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sql
인터페이스 NClob

모든 슈퍼 인터페이스:
Clob


public interface NClob
extends Clob

SQL NCLOB 의 형태의 JavaTM 프로그램 언어에서의 매핑입니다. SQL 의 NCLOB 는, 각국의 캐릭터 세트를 사용해 문자 라지 객체를 데이타베이스표의 은행내의 렬치로서 포함하는 편입의 형태입니다.  

NClob 인터페이스는 Clob 인터페이스를 확장한 것으로, SQL 의 NCLOB 치의 길이를 취득하는 메소드, 클라이언트상에서 NCLOB 치를 생성하는 메소드, 및 NCLOB 치내에서 부분 캐릭터 라인 또는 NCLOB 객체를 검색하는 메소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NClob 객체는,Clob 객체와 같게, 그것이 생성된 트랜잭션(transaction)의 기간중에 유효합니다. ResultSet ,CallableStatement ,PreparedStatement 의 각 인터페이스의 메소드 (getNClobsetNClob 등)를 사용하면(자), 프로그래머는 SQL 의 NCLOB 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이 인터페이스는 NCLOB 치를 갱신하기 위한 메소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JDBC 드라이버가 그 데이터형을 지원하는 경우는,NClob 인터페이스의 모든 메소드가 완전하게 구현될 필요가 있습니다.

도입된 버젼:
1.6

메소드의 개요
 
인터페이스 java.sql. Clob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free , getAsciiStream , getCharacterStream , getCharacterStream , getSubString , length , position , position , setAsciiStream , setCharacterStream , setString , setString , truncat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