHeaderUI
extends TableHeaderUI

BasicTableHeaderUI 의 구현입니다.


상자의 클래스의 개요
 class BasicTableHeaderUI.MouseInputHandler
          이 내부 클래스는 「public」라고 마크 됩니다만, 이것은 컴파일러의 버그가 원인입니다.
 
필드의 개요
protected  JTableHeader header
          이 UI 에 페인트를 위양 하고 있는 JTableHeader 입니다.
protected  MouseInputListener mouseInputListener
           
protected  CellRendererPane rendererPane
           
 
생성자 의 개요
BasicTableHeaderUI ()
           
 
메소드의 개요
protected  MouseInputListener createMouseInputListener ()
          JTableHeader 의 마우스 청취자를 작성합니다.
static ComponentUI createUI (JComponent  h)
           
 int getBaseline (JComponent  c, int width, int height)
          baseline를 돌려줍니다.
 Dimension getMaximumSize (JComponent  c)
          헤더의 최대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Dimension getMinimumSize (JComponent  c)
          헤더의 최소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Dimension getPreferredSize (JComponent  c)
          헤더의 적절한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int getRolloverColumn ()
          현재 마우스가 놓여져 있는 열헤더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protected  void installDefaults ()
          폰트, foreground, 백그라운드등의 JTableHeader 프로퍼티을 초기화합니다.
protected  void installKeyboardActions ()
          JTableHeader 로 모든 키보드 액션을 등록합니다.
protected  void installListeners ()
          청취자를 JTableHeader 에 접속합니다.
 void installUI (JComponent  c)
          Look & Feel 에 적절한, 지정된 컴퍼넌트를 구성합니다.
 void paint (Graphics  g, JComponent  c)
          Look &Feel 에 적절한, 지정된 컴퍼넌트를 그립니다.
protected  void rolloverColumnUpdated (int oldColumn, int newColumn)
          이 메소드는, 테이블 헤더내의 롤 오버열이 갱신될 때마다 불려 갑니다.
protected  void uninstallDefaults ()
           
protected  void uninstallKeyboardActions ()
          디폴트의 키 액션의 등록을 해제합니다.
protected  void uninstallListeners ()
           
 void uninstallUI (JComponent  c)
          installUI 시에, 지정된 컴퍼넌트로 구성된 내용을 취소합니다.
 
클래스 javax.swing.plaf. ComponentUI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ontains , getAccessibleChild , getAccessibleChildrenCount , getBaselineResizeBehavior , update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header

protected JTableHeader  header
이 UI 에 페인트를 위양 하고 있는 JTableHeader 입니다.


rendererPane

protected CellRendererPane  rendererPane

mouseInputListener

protected MouseInputListener  mouseInputListener
생성자 의 상세

BasicTableHeaderUI

public BasicTableHeaderUI()
메소드의 상세

createMouseInputListener

protected MouseInputListener  createMouseInputListener()
JTableHeader 의 마우스 청취자를 작성합니다.


createUI

public static ComponentUI  createUI(JComponent  h)

installUI

public void installUI(JComponent  c)
클래스 ComponentUI 의 기술:
Look & Feel 에 적절한, 지정된 컴퍼넌트를 구성합니다. 이 메소드는,ComponentUI 인스턴스가, 지정된 컴퍼넌트의 UI 위양으로서 인스톨 되고 있을 때 불려 갑니다. 이 메소드는, 이하를 포함한 Look & Feel 용의 컴퍼넌트를 완전하게 구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칼라, 폰트, 경계, 아이콘, 불투명함 등 모든 디폴트 프로퍼티의 값을 컴퍼넌트에 인스톨 한다. 가능한 경우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 의해 초기화된 프로퍼티의 값을 오버라이드(override) 해서는 안 된다
  2. 필요에 따라서, 컴퍼넌트에 LayoutManager 를 인스톨 한다
  3. 필요한 서브 컴퍼넌트를, 컴퍼넌트에 작성 또는 추가한다
  4. 이벤트 청취자를, 컴퍼넌트에 작성 또는 인스톨 한다
  5. 컴퍼넌트의 프로퍼티의 변경을 적절히 검출해, 응답하기 위해서,PropertyChangeListener 를 컴퍼넌트에 작성 또는 인스톨 한다
  6. 키보드 UI (니마닉(mnemonic), traversal등)를, 컴퍼넌트에 인스톨 한다
  7. 적절한 인스턴스의 데이터를 초기화한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installUI
파라미터:
c - UI 위양이 인스톨 되고 있는 컴퍼넌트
관련 항목:
ComponentUI.uninstallUI(javax.swing.JComponent) , JComponent.setUI(javax.swing.plaf.ComponentUI) , JComponent.updateUI()

installDefaults

protected void installDefaults()
폰트, foreground, 백그라운드등의 JTableHeader 프로퍼티을 초기화합니다. 폰트, foreground, 백그라운드의 프로퍼티은 현재의 값이 null 또는 UIResource 의 경우에만 설정되어 다른 프로퍼티은 현재의 값이 null 의 경우로 설정됩니다.

관련 항목:
installUI(javax.swing.JComponent)

installListeners

protected void installListeners()
청취자를 JTableHeader 에 접속합니다.


installKeyboardActions

protected void installKeyboardActions()
JTableHeader 로 모든 키보드 액션을 등록합니다.


uninstallUI

public void uninstallUI(JComponent  c)
클래스 ComponentUI 의 기술:
installUI 시에, 지정된 컴퍼넌트로 구성된 내용을 취소합니다. 이 메소드는, 지정된 컴퍼넌트의 UI 위양으로서의 UIComponent 인스턴스가 삭제되고 있을 때 불려 갑니다. 이 메소드는,installUI 에 의해 실행된 구성을 바탕으로 되돌릴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경우,JComponent 인스턴스를 깨끗한 상태 (여분의 청취자나, Look & Feel 고유의 프로퍼티 객체가 남지 않게)로 하도록(듯이) 충분히 주의해 주세요. 순서에는 다음의 것이 있습니다.
  1. UI 로서 설정된 모든 경계를, 컴퍼넌트로부터 삭제한다
  2. UI 로서 설정된 모든 레이아웃 매니저를, 컴퍼넌트로부터 삭제한다
  3. UI 로서 추가된 모든 서브 컴퍼넌트를, 컴퍼넌트로부터 삭제한다
  4. UI 로서 추가된 모든 이벤트/청취자를, 컴퍼넌트로부터 삭제한다
  5. UI 로서 인스톨 된 모든 키보드 UI 를, 컴퍼넌트로부터 삭제한다
  6. GC 용으로 할당할 수 있던 모든 인스턴스의 데이터 객체를 무효로 한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uninstallUI
파라미터:
c - 이 UI 위양을 삭제하는 컴퍼넌트. 이 인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UI 객체에 상태가 없고, 복수의 컴퍼넌트에 공유되고 있는 경우는 사용되는 일이 있는
관련 항목:
ComponentUI.installUI(javax.swing.JComponent) , JComponent.updateUI()

uninstallDefaults

protected void uninstallDefaults()

uninstallListeners

protected void uninstallListeners()

uninstallKeyboardActions

protected void uninstallKeyboardActions()
디폴트의 키 액션의 등록을 해제합니다.


getRolloverColumn

protected int getRolloverColumn()
현재 마우스가 놓여져 있는 열헤더의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마우스가 테이블 헤더상에 없는 경우는 -1 이 돌려주어집니다.

반환값:
현재의 롤 오버열의 인덱스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rolloverColumnUpdated(int, int)

rolloverColumnUpdated

protected void rolloverColumnUpdated(int oldColumn,
                                     int newColumn)
이 메소드는, 테이블 헤더내의 롤 오버열이 갱신될 때마다 불려 갑니다. 테이블 헤더에서의 롤 오버 효과를 지원하는 모든 Look & Feel 는,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해, 헤더를 재그립니다.

파라미터:
oldColumn - 이전의 롤 오버열의 인덱스. 또는 마우스가 열 위에 없었던 경우는 -1
newColumn - 새로운 롤 오버열의 인덱스. 또는 마우스가 열 위에 없는 경우는 -1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getRolloverColumn() , JTableHeader.getHeaderRect(int)

getBaseline

public int getBaseline(JComponent  c,
                       int width,
                       int height)
baseline를 돌려줍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getBaseline
파라미터:
c - 요구되는 JComponent baseline
width - baseline를 취득하는 폭
height - baseline를 취득하는 높이
반환값:
baseline 또는 0 보다 작은 값 (적절한 baseline가 존재하지 않는다)
예외:
NullPointerException - cnull 의 경우
IllegalArgumentException - 폭 또는 높이가 0 보다 작은 경우
도입된 버젼:
1.6
관련 항목:
JComponent.getBaseline(int, int)

paint

public void paint(Graphics  g,
                  JComponent  c)
클래스 ComponentUI 의 기술:
Look &Feel 에 적절한, 지정된 컴퍼넌트를 그립니다. 이 메소드는 ComponentUI.update 메소드로부터, 지정된 컴퍼넌트가 페인트 될 때 불려 갑니다. 서브 클래스는,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해, 지정된 Graphics 객체를 사용해 컴퍼넌트의 내용을 draw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paint
파라미터:
g - 페인트 대상의 Graphics 문맥
c - 페인트 되는 컴퍼넌트. 이 인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UI 객체에 상태가 없고, 복수의 컴퍼넌트에 공유되고 있는 경우는 사용되는 일이 있는
관련 항목:
ComponentUI.update(java.awt.Graphics, javax.swing.JComponent)

getMinimumSize

public Dimension  getMinimumSize(JComponent  c)
헤더의 최소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최소폭은, 각 열의 최소폭의 합계에 셀간의 스페이스를 더한 값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getMinimumSize
파라미터:
c - 최소 사이즈가 조회되는 컴퍼넌트. 이 인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UI 객체에 상태가 없고, 복수의 컴퍼넌트에 공유되고 있는 경우는 사용되는 일이 있다
반환값:
Dimension 객체, 또는 null
관련 항목:
JComponent.getMinimumSize() , LayoutManager.minimumLayoutSize(java.awt.Container) , ComponentUI.getPreferredSize(javax.swing.JComponent)

getPreferredSize

public Dimension  getPreferredSize(JComponent  c)
헤더의 적절한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적절한 높이는, 헤더 렌더링에 의해 제공되는 모든 컴퍼넌트의 적절한 높이의 최대치입니다. 적절한 폭은, 각 열의 적절한 폭의 합계에 셀간의 스페이스를 더한 값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getPreferredSize
파라미터:
c - 적절한 사이즈가 조회되는 컴퍼넌트. 이 인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UI 객체에 상태가 없고, 복수의 컴퍼넌트에 공유되고 있는 경우는 사용되는 일이 있는
관련 항목:
JComponent.getPreferredSize() , LayoutManager.preferredLayoutSize(java.awt.Container)

getMaximumSize

public Dimension  getMaximumSize(JComponent  c)
헤더의 최대 사이즈를 돌려줍니다. 최대폭은, 각 열의 최대폭의 합계에 셀간의 스페이스를 더한 값입니다.

오버라이드(override):
클래스 ComponentUI 내의 getMaximumSize
파라미터:
c - 최대 사이즈가 조회되는 컴퍼넌트. 이 인수는 일반적으로 무시되지만, UI 객체에 상태가 없고, 복수의 컴퍼넌트에 공유되고 있는 경우는 사용되는 일이 있다
반환값:
Dimension 객체, 또는 null
관련 항목:
JComponent.getMaximumSize() , LayoutManager2.maximumLayoutSize(java.awt.Container)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