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x.print
클래스 PrintServiceLookup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x.print.PrintServiceLookup


public abstract class PrintServiceLookup
extends Object

이 클래스의 구현은, 특정의 타입의 인쇄 서비스 (일반적으로은 프린터와 동의) 용의 검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복수의 구현을 동시에 인스톨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현이, 검출된 프린터를 PrintService 의 인스턴스로서 기술할 수 없으면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서비스 클래스의 구현은, 자동적으로 JAR 파일내에서 검출됩니다 (SPI JAR 파일 스펙을 참조). 이러한 클래스는, 디폴트 생성자 을 사용해 인스턴스화 가능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다른 방법으로서 실행시에 어플리케이션이 인스턴스를 명시적으로 등록하는 일도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은, 이 abstract 클래스의 static 메소드만을 사용합니다. 인스턴스 메소드는,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의해 서브 클래스내에서 구현됩니다. 또, 인스톨 끝난 룩 업 클래스 모든 결과의 통합이, 어플리케이션에 의한 호출시에, 이 클래스의 static 메소드에 의해 리포트됩니다.  

신뢰되지 않는 코드에의 액세스를 거부하기 위해(때문에), PrintServiceLookup 구현자에게는 SecurityManager.checkPrintJobAccess()를 검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추천 정책에 따르면(자), 신뢰되지 않는 코드가 프린트 서비스를 일절 검출할 수 없게 됩니다. 다운로드된 애플릿은, 신뢰되지 않는 코드의 가장 일반적인 예입니다.  

이 검사는 룩 업 서비스 단위로 실행되기 (위해)때문에, 다른 룩 업 서비스의 요구를 정책에 유연하게 반영하는 것이 가능하게 됩니다.  

시큐리티 매니저가 인스톨 된 상태로, checkPrintJobAccess() 메소드가 액세스를 거부하는 경우, registerService(PrintService)에 의해 등록되는 서비스는, 룩 업의 결과에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생성자 의 개요
PrintServiceLookup ()
           
 
메소드의 개요
abstract  PrintService getDefaultPrintService ()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abstract  MultiDocPrintService [] getMultiDocPrintServices (DocFlavor [] flavors, AttributeSet  attributes)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abstract  PrintService [] getPrintServices ()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abstract  PrintService [] getPrintServices (DocFlavor  flavor, 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속성과 DocFlavor 의 편성을 지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확인 가능한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static PrintService lookupDefaultPrintService ()
          이 환경의 디폴트 인쇄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static MultiDocPrintService [] lookupMultiDocPrintServices (DocFlavor [] flavors, 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doc 후레이바 모든 것을 포함한 MultiDoc 를 인쇄 가능한 MultiDoc 인쇄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static PrintService [] lookupPrintServices (DocFlavor  flavor, 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DocFlavor 의 인쇄가 가능한 인쇄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static boolean registerService (PrintService  service)
          인쇄 서비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어플리케이션이 직접 등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static boolean registerServiceProvider (PrintServiceLookup  sp)
          어플리케이션이, 룩 업 서비스를 구현하는 클래스를 명시적으로 등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생성자 의 상세

PrintServiceLookup

public PrintServiceLookup()
메소드의 상세

lookupPrintServices

public static final PrintService [] lookupPrintServices(DocFlavor  flavor,
                                                       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DocFlavor 의 인쇄가 가능한 인쇄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파라미터:
flavor - 인쇄하는 후레이바. null 의 경우, 이 제약은 사용되지 않는
attributes - 인쇄 서비스가 지원할 필요가 있는 속성. null 의 경우, 이 제약은 사용되지 않는다
반환값:
지정된 후레이바 속성을 지원하는 인쇄 서비스를 나타내는, 일치하는 PrintService 객체의 배열. 일치하는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배열의 길이는 제로가 된다

lookupMultiDocPrintServices

public static final MultiDocPrintService [] lookupMultiDocPrintServices(DocFlavor [] flavors,
                                                                       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doc 후레이바 모든 것을 포함한 MultiDoc 를 인쇄 가능한 MultiDoc 인쇄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이 메소드는,MultiDoc 를 인쇄 가능한 서비스의 검출에 유용합니다. MultiDoc 내에서는, 요소의 후레이바가 달라도 괜찮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은, 각 DocFlavor 에 대해서 복수의 룩 업을 차례차례로 실행해, 결과를 조합하는 것으로 같은 처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만, 룩 업 서비스를 사용하면(자)보다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파라미터:
flavors - 인쇄하는 후레이바.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경우, 이 제약은 사용되지 않는다. 그 이외의 경우, 지정된 doc 후레이바를 모두 인쇄 가능한 multidoc 인쇄 서비스만이 반환되는
attributes - 인쇄 서비스가 지원할 필요가 있다 속성. null 의 경우, 이 제약은 사용되지 않는다
반환값:
일치하는 MultiDocPrintService 객체의 배열. 일치하는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배열의 길이는 제로가 된다

lookupDefaultPrintService

public static final PrintService  lookupDefaultPrintService()
이 환경의 디폴트 인쇄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null 를 돌려주는 일도 있습니다. 복수의 룩 업 서비스 각각으로 디폴트가 지정되고 있는 경우, 선택된 서비스는 엄밀하게는 정의됩니다만, 인스톨 끝난 서비스는 아니고, 플랫폼 네이티브의 서비스가 디폴트로서 돌려주어집니다. 명확하게 식별 가능한 플랫폼 네이티브의 디폴트 인쇄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구현 고유의 방법으로 최초로 검출된 서비스가 디폴트가 됩니다.  

이것에는, Java 또는 네이티브 플랫폼의 일부로서 이용 가능한 설정 API 의 어떤 것인지를 활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알고리즘은, javax.print.defaultPrinter 프로퍼티을 설정하는 사용자에 의한 덧쓰기가 가능합니다. 지정된 서비스가 유효한 서비스로서 검출되어 한편 디폴트로서 돌려줄 수가 없으면 안됩니다.

반환값:
디폴트의 PrintService

registerServiceProvider

public static boolean registerServiceProvider(PrintServiceLookup  sp)
어플리케이션이, 룩 업 서비스를 구현하는 클래스를 명시적으로 등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등록은, 복수의 VM 호출로 지속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스톨의 일부에서는 없는 서비스를 어플리케이션이 새롭게 이용 가능하게 하는 경우에 도움이 됩니다. 룩 업 서비스가 등록이 끝난 상태인가, 등록 불가능한 경우, 메소드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sp - 룩 업 서비스의 구현
반환값:
신규 룩 업 서비스를 새롭게 등록하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registerService

public static boolean registerService(PrintService  service)
인쇄 서비스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어플리케이션이 직접 등록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서비스의 룩 업 조작은, PrintServiceLookup 클래스에 의해, 서비스가 보고하는 속성치 및 클래스를 사용해 실행됩니다. 이것은, 그 서비스용으로 조정된 룩 업 서비스(정도)만큼 효율적이 아닌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PrintServiceLookup 인스턴스를 등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서비스가 이전에 등록되지 않은 상태로, 등록에 성공하는 경우, 메소드는 true 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StreamPrintService 인스턴스를 사용해 호출해 되지 않습니다. StreamPrintService 인스턴스를 사용해 호출을 실시하면, 등록은 항상 실패해, 메소드는 false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service - 인쇄 서비스의 구현
반환값:
서비스를 신규 등록하는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getPrintServices

public abstract PrintService [] getPrintServices(DocFlavor  flavor,
                                                AttributeSet  attributes)
지정된 속성과 DocFlavor 의 편성을 지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확인 가능한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이 메소드가,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의해 구현되어 이 클래스의 static 메소드에 의해 사용됩니다.  

결과는, 모든 PrintService 를 취득해, 지정된 속성 및 후레이바의 지원를 개별적으로 조회하는 경우와 같게 됩니다. 다만, 인쇄 서비스의 룩 업 서비스 기능을 활용하는 (분)편이, 보다 효율적인 처리가 가능하게 됩니다.

파라미터:
flavor - 필수 문서의 후레이바. null 의 경우, 이것은 무시되는
attributes - 지원에 필요한 속성. null 의 경우, 이 제약은 사용되지 않는다.
반환값:
일치하는 PrintService 의 배열. 일치하는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배열의 길이는 제로가 된다

getPrintServices

public abstract PrintService [] getPrintServices()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의해 구현되어 이 클래스의 static 메소드에 의해 사용됩니다.

반환값:
이 룩 업 서비스 클래스가 인식하고 있는 PrintService 모든 배열. 인식 끝난 PrintService 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배열의 길이는 제로가 된다

getMultiDocPrintServices

public abstract MultiDocPrintService [] getMultiDocPrintServices(DocFlavor [] flavors,
                                                                AttributeSet  attributes)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서비스 프로바이더에 의해 구현되어 이 클래스의 static 메소드에 의해 사용됩니다.  

지정된 속성과 DocFlavor 의 편성을 지원하는 것을 명확하게 확인 가능한, MultiDoc 인쇄 서비스를 검출합니다.  

파라미터:
flavors - 필수 문서의 후레이바. null 또는 빈 상태(empty)의 경우, 이것은 무시되는
attributes - 지원에 필요한 속성. null 의 경우, 이 제약은 사용되지 않는다.
반환값:
일치하는 PrintService 의 배열. 일치하는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배열의 길이는 제로가 된다

getDefaultPrintService

public abstract PrintService  getDefaultPrintService()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직접 불려 갈 것은 없습니다.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이것을 구현해, 인쇄 룩 업 서비스가 호출합니다.

반환값:
이 룩 업 서비스의 디폴트 PrintService. 디폴트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null 가 반환된다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