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java.awt.font
클래스 GlyphVector

java.lang.Object 
  상위를 확장 java.awt.font.GlyphVector
모든 구현된 인터페이스:
Cloneable


public abstract class GlyphVector
extends Object
implements Cloneable

GlyphVector 객체는, 최종적으로 GlyphVector 를 표시하는 디바이스와 대응하도록(듯이) 변환된 좌표 공간에서 각 Glyph를 배치하기 위한 기하학적인 정보를 포함한 Glyph의 컬렉션입니다.  

GlyphVector 는, 자신이 포함하고 있는 일련의 Glyph의 해석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일련의 Glyph안이 서로 이웃이 되는 Glyph의 관계는, 시각 좌표 공간 중(안)에서 Glyph의 배치를 결정하기 위해서(때문에)만 사용됩니다.  

GlyphVector 의 인스턴스는,Font 에 의해 생성됩니다.  

텍스트의 중간적인 표현을 캐쉬에 포함할 수 있는 텍스트 처리 어플리케이션에서는, draw중에 사용하는 GlyphVector 를 작성해 캐쉬에 포함하는 것이, 사용자에게 문자의 시각 표현을 제공하기 위한 좀 더도 빠른 방법입니다.  

GlyphVector 는 1 개의 Font 에만 관련지을 수 있고 있어, 이 Font 에 관련해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만을 제공합니다. 또,GlyphVector 로부터 취득된 메트릭스는, 일반적으로 기하학적으로 슬캘링은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픽셀화 및 간격 조정이,Font 내부의 구라두 맞댐 알고리즘에 의존하기 때문입니다. GlyphVector 및 그 컴퍼넌트인 Glyph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듯이) 하려면 ,GlyphVector 를 작성할 경우에, 슬캘링 변환, 평활화 모드, 및 부분 메트릭스모드를 지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전송처 디바이스로부터 이끌리는 일이 있습니다.  

GlyphVector 의 각 Glyph에 대해, 이하의 정보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GlyphVector 의 생성에 사용된 데이터를 변경해도,GlyphVector 상태는 바뀌지 않습니다.  

GlyphVector 내에 있는 Glyph의 위치를 조정하는 메소드가 제공됩니다. 이러한 메소드는, Glyph의 표현을 위해서(때문에) 위치 가지런히 하고의 오퍼레이션을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에 최적입니다.  

GlyphVector 내에 있는 개개의 Glyph를 변환하는 메소드도 제공됩니다. 이러한 메소드는, 특히 특수 효과에 도움이 됩니다.  

GlyphVector 전체, 또는 GlyphVector 내에 있는 개개의 Glyph의 시각, 논리, 및 픽셀 경계를 양쪽 모두 돌려주는 메소드가 제공됩니다.  

GlyphVector Shape 를 돌려주는 메소드, 및 GlyphVector 내에 있는 개개의 Glyph Shape 를 돌려주는 메소드가 제공됩니다.

관련 항목:
Font , GlyphMetrics , TextLayout

필드의 개요
static int FLAG_COMPLEX_GLYPHS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의 Glyph로부터 문자에의 매핑이 복잡한 것을 나타냅니다 (런의 방향에 따라, 엄밀하게 승순 또는 내림차순에 Glyph가 문자에 1 대 1 으로 매핑 되지 않는다).
static int FLAG_HAS_POSITION_ADJUSTMENTS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에 위치 조정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int FLAG_HAS_TRANSFORMS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에 Glyph마다의 변환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static int FLAG_MASK
          getLayoutFlags 로 지원되는 플래그의 마스크입니다.
static int FLAG_RUN_RTL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의 런의 방향이 오른쪽에서 왼쪽인 것을 나타냅니다.
 
생성자 의 개요
GlyphVector ()
           
 
메소드의 개요
abstract  boolean equals (GlyphVector  set)
          지정된 GlyphVector 가 이 GlyphVector 와 엄밀하게 동일한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abstract  Font getFont ()
          GlyphVector 에 관련한 Font 를 돌려줍니다.
abstract  FontRenderContext getFontRenderContext ()
          이 GlyphVector 에 관련한 FontRenderContext 를 돌려줍니다.
 int getGlyphCharIndex (int glyphIndex)
          지정된 Glyph의 문자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int[] getGlyphCharIndices (int beginGlyphIndex, int numEntries, int[] codeReturn)
          지정된 Glyph의 문자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GlyphCode (int glyphIndex)
          지정된 Glyph의 Glyph코드를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GlyphCodes (int beginGlyphIndex, int numEntries, int[] codeReturn)
          지정된 복수의 Glyph의 Glyph코드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abstract  GlyphJustificationInfo getGlyphJustificationInfo (int glyphIndex)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인덱스의 Glyph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 프로퍼티을 돌려줍니다.
abstract  Shape getGlyphLogicalBounds (int glyphIndex)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논리 경계를 돌려줍니다.
abstract  GlyphMetrics getGlyphMetrics (int glyphIndex)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인덱스의 Glyph의 메트릭스를 돌려줍니다.
abstract  Shape getGlyphOutline (int glyphIndex)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돌려줍니다.
 Shape getGlyphOutline (int glyphIndex, float x, float y)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x,  y 로부터의 위치의 오프셋(offset)로서 돌려줍니다.
 Rectangle getGlyphPixelBounds (int index, FontRenderContext  renderFRC, float x, float y)
          지정된 위치에서 지정된 FontRenderContext 를 사용해 Graphics 내에 이 GlyphVector 가 draw 될 때의 인덱스의 위치에 있는 Glyph의 픽셀 경계를 돌려줍니다.
abstract  Point2D getGlyphPosition (int glyphIndex)
          이 GlyphVector 의 원점에 대한, 지정된 Glyph의 상대 위치를 돌려줍니다.
abstract  float[] getGlyphPositions (int beginGlyphIndex, int numEntries, float[] positionReturn)
          지정된 복수의 Glyph의 Glyph 위치를 배열로서 돌려줍니다.
abstract  AffineTransform getGlyphTransform (int glyphIndex)
          GlyphVector 내로 지정된 Glyph의 변환을 돌려줍니다.
abstract  Shape getGlyphVisualBounds (int glyphIndex)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시각 경계를 돌려줍니다.
 int getLayoutFlags ()
          GlyphVector 의 글로벌인 상태를 기술하는 플래그를 돌려줍니다.
abstract  Rectangle2D getLogicalBounds ()
          GlyphVector 의 논리 경계를 돌려줍니다.
abstract  int getNumGlyphs ()
          이 GlyphVector 의 Glyph수를 돌려줍니다.
abstract  Shape getOutline ()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돌려줍니다.
abstract  Shape getOutline (float x, float y)
          x,  y 로 draw 되었을 때에,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돌려줍니다.
 Rectangle getPixelBounds (FontRenderContext  renderFRC, float x, float y)
          지정된 위치에서 지정된 FontRenderContext 을 사용해, 그래픽스내에 이 GlyphVector 가 draw 될 때의 인덱스의 위치에 있는 Glyph의 픽셀 경계를 돌려줍니다.
abstract  Rectangle2D getVisualBounds ()
          이 GlyphVector 의 시각 경계를 돌려줍니다.
abstract  void performDefaultLayout ()
          GlyphVector 내의 각 Glyph에 디폴트의 위치를 할당합니다.
abstract  void setGlyphPosition (int glyphIndex, Point2D  newPos)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abstract  void setGlyphTransform (int glyphIndex, AffineTransform  newTX)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변환을 설정합니다.
 
클래스 java.lang. Object 로부터 상속된 메소드
clone , equals , finalize , getClass , hashCode , notify , notifyAll , toString , wait , wait , wait
 

필드의 상세

FLAG_HAS_TRANSFORMS

public static final int FLAG_HAS_TRANSFORMS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에 Glyph마다의 변환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FLAG_HAS_POSITION_ADJUSTMENTS

public static final int FLAG_HAS_POSITION_ADJUSTMENTS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에 위치 조정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이 true 인 경우, Glyph의 위치는 Glyph의 디폴트의 유효폭을 누적한 위치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kerning를 했을 경우 등).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FLAG_RUN_RTL

public static final int FLAG_RUN_RTL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의 런의 방향이 오른쪽에서 왼쪽인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Glyph로부터 문자에의 매핑에 관한 것으로, Glyph의 시각적인 위치는 일반적으로 이 순서가 된다고는 해도, 반드시 그렇다라고는인가 선.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FLAG_COMPLEX_GLYPHS

public static final int FLAG_COMPLEX_GLYPHS
getLayoutFlags 로 사용하는 플래그로, 이 GlyphVector 의 Glyph로부터 문자에의 매핑이 복잡한 것을 나타냅니다 (런의 방향에 따라, 엄밀하게 승순 또는 내림차순에 Glyph가 문자에 1 대 1 으로 매핑 되지 않는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FLAG_MASK

public static final int FLAG_MASK
getLayoutFlags 로 지원되는 플래그의 마스크입니다. 마스크로 커버되는 비트만을 테스트합니다.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정수 필드치
생성자 의 상세

GlyphVector

public GlyphVector()
메소드의 상세

getFont

public abstract Font  getFont()
GlyphVector 에 관련한 Font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GlyphVector 의 생성에 사용된다 Font
관련 항목:
Font

getFontRenderContext

public abstract FontRenderContext  getFontRenderContext()
GlyphVector 에 관련한 FontRenderContext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GlyphVector 의 생성에 사용된다 FontRenderContext
관련 항목:
FontRenderContext , Font

performDefaultLayout

public abstract void performDefaultLayout()
GlyphVector 내의 각 Glyph에 디폴트의 위치를 할당합니다. 이것에 의해, 이 GlyphVector 의 초기 레이아웃시에 생성된 정보가 파기되는 일이 있습니다.


getNumGlyphs

public abstract int getNumGlyphs()
GlyphVector 의 Glyph수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

getGlyphCode

public abstract int getGlyphCode(int glyphIndex)
지정된 Glyph의 Glyph코드를 돌려줍니다. 이 반환값은, 이 GlyphVector 를 생성한 Font 객체에 대해서만 의미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Glyph코드를 취득하는 Glyph에 대응하는,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glyphIndex 에 대응하는 Glyph의 Glyph코드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getGlyphCodes

public abstract int[] getGlyphCodes(int beginGlyphIndex,
                                    int numEntries,
                                    int[] codeReturn)
지정된 복수의 Glyph의 Glyph코드의 배열을 돌려줍니다. 이 반환값의 내용은, 이 GlyphVector 의 생성에 사용한 Font 에 대해서만 의미가 있습니다. 이 메소드를 사용하면(자), Glyph코드의 처리가 용이하고 효율적이 됩니다. 배열이 건네받지 않았던 경우는, 새롭게 작성됩니다.

파라미터:
beginGlyphIndex - Glyph코드의 취득을 개시하는,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numEntries - 꺼내는 Glyph코드의 수
codeReturn - Glyph코드를 받아, 반환값으로서 반환되는 배열
반환값:
지정된 Glyph의 Glyph코드의 배열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numEntries 가 0 보다 작은 경우
IndexOutOfBoundsException - beginGlyphIndex 가 0 보다 작은 경우
IndexOutOfBoundsException - beginGlyphIndexnumEntries 의 합계가, GlyphVector 의 Glyph의 수부터 많은 경우

getGlyphCharIndex

public int getGlyphCharIndex(int glyphIndex)
지정된 Glyph의 문자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문자 인덱스는, Glyph에 의해 나타내지는 최초의 논리 문자의 인덱스입니다. 디폴트의 구현에서는, 문자에의 1 대 1, 왼쪽에서 오른쪽의 Glyph의 매핑이 상정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Glyph의 인덱스
반환값:
Glyph에 의해 나타내지는 최초의 문자의 인덱스
도입된 버젼:
1.4

getGlyphCharIndices

public int[] getGlyphCharIndices(int beginGlyphIndex,
                                 int numEntries,
                                 int[] codeReturn)
지정된 Glyph의 문자 인덱스를 돌려줍니다. 문자 인덱스는, Glyph에 의해 나타내지는 최초의 논리 문자의 인덱스입니다. 인덱스는 Glyph의 순서에 돌려주어집니다. 디폴트의 구현에서는, Glyph 마다 getGlyphCharIndex 를 호출합니다만, 퍼포먼스상의 이유로부터, 서브 클래스에서는 이 구현을 오버라이드(override) 할 필요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메소드를 사용하면(자), Glyph코드의 처리가 용이하고 효율적이 됩니다. 배열이 건네받지 않았던 경우는, 새롭게 작성됩니다.

파라미터:
beginGlyphIndex - 최초의 Glyph의 인덱스
numEntries - Glyph의 인덱스의 수
codeReturn - 문자 인덱스를 포함하는 배열
반환값:
문자 인덱스의 배열. Glyph 마다 1 개(살)
도입된 버젼:
1.4

getLogicalBounds

public abstract Rectangle2D  getLogicalBounds()
GlyphVector 의 논리 경계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는, 이 GlyphVector 를, 시각적으로 서로 이웃이 되는 GlyphVector 객체와 관련해 배치할 경우에 사용합니다.

반환값:
GlyphVector 의 논리 경계이다 Rectangle2D

getVisualBounds

public abstract Rectangle2D  getVisualBounds()
GlyphVector 의 시각 경계를 돌려줍니다. 시각 경계는,GlyphVector 의 윤곽의 바운딩 박스입니다. 래스터화나 픽셀 조정이 있기 (위해)때문에, 이 GlyphVector 의 draw에 의해 영향을 받는 픽셀의 일부가 박스내에 들어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환값:
GlyphVector 의 바운딩 박스이다 Rectangle2D

getPixelBounds

public Rectangle  getPixelBounds(FontRenderContext  renderFRC,
                                float x,
                                float y)
지정된 위치에서 지정된 FontRenderContext 를 사용해, 그래픽스내에 이 GlyphVector 가 draw 될 때의 인덱스의 위치에 있는 Glyph의 픽셀 경계를 돌려줍니다. renderFRC 는 이 GlyphVectorFontRenderContext 와 같지 않아도 자주(잘), null 에서도 괜찮습니다. null 의 경우, 이 GlyphVectorFontRenderContext 가 사용됩니다. 디폴트의 구현은, x, y 로부터의 오프셋(offset) 및 다음의 정수치에 말 수 있었던 시각 경계를 돌려주어 (즉, 시각 경계를 둘러싸는 정수치의 구형을 돌려준다), FRC 를 무시합니다. 서브 클래스는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renderFRC - GraphicsFontRenderContext
x - 이 GlyphVector 를 draw 하는 X 좌표
y - 이 GlyphVector 를 draw 하는 Y 좌표
반환값:
영향을 받는 픽셀의 경계를 나타내는 Rectangle
도입된 버젼:
1.4

getOutline

public abstract Shape  getOutline()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돌려줍니다.

반환값:
GlyphVector 의 윤곽이다 Shape

getOutline

public abstract Shape  getOutline(float x,
                                 float y)
x,  y 로 draw 되었을 때에,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x - 이 GlyphVector 의 X 좌표
y - 이 GlyphVector 의 Y 좌표
반환값:
지정된 좌표로 draw 되었을 때에, 이 GlyphVector 의 윤곽이다 Shape

getGlyphOutline

public abstract Shape  getGlyphOutline(int glyphIndex)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가 돌려주는 윤곽은, 개개의 Glyph의 원점을 중심으로 배치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GlyphVector 의 지정된 glyphIndex 에 있는 Glyph의 윤곽인 Shape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getGlyphOutline

public Shape  getGlyphOutline(int glyphIndex,
                             float x,
                             float y)
그 내부가 이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시각 표현에 대응하는 Shape 를, x,  y 로부터의 위치의 오프셋(offset)로서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가 돌려주는 윤곽은, 개개의 Glyph의 원점을 중심으로 배치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x - 이 GlyphVector 의 위치의 X 좌표
y - 이 GlyphVector 의 위치의 Y 좌표
반환값:
지정된 좌표로 draw 되었을 때에, 이 GlyphVector 의 지정된 glyphIndex 에 있는 Glyph의 윤곽이다 Shape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도입된 버젼:
1.4

getGlyphPosition

public abstract Point2D  getGlyphPosition(int glyphIndex)
GlyphVector 의 원점에 대한, 지정된 Glyph의 상대 위치를 돌려줍니다. glyphIndexGlyphVector 의 Glyph의 수로 동일한 경우, 이 메소드는 마지막 Glyph의 뒤의 위치를 돌려줍니다. 이 정도치는,GlyphVector 전체의 유효폭을 정의하는데 사용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glyphIndex 의 Glyph의 위치인 Point2D 객체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부터 큰 값의 경우
관련 항목:
setGlyphPosition(int, java.awt.geom.Point2D)

setGlyphPosition

public abstract void setGlyphPosition(int glyphIndex,
                                      Point2D  newPos)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glyphIndexGlyphVector 의 Glyph의 수로 동일한 경우, 이 메소드는 마지막 Glyph의 뒤의 위치를 설정합니다. 이 정도치는,GlyphVector 전체의 유효폭을 정의하는데 사용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newPos - 지정된 glyphIndex 의 Glyph를 배치하는 Point2D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부터 큰 값의 경우
관련 항목:
getGlyphPosition(int)

getGlyphTransform

public abstract AffineTransform  getGlyphTransform(int glyphIndex)
GlyphVector 내로 지정된 Glyph의 변환을 돌려줍니다. 이 변환은 Glyph의 위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특정의 변환이 적용되지 않은 경우,null 를 돌려줄 수가 있습니다. null 가 돌려주어졌을 경우는 항등변환이 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glyphIndex 의 Glyph의 변환인 AffineTransform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관련 항목:
setGlyphTransform(int, java.awt.geom.AffineTransform)

setGlyphTransform

public abstract void setGlyphTransform(int glyphIndex,
                                       AffineTransform  newTX)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변환을 설정합니다. 이 변환은 Glyph의 위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null 가 인수의 newTX 는, 지정된 Glyph에 적용되는 특정의 변환이 없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메소드를 사용해, Glyph의 회전, 반전, 평행이동, 및 슬캘링이 생깁니다. 변환을 추가하면(자), 성능에 크게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newTX - glyphIndex 에 대응하는 Glyph의 새로운 변환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관련 항목:
getGlyphTransform(int)

getLayoutFlags

public int getLayoutFlags()
GlyphVector 의 글로벌인 상태를 기술하는 플래그를 돌려줍니다. 아래에 기술되어 있지 않은 플래그는 예약되고 있습니다. 디폴트의 구현은 위치 조정, 변환, rtl, 복잡한 플래그에 대해서 0 (false 를 의미한다)을 돌려줍니다. 서브 클래스는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해, GlyphVector 를 올바르게 기술해, 관련의 호출의 결과에 대응하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환값:
상태를 기술하는 플래그를 포함한 int 치
도입된 버젼:
1.4
관련 항목:
FLAG_HAS_POSITION_ADJUSTMENTS , FLAG_HAS_TRANSFORMS , FLAG_RUN_RTL , FLAG_COMPLEX_GLYPHS , FLAG_MASK

getGlyphPositions

public abstract float[] getGlyphPositions(int beginGlyphIndex,
                                          int numEntries,
                                          float[] positionReturn)
지정된 복수의 Glyph의 Glyph 위치를 배열로서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를 사용하면(자), Glyph 위치의 처리가 용이하고 효율적이 됩니다. 배열이 건네받지 않았던 경우는, 새롭게 작성됩니다. 제로의 위치로부터 시작되는 짝수의 배열 엔트리는 Glyph의 X 좌표이며,beginGlyphIndex + position/2 로 요구됩니다. 1 의 위치로부터 시작되는 홀수의 배열 엔트리는 Glyph의 Y 좌표이며,beginGlyphIndex + (position-1)/2 로 요구됩니다. beginGlyphIndex 가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 경우, 이 메소드는 마지막 Glyph의 뒤의 위치를 취득해, 이 정도치를 GlyphVector 전체의 유효폭을 정의하는데 사용합니다.

파라미터:
beginGlyphIndex - Glyph 위치의 취득을 개시한다 인덱스
numEntries - 꺼내는 Glyph의 수
positionReturn - Glyph 위치를 받아, 반환값으로서 반환되는 배열
반환값:
beginGlyphIndexnumEntries 로 지정된 Glyph 위치의 배열
예외:
IllegalArgumentException - numEntries 가 0 보다 작은 경우
IndexOutOfBoundsException - beginGlyphIndex 가 0 보다 작은 경우
IndexOutOfBoundsException - beginGlyphIndexnumEntries 의 합계가, GlyphVector 의 Glyph의 수에 1 을 더한 수보다 많은 경우

getGlyphLogicalBounds

public abstract Shape  getGlyphLogicalBounds(int glyphIndex)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논리 경계를 돌려줍니다. 이 논리 경계에는 전부 4 개의 엣지가 있어, 그 중의 2 개(살)은 Glyph 변환되어도 baseline와 평행을 유지해, 다른 2 개(살)은 서로 이웃이 되는 Glyph가 있으면 그것들과 공유됩니다. 이 메소드는, 지정된 Glyph의 히트 검사, Glyph의 리딩 엣지 또는 트레이 링 엣지에의 caret의 배치, 및 지정된 Glyph의 주위에의 하이라이트 영역의 draw를 실시하기 위해서(때문에) 사용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논리 경계의 취득원의 Glyph에 대응하는,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glyphIndex 의 Glyph의 논리 경계인 Shape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관련 항목:
getGlyphVisualBounds(int)

getGlyphVisualBounds

public abstract Shape  getGlyphVisualBounds(int glyphIndex)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의 시각 경계를 돌려줍니다. 이 메소드가 돌려주는 경계는, 개개의 Glyph의 원점을 중심으로 배치됩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시각 경계의 취득원의 Glyph에 대응하는,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지정된 glyphIndex 의 Glyph의 시각 경계인 Shape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관련 항목:
getGlyphLogicalBounds(int)

getGlyphPixelBounds

public Rectangle  getGlyphPixelBounds(int index,
                                     FontRenderContext  renderFRC,
                                     float x,
                                     float y)
지정된 위치에서 지정된 FontRenderContext 를 사용해 Graphics 내에 이 GlyphVector 가 draw 될 때의 인덱스의 위치에 있는 Glyph의 픽셀 경계를 돌려줍니다. renderFRC 는 이 GlyphVectorFontRenderContext 와 같지 않아도 자주(잘), null 에서도 괜찮습니다. null 의 경우, 이 GlyphVectorFontRenderContext 가 사용됩니다. 디폴트의 구현은, x, y 로부터의 오프셋(offset) 및 다음의 정수치에 말 수 있었던 Glyph의 시각 경계를 돌려주어, FRC 를 무시합니다. 서브 클래스는 이 메소드를 오버라이드(override) 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라미터:
index - Glyph의 인덱스
renderFRC - GraphicsFontRenderContext
x - 이 GlyphVector 를 draw 하는 X 위치
y - 이 GlyphVector 를 draw 하는 Y 위치
반환값:
영향을 받는 픽셀의 경계를 나타내는 Rectangle
도입된 버젼:
1.4

getGlyphMetrics

public abstract GlyphMetrics  getGlyphMetrics(int glyphIndex)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인덱스의 Glyph의 메트릭스를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메트릭스의 취득원의 Glyph에 대응하는,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Index 의 Glyph의 메트릭스를 나타낸다 GlyphMetrics 객체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getGlyphJustificationInfo

public abstract GlyphJustificationInfo  getGlyphJustificationInfo(int glyphIndex)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인덱스의 Glyph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 프로퍼티을 돌려줍니다.

파라미터:
glyphIndex - 위치 가지런히 하고 프로퍼티의 취득원의 Glyph에 대응하는, 이 GlyphVector 내의 인덱스
반환값:
GlyphVector 내의 지정된 glyphIndex 의 Glyph의 위치 가지런히 하고의 프로퍼티을 나타낸다 GlyphJustificationInfo 객체
예외:
IndexOutOfBoundsException - glyphIndex 가 0 미만, 또는 이 GlyphVector 내의 Glyph의 수로 동일한지, 그것보다 큰 값의 경우

equals

public abstract boolean equals(GlyphVector  set)
지정된 GlyphVector 가 이 GlyphVector 와 엄밀하게 동일한지 어떤지를 판정합니다.

파라미터:
set - 판정되는 지정된 GlyphVector
반환값:
지정된 GlyphVector 가 이 GlyphVector 와 동일한 경우는 true, 그렇지 않은 경우는 false

JavaTM Platform
Standard Ed. 6

버그의 보고와 기능의 요청
한층 더 자세한 API 레퍼런스 및 개발자 문서에 대해서는,Java SE 개발자용 문서를 참조해 주세요. 개발자전용의 상세한 해설, 개념의 개요, 용어의 정의, 버그의 회피책, 및 코드 실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2006 Sun Micro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Use is subject to license terms . Documentation Redistribution Policy 도 참조해 주세요.