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sql
인터페이스 ConnectionEventListener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EventListener


public interface ConnectionEventListener
extends EventListener

PooledConnection 객체에 의해 생성된 이벤트가 통지되도록(듯이) 등록하는 객체입니다.  

ConnectionEventListener 인터페이스는, 접속 풀 컴퍼넌트에 의해 구현되고 있습니다. 접속 풀 컴퍼넌트는, 일반적으로, JDBC 드라이버의 벤더나 다른 시스템 소프트웨어 벤더에 의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JDBC 드라이버는, 청취자가 등록에 사용한 풀 된 접속의 사용을 어플리케이션이 종료했을 때에,ConnectionEventListener 객체에 통지합니다. 이 통지는, 어플리케이션이 PooledConnection 객체의 표현상에서 close 메소드를 호출한 후에 발생합니다. 서버에 장해가 발생했다는 등의 이유로써 PooledConnection 가 향후의 사용에 부적당하기 때문에 접속 에러가 발생했을 때는,ConnectionEventListener 도 통지됩니다. 청취자에게는,PooledConnection 객체를 사용하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에 드라이버가 SQLException 를 throw 하기 직전에, JDBC 드라이버에 의해 통지됩니다.

도입된 버젼:
1.4

메소드의 개요
 void connectionClosed (ConnectionEvent  event)
          어플리케이션이 풀 된 접속의 표현상에서 close 메소드를 호출한 것을 의미하는 ConnectionEventListener 를 통지합니다.
 void connectionErrorOccurred (ConnectionEvent  event)
          치명적 에러가 발생해, 풀 된 접속을 사용할 수 없게 된 것을 의미하는 ConnectionEventListener 를 통지합니다.
 

메소드의 상세

connectionClosed

void connectionClosed(ConnectionEvent  event)
어플리케이션이 풀 된 접속의 표현상에서 close 메소드를 호출한 것을 의미하는 ConnectionEventListener 를 통지합니다.

파라미터:
event - 이벤트의 소스를 기술한 이벤트 객체

connectionErrorOccurred

void connectionErrorOccurred(ConnectionEvent  event)
치명적 에러가 발생해, 풀 된 접속을 사용할 수 없게 된 것을 의미하는 ConnectionEventListener 를 통지합니다. 지정한 ConnectionEvent 객체에 포함되는 SQLException 가 어플리케이션에 throw 되기 직전에, 드라이버에 의해 이 통지가 작성됩니다.

파라미터:
event - 이벤트의 소스를 기술한 이벤트 객체. 드라이버가 throw 할 예정의 SQLException 를 포함한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