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wing.event
인터페이스 AncestorListener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EventListener


public interface AncestorListener
extends EventListener

상위 클래스 청취자입니다. JComponent 또는 게다가 위클래스의 1 개로 변경이 일어났을 때의 통지를 지원하기 위한 인터페이스입니다. 이러한 변경에는, 이동이나, setVisible() 메소드에 의해, 또는 컴퍼넌트 계층에서 추가 또는 삭제되는 것에 의해, 컴퍼넌트가 가시 또는 불가시가 되었을 경우등이 있습니다.


메소드의 개요
 void ancestorAdded (AncestorEvent  event)
          setVisible(true)가 불려 가든가, 혹은 컴퍼넌트 계층에 추가되는 것에 의해, 소스 또는 게다가 위클래스의 1 개가 가시로 되었을 때에 불려 갑니다.
 void ancestorMoved (AncestorEvent  event)
          소스 또는 게다가 위클래스의 1 개가 이동했을 때에 불려 갑니다.
 void ancestorRemoved (AncestorEvent  event)
          setVisible(false)가 불려 가든가, 혹은 컴퍼넌트 계층으로부터 삭제되는 것에 의해, 소스 또는 게다가 위클래스의 1 개가 불가시가 되었을 때에 불려 갑니다.
 

메소드의 상세

ancestorAdded

void ancestorAdded(AncestorEvent  event)
setVisible(true)가 불려 가든가, 혹은 컴퍼넌트 계층에 추가되는 것에 의해, 소스 또는 게다가 위클래스의 1 개가 가시로 되었을 때에 불려 갑니다. 이 메소드는, 소스가 실제로 가시가 되어 있는 경우에만 불려 갑니다. 이것이 true 가 되기 위해서(때문에)는, 모든 부모가 가시로, Window 를 루트로 하는 계층에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ancestorRemoved

void ancestorRemoved(AncestorEvent  event)
setVisible(false)가 불려 가든가, 혹은 컴퍼넌트 계층으로부터 삭제되는 것에 의해, 소스 또는 게다가 위클래스의 1 개가 불가시가 되었을 때에 불려 갑니다. 이 메소드는, 소스가 실제로 불가시가 되었을 경우에만 불려 갑니다. 이것이 true 가 되기 위해서(때문에)는, 1 개(살) 이상의 부모가 불가시이든가, 혹은 Window 를 루트로 하는 계층에 없는 것이 필요합니다.


ancestorMoved

void ancestorMoved(AncestorEvent  event)
소스 또는 게다가 위클래스의 1 개가 이동했을 때에 불려 갑니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